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로그에서..기광이가 슬퍼하는것 같았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타일 로그에서..기광이가 슬퍼하는것 같았어..

1,060 2014.09.28 21:44

짧은주소

본문

스타일 로그 사진.. 인스타그램에서 10만 like누르는거..가능할지 mc들끼리 얘기하는데..기광이 덕에 가능하지 않을까 막 얘기할때 기광이가 다른 멤버들은 사진 올리면 10만 정도 좋아요 되던걸 부러워 했어..내가 보니깐 기광이는 7만 정도만 되더라고..게다가 암것도 모르고 나는 기광이 사진에 좋아요를 눌러서 온스타일 티비 인스타그램의 like수에 집계되지도 않음ㅜㅜ자책을 얼마나 했던지..스타일 로그 10만like 기광이편..실패한거야?..속상해 속상해 미치겠어..
아기 키우면서 덕질하려니..부족한게 많고 모르는게 많아서 슬프다..ㅠㅠ줌마팬의 한계인가..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8 21:46

홍보도 제대로 안됐으니 당연한 거야. 넘 걱정마 ㅋㅋ 얘기한번 나왔으니 다음번엔 성공하겠지. 우리도 노력해야겠고~ 지난일은 접어두고 앞으로 더 잘하면 됨 ㅇㅇ

파이리2 2014.09.28 21:47

결국은 실패했고 그래서 대구에 가서 촬영했다고 하더라구.
나도 기광이 사진에만 좋아요 했는데.. . 같이 집계되는 줄 알고...근데 제외였덩.......ㅠㅠ

파이리3 2014.09.28 21:50

울기광에 자주 들어와서 글 읽어보고 정보 알아가면 기광이한테 도움이 될거야~ㅎㅎ

파이리4 2014.09.28 21:52

나랑 같은 실수를ㅜㅜ아기가 아파서 방송도 제대로 못보고 울기광도 자주 못들어와봤더니 이런 엄청난일이.ㅜㅜ계속 생각나..기광이를 못지켜준 느낌..평생 못잊을것 같아..스타일 로그 다시 한번 해라 10만 라이크!ㅜㅜ

파이리5 2014.09.28 22:59

아기 아픈건 다 나앗엉?ㅠㅠ 다음 미션은 성공하자잉 ㅋㅋ

파이리6 2014.09.28 21:56

↑↑↑↑↑↑↑↑↑↑↑위에 오랜만에 들어온다는 파이리들 기광이 서포트 모금이랑 메세지 하는거 알고있어? 30일(화욜)까지야ㅠㅠ
10만 라이크 실패 만회할수있는 좋은 기회다ㅠㅠ
참여해~ㅋㅋㅋㅋ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qna&wr_id=1004

파이리7 2014.09.28 21:57

주녕이 요서비 두주니에 비해서 기광이 음청 늦게 시작함 인스타~

파이리8 2014.09.28 22:00

기광이는 인스타 자체를 엄청 늦게 시작했고ㅋㅋㅋ그에 비해선 팔로우 어마어마해ㅋㅋㅋ
얼마까진 28만이었는데 아까보니 30만 넘었더라고ㅋㅋㅋ슈스기돋음ㅋㅋㅋㅋ

이번 온스타일같은경우엔, 그들이 홍보를 잘하지 못했던걸로!!!
봐봐, 모르고 있는 팬들, 잘 못 알고 있는 팬들 많았잖아. 너 파이리처럼!!
우린 다음에 더 잘해주지뭐. 자책하지마!!

