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록 서폿 도시락업체 정하자 요기로 드루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x8 주소복사
본문
내일 오전에 레몬&자몽차+보틀 주문할게!
이제 도시락 업체 정하자
본인이 찾아본 업체 댓글로 간단하게 올려줘
그리구 서폿에 붙일 스티커 제작해야 하거든~
능력자 파이리들은 디자인해서 댓글로 올려주면 감쟈해
요기서 투표합시다
★★★★★★★★★★★★★★★★★★★★★★★★
모금은 계속 됩니다!
파이리들 짱짱걸이야
이제 도시락 업체 정하자
본인이 찾아본 업체 댓글로 간단하게 올려줘
그리구 서폿에 붙일 스티커 제작해야 하거든~
능력자 파이리들은 디자인해서 댓글로 올려주면 감쟈해
요기서 투표합시다
★★★★★★★★★★★★★★★★★★★★★★★★
모금은 계속 됩니다!
파이리들 짱짱걸이야
0

댓글목록
파이리짱짱
밑에 서폿글 보고 왔는데 니들 되게 아이디어 많다 우왕
총대파이리야!! 여기서 도시락 업체 정하자!_!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elicious&logNo=20206821749
엘리셔스 키친
여기는 샌드위치 6000
과일소 2000
배송비 별도 간단한 라벨 무료
스티커 보내주면 붙여준대 음료도 추가금액 해서 원하는걸로 해주고
고급스러운데랑 저렴한곳..해서 두군데 알아봤어~
여기도 깔끔하고 좋은데 쿠키 같은건 없네..ㅠㅠ 아님 그런건 우리가 파리바게트 이런곳에서 사서 줄까?
여기에 문의해서 쿠키나 브라우니 마카롱 같은거 추가 가능한지 물어보면 되지 않을까?밑에 주소꺼 같이 한팩을 추가로 만들어 달라고~
아까 알아본곳인데 구성을 내가 다르게 문의해봤어..
싼곳은 많은데 고급스러운곳은 가격이 너무 센곳밖에 없어서..그리고 주스보다 탄산수가 나을것 같기도..
http://blog.naver.com/cafesiam?Redirect=Log&logNo=220131855788
샴입니다
문의 감사드려요.
우선 필요하신 날짜와 시간 알려주세요.
배송은 별도로 기본 3만원이세요.[거리에따라 가격 틀려지세요.]
그리고 브라우니.마카롱등 각각의 가격이 틀리세요.
브라우니 2000원
마카롱 1500원
쿠키류 1500~1800원
샌드위치 한개 8000원
샌드위치 반개 4000원[짝수로 주문가능]
크라프트과일 12000원
과일반 6000원
페리에 2500원
샌드위치반+과일반 10000원
그리고 개별 포장하실경우
메뉴구성에 따라 종이백에 넣거나 박스포장하는데요.
그럴경우 1500원~5000원추가되세요.
주문은 최소 3일전까지 메뉴확정및 결제 완료 해주셔야하구요.
스티커도 3일전까지 보내주시면 리본포장하고 붙여드려요~
카드결제및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시 부가세 10%추가됩니다.
카드결제는 매장방문해주셔야하구요.
검토후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산이 남을듯 해서 간식을 고급스럽게 하자는 의견도있길래 한번 알아봤어
쿠키 포함된 곳으로 알아보니 비싸네..
이건 너무 비쌀 거 같은데..
여기 나두 알아봤는데 너무 비싸더라구ㅠㅠ
펑
이거괜찮은데? 샌드위치반+과일반 하고 음료수까지만 추가하면안되나?
=7 이 가게는 조금 비싼집이래ㅎㅎ 참고해
여기다가 음료하나(페리에라고했을경우) 더 추가하면 12500원이네
1인당 12500 x 40 잡으면 오십만원이당 ㅠㅠ
넘 비싼가 난 딱 좋은거같은데
보틀주문하고나면 얼마정도남아?_?
모금 더 받아서 이렇게 해줌 안되려나 ㅠㅠ ㅎㅎㅎ
스티커말인데, 저번에 뷰티쁠에서 나온 사진 이용하는거 어때? 저번에 어떤 파이리가 올려준 화관쓴 사진도 너무 이쁘던데, 그 파이리가
허락 해준다면 그 사진 이용해서 문구정하고 해서 스티커 만들어도 될 것 같은데!
난 스티커 위에 불판에 댓글파이리가 만들어준 십만라이크 짤도좋은거같당.. 넘집착하는거처럼 보일수두있찌만 ;ㅅ;
인스타안하는 파이리들도있었구 뒤늦게 안파이리들도 많았으니 알아줬음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문구 좀 더 추가해서 그 스티커써도좋을듯 ㅇㅇ
22222 나도 같은 의견이야~
두번째 스티커로 해서 옆에 문구 넣으면
좋을 것 같아~~
3333나도! 문구 추가해서
기광아 지켜줄께 라던지...
