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빠는 왜이렇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c 주소복사
본문
귀엽고 예쁘고 멋지고 난리나는거지? 어??? 아주 그냥 죽겠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촌동생까지 챙겨주는 모습보고 진짜 착한 형이구나..다시 한번 느끼게됨ㅜㅜㅜㅜ
그래서 결론은 이기광 사랑한다구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일개 파이리의 앓_앓
그래서 결론은 이기광 사랑한다구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일개 파이리의 앓_앓
0

댓글목록
족집게 파이리네~ 근데 울기광은 반말홈인데 오빠라구쓰면 어떡하니?
오빠 형 다 써도 됨!!~ ㅇㅇ
읭? 반말홈이라고해서 오빠라고못부르는거아니얌ㅎㅅㅎ 기광이부르는호칭에대한제재는딱히없는걸루알고있음!
파이리들끼리 반말하는거고 기광이보다 어린 파이리라면 오빠 호칭 쓰는게맞아~^^
오빠를 오빠라 부르지못하고.....................
와이 호칭 고나리??ㅋㅋ
파이리1이당~ 내가 울기광 마스터 한줄 알앗는데...공부를 다시 해야겟넹~ 미안
기광이 오빠 맞는데? 기광이가 오빠한댔는데?
난 광쁘보다 나이가 많지만 오빠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면 오빠랬음
ㅋㅋㅋㅋㅋ기광오빠야 떴다~~~~~고 직접 말했지 ㅋㅋㅋ 나도 오빠라고 한번 불러봄 ~_,~
기광오빠!!......☞☜
이건 저번에도 얘기 나왔었던 거 아냐..?ㅋㅋㅋㅋㅋ 반말홈이지만 나이어린 파이리들은 당연히 오빠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야?
물론 기광이라고 불러도 상관은 없지만ㅇㅇ 굳이 오빠라고 부르는 걸 고나리 할 필요는 없는 거 같은데
할 수 있는게 아니라 해야함...
기광이보다 어리면 기광이라고하면안돼지;;
=11 왜 안돼? 기광이보다 어리다고 해서 기광이라고 부르는 게 무조건 안되는 건 아니라고 보는데;;? 호칭을 어떻게 붙이든 그건 부르는 그 사람의 자유야. 기광이를 면전에서 만난 어린 파이리가 대놓고 기광아-나, 야 이기광!-이나 기광아 이러는 건 실례라고 생각해. 그건 나도 싫고. 근데 여기서 굳이 그런 격식을 차릴 필요는 없어 보이는데. 울기광 익명 홈이잖아. 이건 익명인 점을 악용하라고 상차려주는 게 아니라 격식을 차려야할 곳에서만 잘 지켜주면 상관이 없어보여서 하는 말이야. 나도 티비보면서 조용필 노래 좋네, 엄마가 좋아하는 조용필이네, 이러는데 실제로 만나면 조용필씨라고 하는거 같은 상황이라고 하면 될라나. 내 생각은 그래
나 여기에 첨쓰는데 댓글 길어질까봐 쓸까말까 고민했지만; 파이리11은 아닌데
어려도 기광이라고 하는거 자기 마음이지뭐 그런거 뭐라고 못할거같아 어차피 글쓰는 본인만 알테고... 그리고 많이들 그럴걸?
이거는 상관없는 말인데 내가 이런 말 하는 이유는 이런 이유로 만약에 오빠라고 부르는게 적다고 여기 누나들만 있는거 아니라는거 이거 말하고 싶어서 ㅎㅅㅎ
왜케 댓글이 길어지는지 모르겠다.. 원댓글 파이리한테도 방향이 잘못나가는가 같아 미안하고.암튼 당연히가 어딨어 걍 사람마음이야 ㅋㅋㅋㅋㅋ ---------이제 그만해 걍 본인 부르고 싶은대로 해 고나리 ㄴㄴ--------
워워~ 위에 피드백 했으니 그만하자 파이리들아~
이러다 감정 상하겠어 ㅠㅠ 즐겁게 울기광 해야지~^^
이기광은 짱이쟈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