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록 서폿 도시락업체 정하자 요기로 드루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록 서폿 도시락업체 정하자 요기로 드루와

1,257 2014.09.29 22:25

짧은주소

본문

내일 오전에 레몬&자몽차+보틀 주문할게!
이제 도시락 업체 정하자
본인이 찾아본 업체 댓글로 간단하게 올려줘

그리구 서폿에 붙일 스티커 제작해야 하거든~
능력자 파이리들은 디자인해서 댓글로 올려주면 감쟈해
요기서 투표합시다

★★★★★★★★★★★★★★★★★★★★★★★★
모금은 계속 됩니다!
파이리들 짱짱걸이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22:27

tumblr_ncmewu2klK1s0r1muo7_250.gif
파이리짱짱
밑에 서폿글 보고 왔는데 니들 되게 아이디어 많다 우왕

파이리2 2014.09.29 23:04

총대파이리야!! 여기서 도시락 업체 정하자!_!

파이리3 2014.09.29 23:05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elicious&logNo=20206821749
엘리셔스 키친
여기는 샌드위치 6000
과일소 2000
배송비 별도 간단한 라벨 무료
스티커 보내주면 붙여준대 음료도 추가금액 해서 원하는걸로 해주고

고급스러운데랑 저렴한곳..해서 두군데 알아봤어~

파이리4 2014.09.29 23:20

여기도 깔끔하고 좋은데 쿠키 같은건 없네..ㅠㅠ 아님 그런건 우리가 파리바게트 이런곳에서 사서 줄까?

파이리5 2014.09.29 23:24

여기에 문의해서 쿠키나 브라우니 마카롱 같은거 추가 가능한지 물어보면 되지 않을까?밑에 주소꺼 같이 한팩을 추가로 만들어 달라고~

파이리6 2014.09.29 23:06

아까 알아본곳인데 구성을 내가 다르게 문의해봤어..
싼곳은 많은데 고급스러운곳은 가격이 너무 센곳밖에 없어서..그리고 주스보다 탄산수가 나을것 같기도..
http://blog.naver.com/cafesiam?Redirect=Log&logNo=220131855788
샴입니다
문의 감사드려요.
우선 필요하신 날짜와 시간 알려주세요.
배송은 별도로 기본 3만원이세요.[거리에따라 가격 틀려지세요.]
그리고 브라우니.마카롱등 각각의 가격이 틀리세요.
브라우니 2000원
마카롱 1500원
쿠키류 1500~1800원
샌드위치 한개 8000원
샌드위치 반개 4000원[짝수로 주문가능]
크라프트과일 12000원
과일반 6000원
페리에 2500원
샌드위치반+과일반 10000원
그리고 개별 포장하실경우
메뉴구성에 따라 종이백에 넣거나 박스포장하는데요.
그럴경우 1500원~5000원추가되세요.
주문은 최소 3일전까지 메뉴확정및 결제 완료 해주셔야하구요.
스티커도 3일전까지 보내주시면 리본포장하고 붙여드려요~
카드결제및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시 부가세 10%추가됩니다.
카드결제는 매장방문해주셔야하구요.
검토후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산이 남을듯 해서 간식을 고급스럽게 하자는 의견도있길래 한번 알아봤어
쿠키 포함된 곳으로 알아보니 비싸네..

파이리7 2014.09.29 23:08

이건 너무 비쌀 거 같은데..

파이리8 2014.09.29 23:14

여기 나두 알아봤는데 너무 비싸더라구ㅠㅠ

파이리9 2014.09.29 23:06

파이리10 2014.09.29 23:17

이거괜찮은데? 샌드위치반+과일반 하고 음료수까지만 추가하면안되나?

파이리11 2014.09.29 23:19

=7 이 가게는 조금 비싼집이래ㅎㅎ 참고해

파이리12 2014.09.29 23:22

여기다가 음료하나(페리에라고했을경우) 더 추가하면 12500원이네

1인당 12500 x 40 잡으면 오십만원이당 ㅠㅠ
넘 비싼가 난 딱 좋은거같은데

보틀주문하고나면 얼마정도남아?_?
모금 더 받아서 이렇게 해줌 안되려나 ㅠㅠ ㅎㅎㅎ

파이리13 2014.09.29 23:08

스티커말인데, 저번에 뷰티쁠에서 나온 사진 이용하는거 어때? 저번에 어떤 파이리가 올려준 화관쓴 사진도 너무 이쁘던데, 그 파이리가
허락 해준다면 그 사진 이용해서 문구정하고 해서 스티커 만들어도 될 것 같은데!

