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큡 담당자 답변받음!!!!!!!!!★스록 서폿 기념품 간식 얘기 나누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w 주소복사
본문
10월 7일에 서폿 들어갈수 있대!!!!!!!!!!!!!!!!!!!!!!!!!!!!!!!!!!!
근데 우리 작곡노트랑 메세지북 제작해야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바로 10일에서 16일 사이에 서폿은 불가하냐고 메일을 보내놨어
안될수도 있으니까 머리 굴려야 겠다
윽
큡이랑 통화하고 나니까 바로 답변받았네
고마워요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지금 메일은 보내놨지만 10일에서 16일 사이에 서폿이 불가할수도 있어
그럼 7일에 서폿 들어가야 하는데
우리가 원래 작곡노트랑 메세지북을 시간적 여유를 갖고 제작하려 했잖아
7일에 서폿 들어가게 되면 아예 전부 제작으로 할 수 밖에 없어
ㅠㅠ겉표지에 신경을 못 쓰겠지ㅠㅠ
인원은 25명!
간식차나 커피차에 대해서 반대는 하지 않으셨지만 이동이 많은 촬영이기 때문에 몇시간 동안 주차하고
진행하기에 어렵지 않겠냐는 의견이셨다고 해
한다면 간단한 간식이나 기념품으로 개인에게 전달하기 쉽도록!
기념품 빨리 정해서 내가 업체 알아보고 기간 맞출수 있는지 확인해야 되거든
다들 바쁘겠지만 지금 얘기좀 나누자!!!!!!!!!
근데 우리 작곡노트랑 메세지북 제작해야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바로 10일에서 16일 사이에 서폿은 불가하냐고 메일을 보내놨어
안될수도 있으니까 머리 굴려야 겠다
윽
큡이랑 통화하고 나니까 바로 답변받았네
고마워요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지금 메일은 보내놨지만 10일에서 16일 사이에 서폿이 불가할수도 있어
그럼 7일에 서폿 들어가야 하는데
우리가 원래 작곡노트랑 메세지북을 시간적 여유를 갖고 제작하려 했잖아
7일에 서폿 들어가게 되면 아예 전부 제작으로 할 수 밖에 없어
ㅠㅠ겉표지에 신경을 못 쓰겠지ㅠㅠ
인원은 25명!
간식차나 커피차에 대해서 반대는 하지 않으셨지만 이동이 많은 촬영이기 때문에 몇시간 동안 주차하고
진행하기에 어렵지 않겠냐는 의견이셨다고 해
한다면 간단한 간식이나 기념품으로 개인에게 전달하기 쉽도록!
기념품 빨리 정해서 내가 업체 알아보고 기간 맞출수 있는지 확인해야 되거든
다들 바쁘겠지만 지금 얘기좀 나누자!!!!!!!!!
0

댓글목록
아 큐브 왜때문에 전화 연결되니 담당자 외근 ㅡㅡ 일좀하셈
의견많아서 정리하느라 수고가 많다ㅠㅠ 그래도 다들 울애기한테 좋은거 이쁘게해서 주고싶은 마음들이니까 총대 파이리 힘내ㅜㅠ!!
헐?! 서포트 음식으로 할건지 물품으로 할건지 정해햐겟네! 물품으로 하거면 제작기간도 있을거아녀~
총대파이리 수고가 많으셈ㅠㅠ
으아니 시간이 없돠
헐 시간이~~~~~작곡노트랑 메세지북 시간되겠어??
w. 작곡노트랑 메세지북 지금 겉표지 제작할 수 있는 업체 알아보고 있어 된다고 하면 당장 제작 들어가야 하겠지...
그럼 스록 서폿 먼저 들어가고 메세지북은 제날짜에 전달하는건 어떨까? 후기 작성만 같이 하면 문제는 없을것 같은데 말이야~
메세지북은 좀 더 시간이 필요할것 같아~
w. 인원이 25명이라는데 이게 제작진 인원만 얘기한거 같아
알려준인원에 더 준비해야해염
총인원 아니야? 보통 총인원 알려주지 않나.. 정확히 다시 물어봐야겠다 엠씨외 스로 스탭하고 큐브스탭 총인원..
