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다음주 컴백인거 알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ek 주소복사
본문
ㅠㅠ다다음주라니...실감이 안나
다음주면 티저나 떡밥 뜰려나????
ㄷㄷ 입덕하구나서 첫 컴백이라 떨린다ㅠㅠ
지난 활동 마무리할쯤 입덕해서
기광이 컴백무대 실시간으로 볼 생각하니 안믿겨ㅋㅋ
다음주면 티저나 떡밥 뜰려나????
ㄷㄷ 입덕하구나서 첫 컴백이라 떨린다ㅠㅠ
지난 활동 마무리할쯤 입덕해서
기광이 컴백무대 실시간으로 볼 생각하니 안믿겨ㅋㅋ
0

댓글목록
으아, 제목만 보고도 심장이 뛴다!!!!!!
아 나도 제목만 보고 심장 존나 뜀 ㅜㅠ 소름까지 돋았어 내가 굿럭 기광이보거 바로 입덕한것처럼 이번 활동도 울애기 쩔겟지 졸아 기대ㅜㅜ
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제목만 봐도 심장이 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앗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이 쫄깃ㅠㅠㅠㅠㅠㅠㅠ
헐 다다음주라고 하니까 이제 뭐가 실감이 난다!!!!!!!!
앗싸~~~넘 좋다~~~ㅠㅠㅠㅠㅠㅠ기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