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시안게임 보면서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hd 주소복사
본문
미친 덕후는
기광이로 다 필터씌워서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체조종목들이 기광이 필터가 잘 씌워짐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하면 어떨까~ 하면서 보면ㅋㅋㅋ상상이 잘 되어서 좋아.
배드민턴도 비교적 상상 잘 되는 종목이었고, 아까본 야구도! 유격수이기광 완전 잘 어울리잖아ㅋㅋㅋㅋㅋㅋ
양궁도 싱크쩌는거 같음ㅋㅋㅋ
기광이로 다 필터씌워서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체조종목들이 기광이 필터가 잘 씌워짐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하면 어떨까~ 하면서 보면ㅋㅋㅋ상상이 잘 되어서 좋아.
배드민턴도 비교적 상상 잘 되는 종목이었고, 아까본 야구도! 유격수이기광 완전 잘 어울리잖아ㅋㅋㅋㅋㅋㅋ
양궁도 싱크쩌는거 같음ㅋㅋㅋ
0

댓글목록
이번 정글 해수복(?) 입은거보니까 체조 장난아닐듯ㅜ
기광인 뭘 하든 잘했을거얌 노력파에 몸도 다부지니까 ㅋㅋ
체조가 잘어울리깈 잘어울린당 ㅋㅋ
뭘해도 멋질듯 ㅠㅠ 암요에너지ㅠ
난 펄펄 나는다이나믹한 배드민턴 상상
우동예때 머리띠하고나와서~!!!
난펜싱ㅜㅜ 펜싱하는광쁘 넘 아름다울듯
그리고 늘 생각하는건데 피겨 진짜요정천사일꺼야
아펜싱도잘어울린다
양궁하는거 보고싶다 그 통통한 입술에 활시위 걸쳐져 있는거 보면 기절할듯ㅋㅋ
ㅈ. 대박 쩌는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