대략 40~50명 정도 예상되지 않나~
시간이 촉박해졌네 ㅠㅠ
그럼 일단 스록 서폿부터 들어가고
메시지북이랑 볼펜 작곡노트는 따로 하는게 어떨까?
이것도 괜찮겠다~~~7일밖에 안된다고하면
텀블러 무릎담요 간식박스 요케준비하려면 예산이 많이 부족하겠지?근데 총대혼자 다알아보기 힘들지않을까ㅠㅠㅠ도와줄사람있음 좋겠다
스록 서폿 들어가는거면 스티커 제작도 필요하지 않아?!
맞다 스티커도~총대파이리 일이너무 많다ㅠㅠ
수건도 추가하면 어떨까~~~stylog새겨진거 기광이 이름하고... 기념품으로 좋은거같애
추가보다는 정한 것 최대한 잘~ 빨리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정해진 거 진행하는데도 시간 부족할 거 같고
무엇보다 우리 총알 많이 없는 걸로 아는뎅
물품은 기광이 얼굴이 크게 들어간 담요면 좋을것 같은데..시간 여유가 없어서ㅜㅜ안되면 기광아 지켜줄게 글씨라도ㅜㅜ부족하면 쫌 그러니 매니저들것도 따지고 사십명은 쳐야하는거 아닐까?떡도 좋은데 상할까봐..떡에 울기광 색 넣어서 해달라면 좋을텐데..미니 백설기에 모양이나 글씨 많이 넣잖아ㅜㅜ
스티커나 간식박스같은거에 기광이 얼굴있거나 지켜줄게 이런건 괜찮을것같은데 담요같은데에 기광이 얼굴있으면ㅋㅋ스탭들이 실용적으로 가지고 다니기엔 좀 그렇지않을까? 기광이팬이 줬다는것 정도는 티내고 싶으면 조그맣게 살짝 문구 새기는것 정도는 괜찮을것같고!
고나리는 아니고 의견인데 혹시 기분나쁘면 미아내ㅠㅠ
팬아트 도와주실분 계시면 팬아트같은거 넣으면 귀엽고 괜찮을것 같은데.. 담요든 뭐든 약간 티나는건 괜찮은거 같오
나두 꽝이 이니셜 정도만 넣는게 스텝들이 부담없이 더 잘쓸듯싶은뎅^^
담요같은 곳엔 보통 1도(한가지 색)로 진행되는데 너무 디테일한 것은 안나와
나오더라도 넘 비싸고 무난한 걸로 많이들 하지
심플하게 해야해
http://mobile.auction.co.kr/Item/DetailView.aspx?itemNo=A699752942&DetailVerType=1&seq=49471022fd3243cf9a4064ecf78ed09f
사진담요는 너무 비싸긴하다
그래도 기광이가 엄청 좋아할것 같아..ㅋ
기념품하면 스텝분들 일상에서도 쓸수있도록 기광이 얼굴이나 이름 티나게 안했으면 좋겠다 그분들은 기광이 덕후가 아니니까 평소 들고 다니기 좀 그럴수도 있잖아ㅋㅋ 스타일로그 새기면 좋을거같음!
맞아~~~대신 스티커붙이고
같은의견임
나두 이게 좋을것 같아!
ㅇㅇ 나도 그냥 스타일 로그 새기고 그냥 기광이 스티커 붙이는 게 나을 것 같아~~~어차피 기광이가 MC니깐 스타일로그 알리는 것도 의미가 있지 않을까...??^^;;;;;;
나도 같은 의견이야. 작게 이니셜이나 이름 정도는 넣더라도.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게 일상용품 서폿하는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어ㅎㅎ
으아 시간이 빠듯하구나ㅠㅠ
전에 얘기 나왔었던 텀블러+수건이나 무릎담요 제작이 제일 괜찮은거 같아
간식이랑 같이 포장해서 한분씩 가져가기 쉽게 하면 좋을꺼같은데 간식도 뭐가 좋을지 정해야하네ㅠㅠ
물품은 담요랑 텀블러로 정해진듯 싶고..
