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한일전 이겼다~!!!!!!!! 495 2014.09.28 18:5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들 봤어?? 1:0 으로 이겼다!! 광쁘도 봤겠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8 18:59 영표우 형님 해설 들으면서 왠지 카톡보냈을거 같다ㅎㅎ멋집니다 형님 이케ㅎㅆ 0 0 영표우 형님 해설 들으면서 왠지 카톡보냈을거 같다ㅎㅎ멋집니다 형님 이케ㅎㅆ 파이리2 2014.09.28 19:04 ㅋㅋㅋㅋ너기광이짘ㅋㅋㅋㅋ 존똑 0 0 ㅋㅋㅋㅋ너기광이짘ㅋㅋㅋㅋ 존똑 파이리3 2014.09.28 19:10 기광이니?? ㅋㅋㅋㅋㅋㅋㅋ 꽝모티콘도 함께라면 완벽해~~^-^ 0 0 기광이니?? ㅋㅋㅋㅋㅋㅋㅋ 꽝모티콘도 함께라면 완벽해~~^-^ 파이리4 2014.09.28 19:11 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9.28 19:13 울광쁘 좋아하겠지?? 더 기쁘다!! 0 0 울광쁘 좋아하겠지?? 더 기쁘다!! 파이리6 2014.09.28 21:45 남자파이리니~?? 광쁘는축구돌이잖아~분명좋아햇을거야~^ ^ 0 0 남자파이리니~?? 광쁘는축구돌이잖아~분명좋아햇을거야~^ ^ 파이리7 2014.09.28 21:56 w.앜ㅋㅋㅋㅋㅋㅋㅋ 나 남자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축구.. 잘 모르는데 언니가 봐서 같이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면서 광쁘도 보고있을까.. 이런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w.앜ㅋㅋㅋㅋㅋㅋㅋ 나 남자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축구.. 잘 모르는데 언니가 봐서 같이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면서 광쁘도 보고있을까.. 이런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영표우 형님 해설 들으면서 왠지 카톡보냈을거 같다ㅎㅎ멋집니다 형님 이케ㅎㅆ
ㅋㅋㅋㅋ너기광이짘ㅋㅋㅋㅋ 존똑
기광이니?? ㅋㅋㅋㅋㅋㅋㅋ
꽝모티콘도 함께라면 완벽해~~^-^
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광쁘 좋아하겠지?? 더 기쁘다!!
남자파이리니~?? 광쁘는축구돌이잖아~분명좋아햇을거야~^ ^
w.앜ㅋㅋㅋㅋㅋㅋㅋ 나 남자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축구.. 잘 모르는데 언니가 봐서 같이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면서 광쁘도 보고있을까.. 이런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