파이리14 2014.09.29 23:12

난 스티커 위에 불판에 댓글파이리가 만들어준 십만라이크 짤도좋은거같당.. 넘집착하는거처럼 보일수두있찌만 ;ㅅ;
인스타안하는 파이리들도있었구 뒤늦게 안파이리들도 많았으니 알아줬음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문구 좀 더 추가해서 그 스티커써도좋을듯 ㅇㅇ

파이리15 2014.09.29 23:15

22222 나도 같은 의견이야~
두번째 스티커로 해서 옆에 문구 넣으면
좋을 것 같아~~

파이리16 2014.09.29 23:15

3333나도! 문구 추가해서
기광아 지켜줄께 라던지...

파이리17 2014.09.30 00:00

etAPJ8f.jpg

울기광 댓글 옆에다 뭐..부탁하고 싶은말 이런거 적는다던지..
Y2C3OhX.jpg
너무 집착돋아보이나..ㅠㅠ
십만인데 만밖에 안되네.. 나 정신 좀 봐라;;
++++++++++
불판바껴서 가지고 와썽 'ㅂ'

파이리18 2014.09.29 23:15

스티커는 사진 안 들어가게 문구나 로고만으로 하는게 낫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기광이 얼굴로 만든 스티커가 버려지는건 별로라...

파이리19 2014.09.29 23:16

위에 불판에 있는 울기광 로고 스티커로하면 광쁘얼굴 없어서 괜찮을거같엉 ㅇ3ㅇ

파이리20 2014.09.29 23:18

총대파이리야 레몬+자몽은 어떻게 되는거야 일단 백개씩 주문하구? 스텝들 보틀에 넣어보고 나머지 광쁘한테 다 주는거야? (궁금)
기광이꺼 따로 박스포장 해달라고 주문안해도되는건가?? 수고 많다 >.

파이리21 2014.09.29 23:21

w. 너 입금해준 파이리야? 댓글 보니까 제작진들한테 2개씩 넣구 나머지는 기광이한테 20개씩 포장해서 주자고 한거 같은데 이렇게 주문하면 기광이꺼 20개씩 2박스, 나머지 분들껀 개별 포장해서 달라고 하면 될거같아~

파이리22 2014.09.29 23:23

w. 아까 판매자랑 통화했을때 내가 제대로 이해한건지 모르겠는데 원래 낱개포장이라고 하셨던거 같아서..정확한건 낼 오전에 통화하구 주문해야 되는데 입금한 파이리 맞니?

파이리23 2014.09.29 23:27

응 원래 하나하나 다 낱개포장이고 따로 선물용이라고하면 선물용 박스에 포장해준다는것같더라구 블로그가서보니~

파이리24 2014.09.29 23:26

응 난 2개씩(레몬1+자몽1) 넣어주고
기광이 60개 다 주자고 한 입금파이리인데 (스텝이 40명이라고 가정하고 보틀이 40개라고 가정했을때 ㅇㅇ)
밑에 댓글들 보니 스텝들(레몬1+자몽1) 넣어주고
60개를 = 20개씩 3묶음으로 세엠씨꺼 포장해도 좋을것같더라구! 그래서 궁금해서 물어본거야..

난 기광이한테 다 줬음 하는맘이 젤 크긴한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도시락같은거 mc꺼 따로 더 챙겨주는게없다면
기광이꺼랑 도상우형님, 허가윤양껄로 20개씩 포장해도좋을것같아서 ~

아님 스텝들 (레몬2+자몽2) 넣어주구 남은거 광쁘에게 다 주는것도 좋을것같아

근데 보틀에 레몬2+자몽2 둘다 들어가지려나? 블로그에서보니까 자몽이 좀 더 크기가 크다는것같더라~

파이리25 2014.09.29 23:46

w. 스텝분들껀 내가 보틀안에 넣으면 되는거지? 포장지 안벗기고 넣는거 맞니?ㅋㅋㅋㅋㅋ 낼 오전에 주문할건데 기광이한테 몰아서 줄지 mc분들이랑 나눠서 줄지 생각해보구 댓글 달아줘~그리구 진짜 고마워^^

파이리26 2014.09.29 23:47

w. 자몽 크기는 낼 주문할때 여쭤볼게~ㅋㅋㅋㅋ번거로우시겠지만 보틀에 들어갈 크기로 만들어 달라구 부탁도 드려보구!