간식은 답례떡(스록로그 새겨서)이랑 주전부리 해서
챙겨주면 좋을듯 싶고.. 인원은 여유있게 40명은 잡아야하지 않을까 싶어..
222 나도 이케 생각되는뎅
http://m.blog.naver.com/ddhmaru/220059798612
떡 글씨써도 이쁘긴할텐데..
간식+기념품하자
가능하다면 메세지북이랑 선물도 같이주면 좋을텐데ㅠ
지금은 7일이라고 보고 빨리 정해야 하는거지?
기념품은 그동안 얘기나왔던것들 중에서 투표를 오늘 한번더 하는건 어때?
간식을 뭘로할지도 정해야 하나?아고~
w. 지금 ㅁㅇ보틀 정품이랑(원하는 문구로 인쇄가능) 무릎담요 제작하는거 알아봤거든 진짜 사정사정해서 오늘 주문하면 월욜까지 받아볼 수 있게 해준다고 해
오오오 진짜 고생하는구나 보틀 티파니 팬이 해준거 티파니가 자랑하고 좋아하던데ㅋ
보틀문구랑 담요문구나 사진을 정해야하네
이건 오늘 당장 정해야겠다
그럼..무릎담요에 스타일 로그 넣고 작게 아주 작게 기광이를 부탁해! 넣는건 어때?ㅋㅋ그것도 쫌 그래?ㅜㅜ떡에는 울기광이라고 써도 좋을것 같고ㅋ기광이가 울기광에 더 애착을 갖을것 같은 기분이ㅋㅋ
w. 보틀이랑 무릎담요 할거면 오늘 제작해야 하니까 보틀에 들어갈 문구 정해햐 하고 무릎담요는 문구를 직접 새기지 못해 스티커를 붙이는 형식이야 ㅠㅠㅠㅠ 지금으로썬 이게 최선의 방법임........문구를 직접 새기는 업체는 최소 수량 단위가 우리랑 안맞아서 주문을 못해
스티커 붙이는건 별로인거같다 수건으로 바꾸면어때?
스타일로그 문구정도는 새겨야하지 않을까
w. 30개 기준으로 보틀 166,400 담요 88,5500 이 정도다!참고해주고 너희끼리 얘기좀 하구 이써ㅠㅠㅠㅠ나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빨리 처리하고 올게
담요,보틀(또는텀블러)에 핸드크림같은것도 괜찮을듯!
간식은 어떤종류가 좋으려나..
핸드크림 좋다~
핸드크림은 제작이 아니니까 쉽게구입가능 해서 좋아
우리 간식에 좀더 투자를 많이하고 물품은 핸드크림만 하는건 어때? 담요나 물병은 오늘 제작해야 한다니까...촉박하네...ㅠ
문구로 스타일로그를 넣으면서도 뭔가 기광이랑 관련된게 있었음 좋겠는데 아이디어가없다....ㅋㅋ큐ㅠ뭐 스텝들이 평소 가지고다니려면 단순하게 스로가 무난하긴한데 그냥 스타일로그로하면 솔직히 스로가 시즌제니까 엠씨들도 바뀌고하니..물론 맘같아선 평생 기광이가 했음싶지만;;;ㅠ
완~투~ 이 문구 들어가는 씽크빅이 안터진다 ㅠㅠ
2222 나도 완~투~ 들어가는거 하고 싶은데 ㅠㅠ 뭐가 좋을까 ㅠㅠㅠ
인생은 완 투! 스타일도 완 투! ㅋㅋ미얀
이거기얍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센스있게 갔으면 좋겠어
완~G 투~K
위에 의견에 덧붙혀서
기광이를 부탁해 완~투~
스타일로그 ready? 완~투~
............아 싱크빅...........ㅠㅠ
완~기광이를
투~부탁해
수건이나 담요. 핸드크림
샌드위치 과일 음료수 주전부리 정도로 간식박스에..
