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입금이 안돼ㅜㅜ-입금 됐어~고마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Fx 주소복사
본문
국민은행으로 입금하려는데 입금이 안돼ㅜㅜ
스마트 뱅킹으로 하려는데 상대은행이 어쩌고 하면서 안돼네ㅜㅜ
미치겠구만ㅠㅠ내일 다시 해볼텐데..화요일까지 맞지?
스록 10만 안돼서 마음 아픈데 선물이라도 원하는걸 줘야할텐데
근데 여기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거야?ㅋㅋㅋ

스마트 뱅킹으로 하려는데 상대은행이 어쩌고 하면서 안돼네ㅜㅜ
미치겠구만ㅠㅠ내일 다시 해볼텐데..화요일까지 맞지?
스록 10만 안돼서 마음 아픈데 선물이라도 원하는걸 줘야할텐데
근데 여기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거야?ㅋㅋㅋ
0

댓글목록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92528
사진 올리는법 참고해!
와..고마워♡♡
내새낑..진짜 마음 아프다ㅠㅠ
은행 서비스 시간이 아니라서 안되는거 아닐까?
그런가?ㅜㅜ스록 10만때도 몰라서 기광이 인스타에 좋아요 했는데..이런 병같은 짓 이젠 안하고 싶은데 왜 안되는거야ㅠㅠ
보통 월요일로 넘어가는 0:00~00:30분 사이는 은행 점검 시간이더라. 은행마다 다르지만...내가 가는 은행은 다 저때가 점검시간이야
내일낮에다시해봐ㅇㅇ나도전에열두시넘어서 입금하려고한적있는데안되더라
내일 다시 해봐야겠다ㅋ
사진 한번 올려봤는데 저게 맞는건지 모르겠네ㅋㅋ
1. 글쓴파이리니?
[img src="이미지주소"] 이거를 관련링크말구 본문에 넣어야 해~ 'ㅂ
헉 정말 고마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