파이리27 2014.09.29 23:57

ㅇㅇ 포장지안벗기고 넣으면될듯 보틀안에!!! 레몬1+자몽1 넣는거라면!! 20개씩해서
기광이+mc분들꺼 세 박스로 포장하는게좋을것같엉 (광쁘 다주구싶지만 ㅠ3ㅠ)

그리고 댓글 밑에 과일도시락 진짜 주문가능하다면
기광이꺼만 하나 더 주문해서 그건 애기 따로 챙겨주면좋겠다♥
수고많아

파이리28 2014.09.30 00:00

w. 그럼 그렇게 주문할겡^^*덕분에 서폿이 더 풍성해졌다~고마워♥

파이리29 2014.09.29 23:21

스티커는 좀더 시간 두고 더 받아보자능!

파이리30 2014.09.29 23:22

아까 총대파이리가 본문에 올려줬던곳 6번 구성 괜찮던데~

파이리31 2014.09.29 23:25

나두 6번 구성 좋던데

파이리32 2014.09.29 23:26

잠깐 봐서 기억안나는데 다시 볼 수 있어? 그거 2만원짜리였나?ㅎㅎ

파이리33 2014.09.29 23:26

w. 6번은 2만원 맞춤 간식박스구 A,B로 나눠져 있어~닭가슴살 샌드위치로 변경해주기로 했구 이 업체세 주문하려면 내일까지 얘기해줘야해~

파이리34 2014.09.29 23:29

기광이껀 닭가슴살이 좋겠다

파이리35 2014.09.29 23:26

나도 6번 좋았어~^^

파이리36 2014.09.29 23:26

w. 기다료 내가 카페에서 자세한 내용 퍼올게~

파이리37 2014.09.29 23:30


2만원 간식박스 A구성

파이리38 2014.09.29 23:32

2만원 x 40 = 80만원하구 보틀까지 다 가능한거야? 입금은 계쏙 받고있으니까 가능하려나?
현재 모금상황 좀 알려줄수있어 파이리야? 12시쯤 펑 하는걸루하구 ㅎㅎ
이대로 할 수있다면 넘 좋을듯 깔끔하고 예쁘당 !!!

파이리39 2014.09.29 23:40

w. 모금액은 아까 공개했었구 보틀이랑 2만원 간식박스 서폿할 만큼은 돼^^

파이리40 2014.09.29 23:52

작곡노트 펜 메세지북까지 고려하고도 남는다는고야??

파이리41 2014.09.30 00:02

w. 응~우리 원래 선물하려던 예산은 그대로야! 파이리들 화력 덕분이지^^

파이리42 2014.09.29 23:53

보틀 값은 내가 입금했다능!!!

파이리43 2014.09.29 23:58

헐~~~짱이다

파이리44 2014.09.29 23:59

내 뽀뽀 받을래?

파이리45 2014.09.30 00:04

w. 너였구나ㅋㅋㅋ보틀값으로 입금해서 금액이 특이했군ㅋㅋㅋ근데 너 저번에도 입금했더라 너의 통장은 지금 안녕하니?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09.30 00:34

통장은 마이너스인데 얼굴은 계속 광대승천이야...서폿은 기쁨임다ㅋㅋㅋ

파이리47 2014.09.29 23:54

아까 공개했었구나 못봤엉 ㅋㅋ 암튼 보틀+간식박스 서폿할 만큼 된다니 좋다좋다!!!!!! 끝까지 화력 불태웠음좋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짜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09.29 23:32


B

파이리49 2014.09.29 23:34

ㄴ A형 캔커피 외에 병음료수 또 주는거냐눙??

파이리50 2014.09.29 23:41

w. 그건 낼 문의해볼게~ 구성품은 금액만 맞으면 다른걸로도 변경해준다고 했으니까 음료같은건 우리가 변경해도 괜차나

파이리51 2014.09.29 23:56

a도시락에 음료만 다른걸로 바꿀수있어? 음료정도는 저것보단 살짝 저렴한걸로 해도 괜찮지 않을까?ㅎㅎ 남는돈으로 기광이 캔들 하나 사주자ㅎㅎ

파이리52 2014.09.30 00:05

w. 2만원은 기본 금액이야ㅋㅋ음료 저렴한걸로 바꾸면 다른 구성품을 좀 더 좋은걸로 바꿔주는 개념^^

파이리53 2014.09.29 23:37


같은 업체 도시락이구 이건 과일도시락이야 컴백때문에 아무래도 기광이가 관리할거 같아서 가져와봤어~

파이리54 2014.09.29 23:38

과일도시락은얼마야? 위에 샌드위치도시락 A / B 중에 투표받고
기광이껀 과일도시락 하나 정도 더 해주구싶네 ㅠㅠ

파이리55 2014.09.29 23:42

w. 지금 늦어서 답변받기 어려우니까 낼 통화할때 물어볼게~

파이리56 2014.09.29 23:40

B구성이 과일이 많아서 관리하는 기광이 생각해서라도 나은것같아

파이리57 2014.09.29 23:44

광쁘 과일도시락 따로 하나정도해줄수있다면
난 A한표!!