떡에 울기광 새겨서 넣는것도 좋구
스타일로그 로고있으니까 그거새기고 울기광로고랑 our gk 글자 넣음 깔끔할것같ㅇㄱᆞ
222
Our gk 랑 스타일로그 딱 이렇게 괜찮은듯
담요는 문구 못들어간다니깐 스티커붙여야 되자너~
댓글의견 중에 기광이를 부탁해~괜찮은거 같은데 스티커에 넣고~
물병엔 심플하게 문구 OUR GK 넣는건 어때?
보틀은 평소에도 써야하니까 기광이 이름보단 스타일로그 문구들어가야할듯
w. 담요는 지금 문구 못새겨 우리랑 단가도 안맞고 기한도 못 맞춰줌ㅠㅠ대신 기광이 팬인거 알수있게 스티커 제작해서 붙이구 보틀은 스타일로그 로고 박으면 될거같은데
너 총대파이리가 말하는 스티커가 보통 서포트 들어갈때 각 물품마다 붙이는 스티커 말하는거지?
w. 응 거기서 만들어주는 스티커는 안이뻐서 빼고 단가를 낮췄어 스티커는 우리가 제작해서 붙이면 될거같애
물병에 스타일로그 로고만 넣지말구
GK같이 기광이랑 관련된 문구를 넣었음 좋겠엉
나두.. gk가 들어가야 기광서폿인걸 인증하는거구 영문 저정도는 일상생활에서 써도 전혀 무리없을것 같아
22222
3 물품서포트할때 작게 출처정도는 다 들어가던데 괜찮을꺼같애
물품에는 스록로그랑 스록 관련된 문구 넣고
스티커에 울기광이랑 기광이 관련 문구 넣는게
좋지 않을까?
물품은 평소에도 사용 가능해야 될 것 같아서!
파이리들도 괜찮은 업체나 물품 알아보고 총대한테 비글로 좌표 알려주면 어떨까? 시간이 촉박해서 혼자 알아보기 힘들것 같은데..
w. 우리 지금 모금액 ㅇㅇㅇㅇ정도! 예산 생각해서 얘기해줭~ 간식은 뭘로하면 좋을지도 얘기해주라ㅠㅠ 나지금 메세지북이랑 작곡노트도 알아보고 있거든ㅠㅠ 최대한 서폿 들어갈때 선물 전달해주고 싶어서 알아보는데 겉표지가 ㅇㅐ먹이네 원래 주려던 작곡노트는 가죽으로 만드는거였는데
궁금한게 있는데..~ 메세지북에 들어가는비용이랑, 노트,볼펜 이거에대한 금액은 아직 확실히 안정해진거야?
110중에 기광이 선물로 들어가는게 얼만지 알아야, 남은돈으로 좀 넉넉하면 보틀,담요 이런것도 하는거고, 아님 물품한가지정도에 간식위주로하거나 그러는거아닌가...?
기광이 선물 예산이 80정도야? 스타일로그 서폿도 너무 약하면 안하느니만 못한거아냐 미리 문의까지 했는데~~~얼마 예상하고있어 스록서폿? 액수에 맞춰서 모금하는것도 괜찮지않아?
나두 동감!!!
물품에도 기광이 이니셜 넣으면 스탭들은 부담스러워할듯
우리는 좋지만^^
물품에는 스록관련 문구
스티커만 기광관련 문구~~~!!!!
222 물품에 기광이나 울기광 넣으면 우리는 좋지만 스텝들은 나중에 쓰기도 그렇고~ 주고도 좀 그럴것 같아~!! 스티커로 위에 붙여서 전달하면 기광이도 스텝들도 우리가 준거는 다 기억하니까 문구는 최대한 깔끔하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 ^_^
3 최대한 깔끔하게 그냥 밖에서 파는 물품처럼 해서 주자
기광이 관련 문구 넣으면 집에 장식품으로 쓰신다..ㅋㅋㅋ
4 아런건 무조건 껄끔하게 가야돼. 잘못허면 중구난방되고 크게 들어가면 일상생활에서도 못쓰고.. 그리고 센스없어보여 ㅠ
그럼 물병에 파이리 이니셜 살짝 넣음 안될까? ㅋㅋㅋ
스텝들은 모를거 아녀ㅋㅋㅋ
그럼 보틀은 스타일로그 관련 문구만 넣고,
스티커는 기광이 관련 문구로 해서 물품 핸드크림에 붙이는건?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건조하니까 핸드크림 물품 괜찮을 것 같은뎅 ..