울기광 댓글 옆에다 뭐..부탁하고 싶은말 이런거 적는다던지..
너무 집착돋아보이나..ㅠㅠ
십만인데 만밖에 안되네.. 나 정신 좀 봐라;;
++++++++++
불판바껴서 가지고 와썽 'ㅂ'
스티커는 사진 안 들어가게 문구나 로고만으로 하는게 낫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기광이 얼굴로 만든 스티커가 버려지는건 별로라...
위에 불판에 있는 울기광 로고 스티커로하면 광쁘얼굴 없어서 괜찮을거같엉 ㅇ3ㅇ
총대파이리야 레몬+자몽은 어떻게 되는거야 일단 백개씩 주문하구? 스텝들 보틀에 넣어보고 나머지 광쁘한테 다 주는거야? (궁금)
기광이꺼 따로 박스포장 해달라고 주문안해도되는건가?? 수고 많다 >.
w. 너 입금해준 파이리야? 댓글 보니까 제작진들한테 2개씩 넣구 나머지는 기광이한테 20개씩 포장해서 주자고 한거 같은데 이렇게 주문하면 기광이꺼 20개씩 2박스, 나머지 분들껀 개별 포장해서 달라고 하면 될거같아~
w. 아까 판매자랑 통화했을때 내가 제대로 이해한건지 모르겠는데 원래 낱개포장이라고 하셨던거 같아서..정확한건 낼 오전에 통화하구 주문해야 되는데 입금한 파이리 맞니?
응 원래 하나하나 다 낱개포장이고 따로 선물용이라고하면 선물용 박스에 포장해준다는것같더라구 블로그가서보니~
응 난 2개씩(레몬1+자몽1) 넣어주고
기광이 60개 다 주자고 한 입금파이리인데 (스텝이 40명이라고 가정하고 보틀이 40개라고 가정했을때 ㅇㅇ)
밑에 댓글들 보니 스텝들(레몬1+자몽1) 넣어주고
60개를 = 20개씩 3묶음으로 세엠씨꺼 포장해도 좋을것같더라구! 그래서 궁금해서 물어본거야..
난 기광이한테 다 줬음 하는맘이 젤 크긴한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도시락같은거 mc꺼 따로 더 챙겨주는게없다면
기광이꺼랑 도상우형님, 허가윤양껄로 20개씩 포장해도좋을것같아서 ~
아님 스텝들 (레몬2+자몽2) 넣어주구 남은거 광쁘에게 다 주는것도 좋을것같아
근데 보틀에 레몬2+자몽2 둘다 들어가지려나? 블로그에서보니까 자몽이 좀 더 크기가 크다는것같더라~
w. 스텝분들껀 내가 보틀안에 넣으면 되는거지? 포장지 안벗기고 넣는거 맞니?ㅋㅋㅋㅋㅋ 낼 오전에 주문할건데 기광이한테 몰아서 줄지 mc분들이랑 나눠서 줄지 생각해보구 댓글 달아줘~그리구 진짜 고마워^^
w. 자몽 크기는 낼 주문할때 여쭤볼게~ㅋㅋㅋㅋ번거로우시겠지만 보틀에 들어갈 크기로 만들어 달라구 부탁도 드려보구!
ㅇㅇ 포장지안벗기고 넣으면될듯 보틀안에!!! 레몬1+자몽1 넣는거라면!! 20개씩해서
기광이+mc분들꺼 세 박스로 포장하는게좋을것같엉 (광쁘 다주구싶지만 ㅠ3ㅠ)
그리고 댓글 밑에 과일도시락 진짜 주문가능하다면
기광이꺼만 하나 더 주문해서 그건 애기 따로 챙겨주면좋겠다♥
수고많아
w. 그럼 그렇게 주문할겡^^*덕분에 서폿이 더 풍성해졌다~고마워♥
스티커는 좀더 시간 두고 더 받아보자능!
아까 총대파이리가 본문에 올려줬던곳 6번 구성 괜찮던데~
나두 6번 구성 좋던데
잠깐 봐서 기억안나는데 다시 볼 수 있어? 그거 2만원짜리였나?ㅎㅎ
w. 6번은 2만원 맞춤 간식박스구 A,B로 나눠져 있어~닭가슴살 샌드위치로 변경해주기로 했구 이 업체세 주문하려면 내일까지 얘기해줘야해~
기광이껀 닭가슴살이 좋겠다
나도 6번 좋았어~^^
w. 기다료 내가 카페에서 자세한 내용 퍼올게~
2만원 간식박스 A구성
2만원 x 40 = 80만원하구 보틀까지 다 가능한거야? 입금은 계쏙 받고있으니까 가능하려나?
