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스카이페스티벌 비스트안나오는구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인천스카이페스티벌 비스트안나오는구나..

661 2014.09.27 19:55

짧은주소

본문

......공카스케줄보니 비어있어서 없구나...하고있었는데...
비스트기사 검색해보니 무슨 인천스카이페스티벌 기사들이;;;;
그럼 기광인 스타일로그촬영하고 바로 인천으로 달려가는건가.........?




안나오는지 몰랐네ㅜㅜ미안미안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7 19:58

응? 설마;;; 스로 저녁까지도 찍던데;;;;
근데 만약 나오는거면 팬들 없이 출연하게 되는거야??;;;; 기존 기사용으로 배포한 명단을 그대로 써서 기사내나;;??

파이리2 2014.09.27 20:01

ㅈ.지금 아무것도 모르겠다;;;출연진보면 비스트있는거는 맞는데...공카스케줄에는 토요일스케줄 비어있고....모르는 팬들은 많고....뭐야....;;;;

파이리3 2014.09.27 20:00

여기 공항에서 하는거 말하는거지...??
안나와....ㅜㅜㅜㅜㅜㅜㅜ
나 공항산다....
포스터에 비스트 이름 없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얼마나 기다렷는데....흐엉

파이리4 2014.09.27 20:02

ㅈ.??????안나와???????근데 저번에 라인업에는 비스트있었는ㄷ....뭐지????

파이리5 2014.09.27 20:04

그거 작년에도 햇던 인천국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인데....음중녹화하는거...
쫌전에 시작햇어....여기동네에 붙어있는 포스터에도 비스트 없구...ㅜㅜ
작년엔 나왔었는데 너무 아쉬워..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6 2014.09.27 20:02

안나와~ 최종라인업에도 비스트 이름 없었엉 안나왕~

파이리7 2014.09.27 20:04

ㅈ.글쿠나...고마워!!!기사에 자꾸 비스트떠서 으잉????했는데...!!ㅠㅠ

파이리8 2014.09.27 20:12

제목 수정해야 하지 않을까....? 오해하는 파이리들 있을것 같앙 ^^

Total 39,149건 140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