간식은 떡 들고 다니니고 이동하면서 먹기 좋을 것 같아.
요새 떡도 이쁘게 잘 나오고 그러니까..
메세지 북이랑 작곡노트는 겉표지 제작만 하면 되는거야?
난 보틀하고 약간의 주전부리 포장해서 스티커 붙이는거 좋은것같아.떡도 괜찮구ㅋㅋㅋㅋ위의 파이리들 말대로 보틀은 평소에도 써야하니까 스타일로그 문구 넣는게 좋을듯.
핸드크림+텀블러 or 핸드크림+담요 이렇게만 하는게어때 다 준비하려면 시간도 나무 빠듯하고. 계속 밖에서 촬영할 일이 많으니까 거기에 맞춰서 센스있게 준비하는게 나을거같아
+ 거기에 주전부리하고 ㅇㅇ 과자나 초콜렛이나 그런것들. 운직이면서 간편해 먹을 수 있는걸로 . 칙촉이나 초콜렛 사탕 이런거 묶어서 넣으면 좋을거같아
텀블러+ 핸드크림 한표
담요에 글 못 새기고 포장지?에 스티커만 붙이는거라면 별로 ...
텀블러에 스타일로그랑 기광이 이니셜 집어넣는게 좋을것 같아 이니셜정도야 팬아니어도 일상에서 쓰기 어려운건 아닌듯
건조한 계절왔으니까 핸드크림 추천
여기에 주전부리까지
핸드크림 비싸지 않아?
인원을 40명은 예상해야될거 같은데.. ㅠㅠ
가격맞춰서 좀 저렴한걸로 하면되지. ㅋㅋ
인원은 너무 여유있게 잡을 필요없을거야 총인원 다시 정확히 물어보고 그정도로만 준비하면 돼~!
스텝 25명이라니깐 30개정도만 사도 안되나??
남자스텝분들도 꽤 계시던데 핸드크림 좋아라 하실까?ㅠㅠ
향기를 두가지 ver으로 준비하면 괜찮을듯? 남자도 손은트니까ㅋㅋ
남자들도 핸드크림 많이썽 건조한 계절엔 다들 자기 돈주고 사기뭐해서 안사지 나 조금만 이러면서 많이들 얻어쎀ㅋ
요즘 남자들도 핸드크림 쓰지않나??
만약에 안쓰면 식구들이나 친구들 줘도 되니깐
근데 거기 여자스텝도 많이 보이는거 같던데?
남자스텝들 고려한다면 핸드크림보단 립밤 어떨까. 립밤은 남자들도 거의 다 쓰니깐...대신 유리아주같이 무난하고 기능 짱짱인걸로..^^;
립밤도 괜찮고 가격대비 핸드크림이랑 립밤이랑 선택하는것도 괜찮을듯
립밤도 괜찮은거 같다 ㅇㅇ
그럼 핸드크림은 록시땅같은거랑 남자용으로 좀 무향에 보습만 되는거 두가지로 준비해도 될거같고..
요즘은 남자들이 더 꾸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안해두될듯 가기다 패션쪽이자나 젊은서람도 많을거고 ㅇㅇ
핸드크림 계절적으로 딱 좋을 것 같긴한데 록시땅 같은것만 봐도 향이 호불호 갈리지 않아? ㅜㅜ 무난한걸로 통일하면 문제는 없을 것 같다만은 ... 급하게 생각할려니 어렵다 ㅜㅜ;;;
이런거까지 하나하나 신경쓰면 일이 더디지않을까? ㅠㅠ 남자스탭보단 여자스탭이 더 많아보였구 남자들도 많이들쓰니까 괜찮을꺼야!