현재 모금상황 좀 알려줄수있어 파이리야? 12시쯤 펑 하는걸루하구 ㅎㅎ
이대로 할 수있다면 넘 좋을듯 깔끔하고 예쁘당 !!!
w. 모금액은 아까 공개했었구 보틀이랑 2만원 간식박스 서폿할 만큼은 돼^^
작곡노트 펜 메세지북까지 고려하고도 남는다는고야??
w. 응~우리 원래 선물하려던 예산은 그대로야! 파이리들 화력 덕분이지^^
보틀 값은 내가 입금했다능!!!
헐~~~짱이다
내 뽀뽀 받을래?
w. 너였구나ㅋㅋㅋ보틀값으로 입금해서 금액이 특이했군ㅋㅋㅋ근데 너 저번에도 입금했더라 너의 통장은 지금 안녕하니?ㅠㅠㅠㅠㅠㅠㅠ
통장은 마이너스인데 얼굴은 계속 광대승천이야...서폿은 기쁨임다ㅋㅋㅋ
아까 공개했었구나 못봤엉 ㅋㅋ 암튼 보틀+간식박스 서폿할 만큼 된다니 좋다좋다!!!!!! 끝까지 화력 불태웠음좋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짜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
ㄴ A형 캔커피 외에 병음료수 또 주는거냐눙??
w. 그건 낼 문의해볼게~ 구성품은 금액만 맞으면 다른걸로도 변경해준다고 했으니까 음료같은건 우리가 변경해도 괜차나
a도시락에 음료만 다른걸로 바꿀수있어? 음료정도는 저것보단 살짝 저렴한걸로 해도 괜찮지 않을까?ㅎㅎ 남는돈으로 기광이 캔들 하나 사주자ㅎㅎ
w. 2만원은 기본 금액이야ㅋㅋ음료 저렴한걸로 바꾸면 다른 구성품을 좀 더 좋은걸로 바꿔주는 개념^^
같은 업체 도시락이구 이건 과일도시락이야 컴백때문에 아무래도 기광이가 관리할거 같아서 가져와봤어~
과일도시락은얼마야? 위에 샌드위치도시락 A / B 중에 투표받고
기광이껀 과일도시락 하나 정도 더 해주구싶네 ㅠㅠ
w. 지금 늦어서 답변받기 어려우니까 낼 통화할때 물어볼게~
B구성이 과일이 많아서 관리하는 기광이 생각해서라도 나은것같아
광쁘 과일도시락 따로 하나정도해줄수있다면
난 A한표!!
진짜 친구가 전공이 플레이팅 관련이어서 서포트 음식 직접 만들어서 간적있는데 20명정도.... 그때 가격 들어본거 따지면 정말 거품심하다 ㅠㅠ 시간만 많으면 친구랑나랑 도시락 직접 만들어서 가고싶다.........2만원이면 진짜 더 엄청나게 만들수있을텐데
지금할수있는선에서 다들 최선을 다하구있는거잖아 아쉬운소리는 접어두장 ㅠㅠ 너 파이리가 만들어줄수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ㄸㄹㄹ 안되는거니까 ㅠㅠㅠㅠ퓨ㅠ
47파이리/ 응 ㅠㅠ 그냥 아쉬워서 한말이었어 ㅠㅠ
A로하구
기광이 과일도시락 하나 더 챙겨줬음해
도시락 30인분 하게되면 여유 더 생기는거지?
w. 그르치^^
A구성이랑 기광이꺼 과일도시락 추가~ ^^
엠씨들 까지는 아니더라도
기광이는 좀 더 챙겨주고 싶어 ㅜㅜ
w. 얘들아 늦어서 자러 간거야?아니면 더 의견이 없는거닝~
따로 과일만 추가하느니 다 똑같은게 나을것 같기도 해..아예 엄청 튀게 따로 하는거 아니면..보니깐 내연예인 도시락은 랍스타 스테이크 등등 엄청나더라^^;;
아님 기광이꺼만 크로와상 말고 호밀빵에 닭가슴살,소스도 다이어트용, 음료도 탄산수 이런식으로 다르게 하는건 너무 힘들겠지?ㅜㅜ
나도 그냥 똑같은게 좋을것 같아.. 기광이가 많이 먹는 스타일도 아니고 일하면서는 더 제대로 못 먹을것 같아.. 그냥 스탭들하고 같게 들어가도 충분할것 같디야~
응 그건 힘들겠지...ㅜ기광이 관리하느라 샌드위치 도시락은 제대로 못먹을껄 대비해서 과일도시락 하나더 챙겨줬음 하는거야 난 ㅠ
나도 똑같은게 좋을것 같아22
스록이 움직임이 많은 방송이기도 하고 굳이 다르게 할 필요는 없을듯
A구성이 좋다^^
w. 과일 꽃바구니
이쁘당
지난주 스록에서 광이 꽃다발 못받은거 생각하니까 이것도 괜찮은거 같구 ㅠㅠ
더좋은게있을까싶어 계속찾아봤는데 식사개념이아닌 간식도시락 구성은 거의비슷한듯
둘중에 난 A~~
A구성 괜찮다~
A 좋으다 ~-~
파이리들 짱짱이네 비용 넉넉하다면 나듀 a
A좋다
혹 모금액이 남으면 금액에 따라
기광이 도시락 플러스 할지
5주년 선물로 넘겨 쓸지 정함 되겠당
수고많아 파이리야ㅠㅠ
위에 십만라이크 스티커 한 파이린데
스타일로그 방송 보니까 오프닝에 # 이나 @ 가 많이 쓰였더라구
우리 서폿하는거에 스타일로그 문구 들어가는 건 없으니까
그냥 간단하게 해시태그 형태로 문장스티커 해서 붙이는건 어때?