파이리58 2014.09.29 23:46

진짜 친구가 전공이 플레이팅 관련이어서 서포트 음식 직접 만들어서 간적있는데 20명정도.... 그때 가격 들어본거 따지면 정말 거품심하다 ㅠㅠ 시간만 많으면 친구랑나랑 도시락 직접 만들어서 가고싶다.........2만원이면 진짜 더 엄청나게 만들수있을텐데

파이리59 2014.09.29 23:47

지금할수있는선에서 다들 최선을 다하구있는거잖아 아쉬운소리는 접어두장 ㅠㅠ 너 파이리가 만들어줄수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ㄸㄹㄹ 안되는거니까 ㅠㅠㅠㅠ퓨ㅠ

파이리60 2014.09.29 23:49

47파이리/ 응 ㅠㅠ 그냥 아쉬워서 한말이었어 ㅠㅠ

파이리61 2014.09.29 23:56

A로하구
기광이 과일도시락 하나 더 챙겨줬음해

파이리62 2014.09.29 23:59

도시락 30인분 하게되면 여유 더 생기는거지?

파이리63 2014.09.30 00:06

w. 그르치^^

파이리64 2014.09.30 00:07

A구성이랑 기광이꺼 과일도시락 추가~ ^^
엠씨들 까지는 아니더라도
기광이는 좀 더 챙겨주고 싶어 ㅜㅜ

파이리65 2014.09.30 00:20

w. 얘들아 늦어서 자러 간거야?아니면 더 의견이 없는거닝~

파이리66 2014.09.30 00:21

따로 과일만 추가하느니 다 똑같은게 나을것 같기도 해..아예 엄청 튀게 따로 하는거 아니면..보니깐 내연예인 도시락은 랍스타 스테이크 등등 엄청나더라^^;;
아님 기광이꺼만 크로와상 말고 호밀빵에 닭가슴살,소스도 다이어트용, 음료도 탄산수 이런식으로 다르게 하는건 너무 힘들겠지?ㅜㅜ

파이리67 2014.09.30 00:26

나도 그냥 똑같은게 좋을것 같아.. 기광이가 많이 먹는 스타일도 아니고 일하면서는 더 제대로 못 먹을것 같아.. 그냥 스탭들하고 같게 들어가도 충분할것 같디야~

파이리68 2014.09.30 00:30

응 그건 힘들겠지...ㅜ기광이 관리하느라 샌드위치 도시락은 제대로 못먹을껄 대비해서 과일도시락 하나더 챙겨줬음 하는거야 난 ㅠ

파이리69 2014.09.30 00:32

나도 똑같은게 좋을것 같아22
스록이 움직임이 많은 방송이기도 하고 굳이 다르게 할 필요는 없을듯

파이리70 2014.09.30 00:21

A구성이 좋다^^

파이리71 2014.09.30 00:26


w. 과일 꽃바구니

파이리72 2014.09.30 02:24

이쁘당
지난주 스록에서 광이 꽃다발 못받은거 생각하니까 이것도 괜찮은거 같구 ㅠㅠ

파이리73 2014.09.30 00:30

더좋은게있을까싶어 계속찾아봤는데 식사개념이아닌 간식도시락 구성은 거의비슷한듯
둘중에 난 A~~

파이리74 2014.09.30 00:34

A구성 괜찮다~

파이리75 2014.09.30 00:45

A 좋으다 ~-~

파이리76 2014.09.30 00:45

파이리들 짱짱이네 비용 넉넉하다면 나듀 a

파이리77 2014.09.30 00:53

A좋다
혹 모금액이 남으면 금액에 따라
기광이 도시락 플러스 할지
5주년 선물로 넘겨 쓸지 정함 되겠당
수고많아 파이리야ㅠㅠ

파이리78 2014.09.30 02:27

rN4C76z.jpg
UWhJviY.jpg
위에 십만라이크 스티커 한 파이린데
스타일로그 방송 보니까 오프닝에 # 이나 @ 가 많이 쓰였더라구
우리 서폿하는거에 스타일로그 문구 들어가는 건 없으니까
그냥 간단하게 해시태그 형태로 문장스티커 해서 붙이는건 어때?
(저 중에 골라도 되고 새로 싱크빅 돋는 문구 넣어도 좋을 것 같아)
투명스티커에 하면 예쁠 것 같은뎁..
실제 해시태그처럼 여러개를 쪼로록 이어붙여도 귀여울 듯..? 흠..
(오프닝에 나오는 문구도 있고 내가 맘대로 바꾼것도 있고 그래~ 폰트는 이쁜거 많으니까 나중에 바꿔도 되구)