향을 섞어서 여러개 넣음 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호불호 다 따지면 아무것도 못넣지 사실
-------------------라따라따 아라따 그냥 의견 내본거야ㅠ
핸드크림은 호불호가 클것 같아 나도 내가 쓰는것 아니면 가렵고 잘 안쓰게 돼서ㅜㅜ
근데 이것저것 하나씩 따지다보면 못할거같아ㅋㅋ그렇게따지면 들어가는 주전부리도 초콜릿들어갔을때 초콜릿싫어하는사람도 있을테고, 지금 떡얘기도 나오는데 떡싫어하는 사람도 있을수있고, =갠적으로 나는 떡 싫어하거든ㅋㅋㅋㅋ이런사람도있고 저런사람도있으니 할수없을듯??
물론 너 파이리말도 다 맞는말임!!!~~
스태프 물품에 기광이관련문구 들어가면 우리야 좋지만
그 분들입장에서는 그런거 받으면 이걸 쓰지도 못하고 들고다니지도 못하고
그렇게 될수도잇어..
그래서 보통 그런 물품 서포트들어갈때 내 아이돌 관련문구는 다 빼고 들어가지
텀블러외에 간단하게 먹을것과 마실것, 담요 문구넣기 힘들면 양말 발목에 스타일로그 새기거나..뭐 그런것도 문구새기는거니까 힘들겠지?ㅠㅠㅠㅠ
아 아이디어가 안떠오른다..
먹을거리는 문구새긴떡+샌드위치+음료or커피+비타민캔디or레모나?+그 외 부스러기 안남는 주전부리들!!
근데 이제 쌀쌀해지는데 마이보틀 한다면.. 며칠쓰다가 안쓰는거 아냐?... ㅠㅠ 아 진짜 시간 촉박하다....ㅋㅂ... 완성도있게 해줘야될텐데ㅠㅠ
앞으로 추워지면 보온병 들고다니야제?ㅋㅋ
물병 쓸까???
http://cafe.naver.com/sizzlelock/630
도시락업체인데 10월꺼 벌써 예약 마감된간다~~~
벌써 알아봤니?
도시락 넣긴 너무 큰거같고(움직임이 많으니까 불편할까뵈) 하려면 차라리 샌드위치가 나을거같아. 여러개 넣으면 골라먹음 되고.
수건같은거는 어때? 이것도 시간이 넘 촉박한가ㅠㅠㅠㅠㅠ
기광이 선물 예산이 얼마야? 그리고 남는돈은 얼마고? 알아야 담요던지 핸드크림 이던지 진행을하지~~~정확한 액수좀 알려주라ㅠㅠ
위에 댓글에있엉 110
선물예산이 110이 아니라 모금액이 110
아니 기광이 선물 비용만~~~
일단 처음이니까 너무 이것저것 다 할라하지말고 일단 간단하고 빨리 깔끔하게 하고 나중에 막방쯤에 한번 더 들어가먄 안돼? 그때 좀 크게 하면 되잖아, 의견도 많고 급하니까 간단하게 일단 하자
난 물병보단 담요.. 솔까 마이보틀은 이제 한물가서 ㅠ 그리고 겨울되면 안들고 다닐거고.. 차라리 담요에 작게 gk나 그런거 들어가게 하는게 깔끔하고 겨울대비용으로 나을거같아서 ㅠ + 핸드크림이나 립밤도 좋음. 음식으론 샌드위치나 주전부리가 좋을거같음
담요문구 새길수없대~~~
담요에 글을 못 집어넣는데..ㅠㅠ
마이보틀이 아니라 텀블러가 들어가는 거 아냐? 계속 텀블러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텀블러면.. 겁나비쌀텐데 ㅋㅋㅋㅋ 지금모은 걸론 택도없엉 좋은건 엄청 비싸서
텀블러가 그렇게 비싼 건 아니던데. 물론 좋은 거야 엄청 비싸지만..ㅎㅎ 보온병이랑 헷갈리는 거 아냐? 마이보틀이랑 단가 차이안나는 텀블러들도 많고...
