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요서비 트윗(기광이 목격)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eb 주소복사
본문
@all4b2uty: 오늘 매니져랑 같이 압구정에서 카레를 먹고 지나가다가 기광이가 촬영 하는 걸 보고 신기해서 조금 구경하다 왔어요. 참 열심히 촬영을 하고있는 친구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밥을 먹지 않아도 배부른 느낌이었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카레를 먹었더라구요. 잘자용
앞에 흐ㅠㅠ역시 고등학교동창의 우정ㅠㅠ이러고있었는데 카레에서 빵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흐ㅠㅠ역시 고등학교동창의 우정ㅠㅠ이러고있었는데 카레에서 빵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나도ㅋㅋㅋㅋㅋㅋㅋ 카레를먹어서 배부른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
카레 먼뎈ㅋㅋㅋㅋㅋ 아 훈훈하다 귀여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레를 먹어서 배부른거였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그룹멤버가 연예인 구경하고갔어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들 귀여워ㅋㅋㅋㅋ
신기하대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ㅠ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요서비가 구경하고 있는거 기광이도 알았겠지? ㅋㅋㅋㅋㅋㅋ어0_0?~_~!이랬을것 같앜ㅋㅋㅋㅋㅋㅋ
그 근방 팬들 완전 계탔겠네ㅠㅠ 존부럽ㅠㅠ
아 미친 생각만해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눈코입 확장 상상돼ㅠㅠㅠㅠㅠㅠㅠ
와우! 난왜안양요섭 ㅠㅠ 카레어디서먹엇어ㅋ
귀여웤ㅋㅋㅋㅋ 카레먹어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는 애들끼리 진짜 합이 좋앜ㅋㅋㅋㅋㅋ 귀연것들ㅋㅋㅋㅋㅋㅋ
근데 쫌 뜬금폰데 요서비트윗보니까 얼마전에 요섭이언급하면서 메인보컬 친구라고 썼던 파이리글 생각난다ㅋㅋㅋㅋㅋ 진짜 빵터졌는데ㅋㅋㅋㅋ
ㅈ.궁금해서 찾아보고왔더니 메인보컬군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걍 이름쓰짘ㅋㅋㅋㅋㅋ
친구아니엿구나ㅋㅋㅋㅋㅋㅋㅋ 언급안된다고 하니까 그랬겠지만ㅋㅋㅋㅋ 그파이리도 존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내 흉 보는거냐??ㅋㅋㅋㅋ
뒷담화까다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여기서 24시간 상주한다ㅋㅋㅋㅋ
소심해서 그랫음ㅜㅠ 욕먹기 시러서ㅋㅋㅋ
멤바이름은 써도 되는거 알앗찌만 확실히 하고 싶엇다고 한다ㅋㅋㅋ
너 울기광 경비견이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져
미틴ㅋㅋㅋㅋ주황옷입고 왈왈!!ㅋㅋㅋㅋ
잠깐 자리비운사이 개님 되셧구나ㅋㅋㅋㅋㅋㅋㅋ기왕 경비견할꺼 큡가서 하고프다.광쁘 지켜주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당ㅋㅋ
나도 그거보고 웃겨가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애들 볼드모트 아니라궄ㅋㅋㅋㅋㅋㅋㅜㅜㅠㅜㅋㅋㅋㅋㅋㅋㅋ
볼드모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ㅋㅋㅋ 왜 볼드모트야??ㅋㅋ 나 해리포터 제대로 안봐서 모르겠다ㅋㅋ
볼드모트라는 실명을 거론하면 안됨! 모두 그를 그라고 부르지
아~~ 그런거야?? 고마워파이리ㅠㅠ 덩달아 해리포터 내용까지 이해했다ㅋㅋ 진짜고마워!!!
스타일로그에 나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엽다 ㅋㅋㅋ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밥을 먹음 배가 부르지...ㅋㅋㅋㅋ 우리기광이 뭐든지 열심히하지 ㅠㅠㅠㅠ 그.성실함이랑 노력하는 기광일 너뮤 사랑함 ㅠㅠ

사랑해 !!!!!!! 기광아!!!!!!
