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토요일 더케이 가는 파이리들??ㅎ_ㅎㅣ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Sb 주소복사
본문
그거 앞에 밴드공연도 하던데 다들 몇시에 갈거야?? 울애기는 엔딩이니까 다들 10시정도 예상하던데
찾아보니 그런 공연은 편하게 돗자리 깔고 뒤에서 구경하기도 한다며? 밴드공연가튼건 앉아서 보다가 슬 해지면 앞으로 가야하나..
입덕하고 첫 영접할 기회라 아묻따 표부터 샀는데 혼자기도 하고 그런 공연스타일도 잘 모르겠구 여러모로 혼란스러움
울애기 가까이서 보고싶은데 천사님보먄 비루한 나년 눈 멀진 않겠지
잘 아는 파이리들은 조언 좀 부탁해 그리구 나도 광건보면 인사할게 광건없어서 파이리 목에 걸고있는 외로운 닝겐보면 손인사라도 해줘 혼자 돗자리펴고 김밥먹을거야 소심해지면 내차에 들어가서 울기광하면서 머거야지 ㅠ-ㅠ
기광아 내가 널 보려고 이렇게 간단다 울애기 아프지말구 그날 뿅하고 나타나주기만 하면 된단다 짐승같이 울부짖어도 이해해줘 다 널 사랑해서 그런거야 입덕 한달차의 패기를 보여주마
찾아보니 그런 공연은 편하게 돗자리 깔고 뒤에서 구경하기도 한다며? 밴드공연가튼건 앉아서 보다가 슬 해지면 앞으로 가야하나..
입덕하고 첫 영접할 기회라 아묻따 표부터 샀는데 혼자기도 하고 그런 공연스타일도 잘 모르겠구 여러모로 혼란스러움
울애기 가까이서 보고싶은데 천사님보먄 비루한 나년 눈 멀진 않겠지
잘 아는 파이리들은 조언 좀 부탁해 그리구 나도 광건보면 인사할게 광건없어서 파이리 목에 걸고있는 외로운 닝겐보면 손인사라도 해줘 혼자 돗자리펴고 김밥먹을거야 소심해지면 내차에 들어가서 울기광하면서 머거야지 ㅠ-ㅠ
기광아 내가 널 보려고 이렇게 간단다 울애기 아프지말구 그날 뿅하고 나타나주기만 하면 된단다 짐승같이 울부짖어도 이해해줘 다 널 사랑해서 그런거야 입덕 한달차의 패기를 보여주마
0

댓글목록
앞에서 보려면 새벽부터 줄서야할거같은데~~~
궁금한게 새벽부터 줄서면 밤까지 계속 스탠딩으로 서있는단거야?? 좌석은 아닐거아냐.. 갑자기 현기증난다
나 이런 거 한번 가본적 있는데 내가 간곳은 아이돌이 나오진 않아서 이거랑 같을진 모르겠지만 보통 입장시간도 자유롭고 좌석도 없어 대부분 서서 볼 사람들은 앞쪽 무대로 가서 가까이서 서서 보구 좀 멀리 편하게 보고 싶은 사람들은 뒤쪽으로 돗자리 깔고 앉아서 무대나 스크린으로 자유롭게 봐 ~ 보통 무대들이 여러구역에 나눠 있어서 막 자기가 보고 싶은 가수나 무대로 이동하면서 보기도 하구.
인기있는 밴드나 가수들 같은 경우에 막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도 하는데 콘서트 스탠딩이라 비슷하게 생각하면 됨 앞으로 갈 수 있는 체력있으면 충분히 갈 수 있음
근데 아이돌은 아무래도 팬들이 그 전부터 그 무대에 몰려있을 수도 있으니 몇 시부터 거기 있으라곤 말 못하겠다 ㅜㅠ 그냥 비스트가 서는 무대 구역에서 이동하지 않고 하루종일 있으면 될 것 같은데 적당히 뒤에 돗자리 깔고 앉아서 보다가 3,4시간 전쯤 부터 무대쪽으로 나가서 서있으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w.헐 자세한 설명 고마워 ㅋㅋㅋ먼가 벌써 눈앞에 공연장이 그려지는 느낌이야 ㅋㅋ 체력이 관건이네 홍삼 빨아야겠다
난 돗자리 가져가서 앉아서 도시락도 먹고 음악도 듣고 즐기다가 눈치봐서 앞으로 슬슬 움직이려구ㅋㅋㅋㅋㅋ
돗자리위에다 광건 펼쳐둘테니까 슬쩍 와서 앉아서 김밥먹어!!
절대 먹어보라구 말걸지 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나도 혼자나 다름없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파이린데 나 진짜 조용히 앉아도 돼?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혼잔데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대화는 파이파이로만 하는 거야
당연하지ㅋㅋㅋㅋㅋ
근데 대답은 안해도 되냐???ㅋㅋㅋㅋ
못알아 들을꺼 같아서 ㅋㅋㅋㅋㅋ
맥주 들고 갈테니까 자연스럽게 한캔해ㅋㅋ
술은 못한다구 한다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w.돗자리위에 위에 파이리랑 놀고 있을거야 눈알 열심히 굴려서 광건 찾을게 ㅋㅋㅋ
나도 혼자 가려니까 너무 막막하고 그렇다 ㅠㅠㅠㅠㅠ
그냥 애기보러 갈생각 하나로 표샀는데 무섭네 ㅠㅠ 언제 가야 할지 감도 안잡히고 ㅠㅠㅠㅠㅠ
나도 돗자리는 챙길건데.. 혼자 덩그러니 앉아있으면 더 외로워 보일까봐 ㅋㅋㅋㅋㅋ 이럴때면 광덕 친구 있었으면 좋겠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