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메세지 작성 못한 파이리들!★★★ 453 2014.09.29 16:0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E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우리가 원래 10월 3일까지 받기로 했는데 서폿이랑 같이 들어가려면 언능 마무리해야 될지도 혹시 모르니까 아직 작성 못한 파이리들은 서둘러줘! 갑자기 오늘 마감할지도 몰라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18:00 학생 파이리처럼 사정상 입금 힘든 파이리들도 메시지 참여는 하자~~~^^ 0 0 학생 파이리처럼 사정상 입금 힘든 파이리들도 메시지 참여는 하자~~~^^ 파이리2 2014.09.29 18:17 어디로 보내야돼?ㅠㅅㅠ 0 0 어디로 보내야돼?ㅠㅅㅠ 파이리3 2014.09.29 18:22 문의방으로 ㄱㄱ 0 0 문의방으로 ㄱㄱ
댓글목록
학생 파이리처럼 사정상 입금 힘든 파이리들도 메시지 참여는 하자~~~^^
어디로 보내야돼?ㅠㅅㅠ
문의방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