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 이겼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한일전 이겼다~!!!!!!!!

495 2014.09.28 18:54

짧은주소

본문

다들 봤어?? 1:0 으로 이겼다!! 광쁘도 봤겠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8 18:59

영표우 형님 해설 들으면서 왠지 카톡보냈을거 같다ㅎㅎ멋집니다 형님 이케ㅎㅆ

파이리2 2014.09.28 19:04

ㅋㅋㅋㅋ너기광이짘ㅋㅋㅋㅋ 존똑

파이리3 2014.09.28 19:10

기광이니?? ㅋㅋㅋㅋㅋㅋㅋ
꽝모티콘도 함께라면 완벽해~~^-^

파이리4 2014.09.28 19:11

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9.28 19:13

울광쁘 좋아하겠지?? 더 기쁘다!!

파이리6 2014.09.28 21:45

남자파이리니~?? 광쁘는축구돌이잖아~분명좋아햇을거야~^ ^

파이리7 2014.09.28 21:56

w.앜ㅋㅋㅋㅋㅋㅋㅋ 나 남자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축구.. 잘 모르는데 언니가 봐서 같이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면서 광쁘도 보고있을까.. 이런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40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