근데 내가 본데는 최소 제작 수량이 100개다 ㅠㅠ
=111 그럼 더 좋을 거 같은게 ㅋㅋㅋㅋ 크게 문제 안될거같은데.. 어차피 스티커나 문구 새기는건 음식이나 그런데다 하면 이쁠거고. 같이들아가면 우리가 했다는거 아니까 ㅋㅋ 내가 스텝이면 일상생활에 쓸수있는게 좋을거같아. 막 과하게 박혀있음 애물단지니 되고..
나도 마이보틀은 한물간느낌..
보온보틀이라고 이런게 있네 http://blog.naver.com/pgjy804/220118749729

http://blog.naver.com/starkjy2002/220067026953
하..문구 수정이 되려나 모르겠다 이거 ㅜㅜ
아니면 마이보틀에 보틀삭스를 추가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
(어제도 올린거라 뻘쭘 ㅎㅎ)
이거 괜찮은거같은데 문구 바꿀수있는지가 중요한것같은데 문의해봤어??
문구 못새기는듯?
걍 아무거나 넣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가 급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예선보고 지르면 될거같아
간식박스~
얼마야?
40개 문의 넣어놨는데 아직 답변 못받음ㅜㅜ
총대파이리가 다른곳 알아봤을수도 잇지만 혹시나 해서 문의해봤어 .
샌드위치 닭가슴살로 바꿀수 잇는지랑
견과류 간식으로 넣어줄수 있는지랑
10월7일까지 되는지랑
답변오면 올려놓을께
이거 좋은데. 깔끔하고...
고래~요런게 안허접해 보이고 좋을듯싶어~
걍 이것저것 잡탕 간식은 허접해보일수도 있을듯ㅜ
22 다른 간식 말고 하려면 이런걸로 하자 통일성있게..
33 요걸로 넉넉하게~ 깔끔하당
이거 괜찮다 이거랑 기념품 하나 넣으면 깔끔할 것 같아
예산 대충 정해지면 부족한 거 채우면 안될까나ㅠㅜ
내가 이렇게 걱정인데 총대파이리는 제정신일까ㅜㅜ정말..미안하고 고맙다 뜬금없지만ㅋㅋ
무릎담요 보틀 이렇게 하지말고 그냥
텀블러에 스타일 로그 새기고
간식은 떡 샌드위치 음료 이렇게 하는것도 좋을듯
대신 떡에는 기광이나 울기광 등 써넣고 샌드위치랑 음료에는 로고 스티커 붙이고
보틀이랑 텀블러랑 가격 차이가 많이날까? 나도 지금 뒤져보고 있긴한데
보틀보단 텀블러가 나을꺼같구 담요에 문구 못새기면 수건에 자수 새기는것도 괜찮을꺼 같아~
텀블러가 낫지?ㅋ근데 수건은 싼티 안날까?난 어디가서 수건 받으면 싫더라고
아님 블랙타월에 스타일 로그 크게 쓰는건 어때?
아이디어라고 올린 그림처럼 윗글~~~~~~~~~
ㅇㅇ 초록창에 스타일로그 치면 딱 메인이미지니까 로고 새기는건 그거 이용하면 될꺼같아 깔끔하게 이쁜데
담요에 문구 못넣는다고 해서 수건 말해본건데 차라리 텀블러 하나만 하는게 더 나을꺼같기도 하고
총대 파이리 머리터질듯ㅠㅠ
기광이를 부탁해-울기광
이런 스티커ㅋ어쨌든 기광이를 부탁하고싶어ㅋ엄마 느낌으로ㅋㅋ
수건&담요 + 보틀 이조합 보단
텀블러 한개가 나을꺼 같아!! 깔끔하고 실용성 있구!!
http://m.drink-m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07&main_cate_no=50&display_group=1&cafe_mkt=naver_ks&mkt_in=Y&ghost_mall_id=naver&ref=naver_open&NaPm=ct%3Di0nihff4%7Cci%3Dd838ad7191c81ed3a7f6f3f901ca75e885fda52d%7Ctr%3Dsl%7Csn%3D127266%7Chk%3D774261dd55021ecc351ba9b7791b06ffc7e1e365
이런 텀블러면 되는거야??
http://www.87mug.co.kr/?NVKWD=%ED%85%80%EB%B8%94%EB%9F%AC&NVADKWD=%ED%85%80%EB%B8%94%EB%9F%AC&NVAR=PL&NVADID=922363479+0Im1001h32zibhid00%5F%2D
스타일이야 이쁜 거 많지. 근데 너 파이리가 가져온 것도 그렇고 기본 제작 수량이 100개다~~ 적은 수량 만드는 곳을 찾는게 급선무인 듯 ㅠㅠ
소량제작도 하는거 같은데??