파이리79 2014.09.30 07:26

오이것도좋은거같아! 근데투명에하면 잘안보이지않을까? #울기광#기광이사랑해
이런것도 광쁘도시락에는 붙여주구싶네!!

파이리80 2014.09.30 07:43

78.해시태그로 전하는 파이리들의 마음 ㅎㅎㅎ
어디에 올라가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스티커 색이야 바꾸면 되니깐~
아니면 두께있는 크라프트지 같은데 출력해서 보틀에 tag형태로 달으까..

파이리81 2014.09.30 07:51

ㅇㅇ 이쁜데 투명은 말구~ 투명은 잘 안보여 바탕이 투명보단 흰색이 나을 듯..

파이리82 2014.09.30 07:26

오오 십만라이크 좋았는데 이것도 다 센스 터지고 이쁘다 ㅋㅋㅋㅋ 능력자 파이리!
기광이 이름도 넣어주고 싶어 내보는 아이디어인데, 마지막 스타일로그 스티커~ 글씨체 그대로에 STYLE LOGK 하면 이상할까?ㅜㅜ 어때?

파이리83 2014.09.30 07:51

78. 오!!!!!쩐다!!! 너파이리 씽크빅!! 요거 정오쯤에 만들어보고 가져오께~

파이리84 2014.09.30 07:22

과일 도시락 따로 안할거면 나는 B세트! 과일이 좀더 많아 보여서 기광이가 먹기 좋을 것 같아서 ㅜ 컴백 열흘전이라 다른 건 많이 못 먹을 것 같아. 혹 무염식이라도 하면 더더욱.

파이리85 2014.09.30 07:41

w. 9시쯤에 업체랑 통화하구 댓글 남길게~

파이리86 2014.09.30 08:56

★★★★★★★★★★★★★★★★★★★★★★★★★★★★★★★★★★★★★★★★★★★★★★★★★★★★★★★
w. 애들아 도시락 업체랑 통화했는데 과일도시락 4만원이래~ 그리구 간식 박스에 들어가는 기광이 샌드위치만
호밀빵으로 변경해주고 저칼로리로 만들어달라구 부탁드렸거든~ 그렇게 해주시기로 했엉!
아니면 기광이 간식박스랑 과일도시락 두개 다 넣어주고 간식박스 부담스러우면 과일도시락이라도 먹으라고 하구 싶은데
다른 파이리들 생각은 어떠닝???????????????????
사장님이 기광이 간식박스는 신경써주시기로 하셨으니까 그냥 통일되게 간식박스만 넣어도 될 것 같기도 하구!
오늘 큡언니랑 통화해서 인원 확실히 체크하고 바로 주문해야 하니까 의견 어떤지 얘기해줭~
★★★★★★★★★★★★★★★★★★★★★★★★★★★★★★★★★★★★★★★★★★★★★★★★★★★★★★★

파이리87 2014.09.30 09:13

기광이는 컴백전이니 특별히 해줘도 좋을것 같아 기분이니깐ㅋ막 스테이크 그런걸 추가 하는게 아니고 다이어트식 신경쓰는거니깐ㅋ오만원?기광이껀 신경쓰자ㅋ위에 스티커를 기광이 다이어트식 이런식으로 써놓으면 다른 사람들이 덜 서운하겠지ㅋ

파이리88 2014.09.30 09:16

w. 파이리야 너가 쓴 댓글 새 불판에 올려놨어! 이 글을 끌어올릴수가 없어서 새로 팠다ㅠㅠ이해해줘~새로 만든 불판으로 고고!

파이리89 2014.09.30 09:17

다른 사람들꺼는 A해도 좋을것 같고 ..기광이꺼는 과일 도시락만 추가하느니 업체에 해산물같은거 뺀 다이어트식 화려하고 맛있게 해달라면 안될까?음료는 탄산수나 그런걸로 넣어달라하고 기광이도 과일만 먹는건 선물 느낌 안날듯 해서..

Total 39,149건 1399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