(저 중에 골라도 되고 새로 싱크빅 돋는 문구 넣어도 좋을 것 같아)
투명스티커에 하면 예쁠 것 같은뎁..
실제 해시태그처럼 여러개를 쪼로록 이어붙여도 귀여울 듯..? 흠..
(오프닝에 나오는 문구도 있고 내가 맘대로 바꾼것도 있고 그래~ 폰트는 이쁜거 많으니까 나중에 바꿔도 되구)
오이것도좋은거같아! 근데투명에하면 잘안보이지않을까? #울기광#기광이사랑해
이런것도 광쁘도시락에는 붙여주구싶네!!
78.해시태그로 전하는 파이리들의 마음 ㅎㅎㅎ
어디에 올라가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스티커 색이야 바꾸면 되니깐~
아니면 두께있는 크라프트지 같은데 출력해서 보틀에 tag형태로 달으까..
ㅇㅇ 이쁜데 투명은 말구~ 투명은 잘 안보여 바탕이 투명보단 흰색이 나을 듯..
오오 십만라이크 좋았는데 이것도 다 센스 터지고 이쁘다 ㅋㅋㅋㅋ 능력자 파이리!
기광이 이름도 넣어주고 싶어 내보는 아이디어인데, 마지막 스타일로그 스티커~ 글씨체 그대로에 STYLE LOGK 하면 이상할까?ㅜㅜ 어때?
78. 오!!!!!쩐다!!! 너파이리 씽크빅!! 요거 정오쯤에 만들어보고 가져오께~
과일 도시락 따로 안할거면 나는 B세트! 과일이 좀더 많아 보여서 기광이가 먹기 좋을 것 같아서 ㅜ 컴백 열흘전이라 다른 건 많이 못 먹을 것 같아. 혹 무염식이라도 하면 더더욱.
w. 9시쯤에 업체랑 통화하구 댓글 남길게~
★★★★★★★★★★★★★★★★★★★★★★★★★★★★★★★★★★★★★★★★★★★★★★★★★★★★★★★
w. 애들아 도시락 업체랑 통화했는데 과일도시락 4만원이래~ 그리구 간식 박스에 들어가는 기광이 샌드위치만
호밀빵으로 변경해주고 저칼로리로 만들어달라구 부탁드렸거든~ 그렇게 해주시기로 했엉!
아니면 기광이 간식박스랑 과일도시락 두개 다 넣어주고 간식박스 부담스러우면 과일도시락이라도 먹으라고 하구 싶은데
다른 파이리들 생각은 어떠닝???????????????????
사장님이 기광이 간식박스는 신경써주시기로 하셨으니까 그냥 통일되게 간식박스만 넣어도 될 것 같기도 하구!
오늘 큡언니랑 통화해서 인원 확실히 체크하고 바로 주문해야 하니까 의견 어떤지 얘기해줭~
★★★★★★★★★★★★★★★★★★★★★★★★★★★★★★★★★★★★★★★★★★★★★★★★★★★★★★★
기광이는 컴백전이니 특별히 해줘도 좋을것 같아 기분이니깐ㅋ막 스테이크 그런걸 추가 하는게 아니고 다이어트식 신경쓰는거니깐ㅋ오만원?기광이껀 신경쓰자ㅋ위에 스티커를 기광이 다이어트식 이런식으로 써놓으면 다른 사람들이 덜 서운하겠지ㅋ
w. 파이리야 너가 쓴 댓글 새 불판에 올려놨어! 이 글을 끌어올릴수가 없어서 새로 팠다ㅠㅠ이해해줘~새로 만든 불판으로 고고!
다른 사람들꺼는 A해도 좋을것 같고 ..기광이꺼는 과일 도시락만 추가하느니 업체에 해산물같은거 뺀 다이어트식 화려하고 맛있게 해달라면 안될까?음료는 탄산수나 그런걸로 넣어달라하고 기광이도 과일만 먹는건 선물 느낌 안날듯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