이번서포트만 끝나면 나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서포트만 끝나면 나는

550 2014.09.29 22:03

짧은주소

본문

광쁘를 위한 통장을 따로 개설할테야........


그동안 배부르게 살찌워놨던 내 돼지저금통도 따서
통장으로 다 옮겨두구

텅장이 될 그날을 위해 차곡차곡 모아놔야지~_~

진짜 광쁘 솔로 나오는날
내 통장 텅장되는날

다 퍼가길~♡
퍼가요~♡
이기광 한정 ㅠㅠ 내 월급 통장 다 바칠거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 이렇게 활활 타오르는데
기광이 솔로 나오는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 눈물바다로... 홍수날듯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솔로가 아니더라두
기과잉 드라마라던가
스크린데뷔라던가.. 헤헤헤;ㅅ;

암튼 광쁘를 위해 언제든지 준비되어있는 통장을 만들테다 >.<

파이리들아 동참하자
꼬리불 활활 태우쟈능.. ♨

기광아 사랑해
항상 행복해야해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22:05

나도 십몇년만에 저금통 장만하려구 ㅋㅋㅋ 머니클립 들고다니니까 동전 항상 남은거 쳐박아두는데 우리 애기를 위한 저금통에 매일매일 쌓아서
아 미친 갑자기 울애기 솔로생각하니까 눈물날뻔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뭐든 해 애기야 내 통장은 니꺼야ㅠㅠㅜㅜㅠㅠㅠ 사랑해 다줄게

파이리2 2014.09.29 22:05

솔로 나오는 날 내 통장 바닥나는 날... 진짜 그때는 다 털어내리라~~

파이리3 2014.09.29 22:09

나도 광쁘적금의 필요성을 느꼈다.언제 기광이가 새드라마, 솔로 들어갈지 모르는일

파이리4 2014.09.29 22:13

나 몇 주전에 기광통장 만들었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챠나...후후후

파이리5 2014.09.29 22:15

기광이 솔로 나오면 내통장은 내꺼가 아니야.. 기광이가 퍼가게 하고 돈 처음부터 다시벌꺼임

파이리6 2014.09.29 22:21

나도나도

파이리7 2014.09.29 22:24

tumblr_ncmewu2klK1s0r1muo7_250.gif

파이리8 2014.09.29 22:28

오빠...저...저요??
♥해여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99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