블랙 속지에 스타일 로그 넣으면 그래도 괜찮겠다
스테인테스 단가 안맞음 이것도 괜찮네~
http://blog.naver.com/pettmservice/220129609305
스테인리스 텀블러에 레이저 각인
깔끔한 거 같다
+ http://blog.naver.com/spoonfactory/220081799715 여기도 있구
사진은 지움 ㅋㅋ
++ 텀블러 수량 40개야? 각인 가격 물어보려구
일단 맨위에 각인물어봤는데
글자수가 너무 길어지면 가격이 추가되는데 10자정도면 개당 2500원이래 각인비.
제작기간은 하루면 되나봐
글씨체도 선택 가능하대
이거 좋다!!!! 개당 얼마야??
박스 포장 해주는거지??
그림엔 포장이 안되있네?
이거 괜찮네? 각인도 되니까 문구에 심플하게 our gk 뭐 이런거 넣으면 될 거 같고
이쁘다ㅋ근데 단가가 아주 쎌듯ㅜㅜ
사진 같은건 세척이 힘들더라고ㅜㅜ
첫 주소 텀블러가 좋은듯해ㅋ
근데 첫번째주소 텀블러는 안에도 겉에도 스테인리스여서 뜨거운거 못담지않아?? 겉에까지 뜨거워져서!! 카페×네에 저런 텀블러봣는데 주의로 뜨거운거 못담는다고 해서 안샀던기억이있어!!!
레이저 각인 이쁘다. 사진 텀블러는 모양이 넘안예쁘고.., 스포츠여ㅛㅇ같아서 ㅜ
나도 부족하면 돈 조금 더 보탤 수 있는데 텀블러랑 위에 간식정도로 넣으면 깔끔하고 괜찮지 않을까? 예산이 문제려나ㅜㅠ 가격알아보고 예산 맞춰서 모금 좀 더 하면 안될까?..
근데 간식박스나 선물갈때 스탭이랑 기광이랑 똑같이 주는거야??
기광이는 좀 다르게 줘야 하는거 아닐까???
스로서폿들어갈때 기광이껀 아직 정해진거 없을걸? 만약 기광이한테 데뷔5주년맞이로 주기로한 선물이랑 메세지북이 스로서폿들어갈 날짜에 맞춰서 빨리 준비되면 모르는데 아직 덜된것같고..기광이 선물은 데뷔일자에 맞춰서 전달하자는 의견도있고..
기광이꺼 메인 하나 더 들어가면 되고. 기광이 선물도 같이줘야 잘 전달될 거 같은데 ㅠㅜ 너무 촉박하려나?
기광이꺼는 다이어트식 도시락ㅋㅋ
간식이랑 텀블러 올려준거 좋은데..
우리 예산 부족할거 같다 ㅠㅠ
맞아 일단 예산이 부족하다궁ㅠㅠ
간식박스 + 핸드크림or립밤 + 담요or텀블러
난 간식박스+텀블러(가능한 좋은 걸로)+추가할 수 있으면 쵸콜릿 류의 주전부리
핸드크림이나 립밤도 최소한 2~3000원은 될텐데 그 정도 금액이면 차라리 텀블러를 좋은 걸로 뽑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어.
텀블러랑 간식만은 어때?
간식으로 금액을 조절하자~돈이 부족하면 샌드위치랑 음료만 한다던지 여유되면 떡도 하고
텀블러를 정하는게 급선무!다들 텀블러 뒤지자
불판 새로 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