파이리9 2014.09.28 22:21

기광이 사진10만 넘은 것이 없지!!!
진짜 내겐 우주최강인데..비교하기 싫은데ㅠㅠㅠ
기광이도 10만 훌쩍 넘는거 부럽다고 하는 거보니 속이 무지 무지 상함..
총대 파이리가 말 한것처럼 이번에 서폿 제대로 해줘서 어깨 좀 으쓱하게 해주자

파이리10 2014.09.28 22:28

그래 서폿제대로 해주자 ㅋㅋㅋ
인스타는 기광이가 늦게 시작하기도 했고, 급속도로 팔로 늘고있어~_~
또 트위터는 기광이가 젤 쎄 존나세니까 그건 너무 ㅁㅏ음에 담지마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9.28 22:28

나도 이거 말할 때 마음이 미어지더라 우리애기 속상해ㅠㅠㅜㅠㅠㅠㅠ 내 마음은 10만 그 이상인데 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09.28 22:40

트위터 팔로워같은거 생각해바~ 인스타는 늦게 했는데 많은거야 파이리드라;;;

파이리13 2014.09.28 22:45

그냥 부러워했지 슬퍼하는 것 같진 않았어 ;ㅅ; ㅋ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하면 되지~_~

파이리14 2014.09.28 22:53

맞아맞아 그런걸로 슬퍼할 울기광이 아니지..우리가 계속 더 잘하면 되지

파이리15 2014.09.28 22:50

아이고~~~슬퍼한건 아니야ㅠㅠ 광주도 원래 가려고 했겠지 기광이 단독사진 안준거보면~~~~~ 너무 속상해하지마 파이리들아 인스타 늦게한거치고 팔로워 많은거고 ㅋㅋ

파이리16 2014.09.28 22:53

광주아니고 대구ㅋㅋㅋㅋ
내생각에도 10만 넘었어도 가고, 10만 넘은 기념 지역의 힙플에도 가자! 이런식이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섭외하는 시간이랑 스탭들 대거 움직이려면,스탭들 스케줄도 생각해야하니까ㅋㅋㅋ(대부분의 스탭들-pd작가를제외한-이 한 방송사, 한 프로그램만 하는게 아니라 여러 방송사 여러프로그램으로 어지간한 연예인들보다 스케줄 빡세다~)ㅋㅋ원래부터 있는 스케줄이라고 생각해도 될 듯해.

파이리17 2014.09.28 22:56

헐 하루종일 대구소식 기다리며 트윗만 들락날락 하고서 광주랜다ㅋㅋ 미안

파이리18 2014.09.28 22:59

마쟈 그것도 그런게 10만 라이크가 16일까지였는데 16일날 대구 촬영한거 보면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09.28 22:53

그건 기광이가 인스타를 늦게 시작해서 그런거니까 너무 마음 안써도 될꺼같애
10만라이크는 홍보만 제대로 했어도 달성했을텐데 아쉽고...ㅠㅠ
이런 마음을 조금이라도 덜수있는건 이벤트와 서포트에 많이 참여하는거시다!!!!

파이리20 2014.09.28 23:04

나도 그때 방송보고 여러가지로 마음이 좀 그랬는데ㅜ 여기 파이리들 얘기 들으니까 괜찮아진다~ㅎㅎ
기광이가 인스타 제일 늦게 시작했구낭; 난 인스타를 이번에 스록때문에 알게 되서 몰랐어 ㅠㅠㅠㅜ
역시 슈스기 ㅋㅋ 팔로우 수 장난아니던데 ㅋㅋ
인스타 시작한 김에, 요즘엔 기광이랑 관련된건 좋아요 다 누르고 다님 ㅋㅋㅋ

파이리21 2014.09.28 23:47

나도 인스타 이번 스타일로그 때문에 알았음ㅋ괜히 스타일 로그 제작진이 홍보 제대로 안해서..완전 밉더라는ㅡㅡ괜히 온스타일티비 인스타 계속 들어가봄ㅡㅡ혹시 뭐 해야할까 싶어..ㅜㅜ

파이리22 2014.09.28 23:56

인스타늦게시작한것도 그렇고 계정도 만든후 40주인가있다가 어렵다며공개해서 그때완전 파이리들 난리났었는데귀여워서ㅎㅎ그거관련 메밀묵님 팬아트도있음ㅎㅎ

Total 39,149건 140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