ㅈ.짤 뭐옄ㅋㅋㅋㅋㅋ줍줍
ㅋㅋㅋㅋㅋ신선하다 이런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뭔가 터진다ㅋㅋㅋ
근데 하트장인3종세트가더이뽀ㅠㅠ이것도갠찬아ㅋㅋ
난 왜 요섭이가 아닌가 ㅠㅠㅠ 계는 머글이 탄다더니 이제는 멤버가 타는 시대 ㅋㅋㅋㅋㅋ 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섭이 계탔다하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네 진심으로 광쁘 가까이서 보고싶어서 큐브 들어갈 생각 해본적없어??ㅋㅋㅋㅋ 내가 미친건가??
노미침임...나 한때 취준생으로 공부하면서 큡카 직원뽑길래 일해볼까도 생각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나는 가까이서 보고싶어서 큐브까지는 생각안해본...방송국 PD이런쪽은 생각해보긴했어ㅋㅋㅋㅋ솔직히 섀도우 때 큐브 홍보팀에 입사하고싶었던....나는 멀리서 아련하게 바라보기를 원하는데 그 때는 진짜 답답했던ㅋㅋㅋㅋ내가해도 그 때 홍보보다 몇배는 더 잘했을듯....
난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할 줄 아는게 없어서 큐브 문지기라도 할까 생각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문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지기면... 경비원??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ㄱ웃프다ㅠㅠ 광쁘 가까이서 보고싶어서 큡문지기ㅠㅠㅠㅠㅜㄲ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문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가 왼쪽해,내가 오른쪽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짓챠 경비견이라도 되고싶드아~~~~~~~~~~~~~~~~월월~
개처럼 짖는건 또 내전공인데......
그럼 기광이가 지나가면서 쓰담쓰담 해주겠지?ㅠㅠㅠㅠ나 주황색옷입으면 씽크로율 100%일듯ㅠㅠ
경비견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처럼 짖는게 전공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황옷입고 짖어야 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황옷입고 개처럼 짖는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이거야말로 완전 괴물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바로저거야 쓰담쓰담 받을 수 있다믄 개라도 되겠숴~여~월월
문지기ㅋㅋㅋㅋ진짜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화난치킨 알바구함 보고 진심으로 고민했었음;;;;;;
2222222222222222
화난치킨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홐ㅋㅋ
고민하고있으니까 맞은편에 앉아 치맥하던 예비신랑이 파혼하자는듯이 쳐다보길래 입다물었어;;
=18 나 일하는 꼬라지보고 들어가고 싶었는데 ㅋㅋㅋ 기광이도 보고?ㅋㅋㅋㅋㅋ 막상 들어간다면 속 더 터질꺼 같어ㅠㅠㅠ 만약에 들어간대도 말단이어서 힘도 없을거같고 그렇게 일하는거 가까이에서 지켜봐야되니깐;;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내고 청소부라도 하고싶은게 빠수니 맘 아니냐능 ㅠㅠ
ㅋㅋㅋㅋㄲㅋㅋㅋ돈내고 청소해주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진짜ㅠㅜㅋㅋㅋㅋㅋㅋ
요섭이 계탄거야?? 나계속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전혀 재능도 없고 전공도 아니지만 ㅋㅋㅋ 음악 방송 PD되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적 있어 ㅋㅋㅋㅋㅋ사심 잔뜩 넣은 겁나 멋진 무대 시켜주고 싶어서 ㅋㅋㅋ특집방송 만들고 컴백무대는 한 20분 ㅋㅋ
수록곡 다부를기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예~~~~~~
컴백무대 2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기사가 나고... 이래도 되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음방 피디 되고 싶다는 생각 해본적있어 ㅋㅋㅋㅋㅋㅋ 완전 특혜줄라고ㅋㅋㅋ 특급특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직업이 그쪽 일이었으면... 하고 생각해번적 있다 ㅎㅎㅎ 그럼 맨날 출근도장찍을 수 있음
이글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딴데로 흘러가고있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주황괴물에 이어 개처럼 짖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글은 목겸담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개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진지한게함정
잘하면 스록에 나올수도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더비웃겨ㅋㅋㅋㅋㅋㅋ역시 계는 나말고 다타는 시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