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생선 잡을 때마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생선 잡을 때마다

704 2014.09.27 00:32

짧은주소

본문

스탭들 환호하는거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오오!!!(환호쩔) 이야아~~~
기광씨(우쭈쭈) 잘했어요 (오구오구)
이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잡아따^▽^ 이러고 들고 나올 때마다 박수치고 환호해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받는 막내 같아서 흐뭇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7 00:38

진짜ㅋㅋㅋㅋㅋㅋ스텝들 반응 땜에 넘 놀라고 웃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우쭈쭈 기광이

파이리2 2014.09.27 00:40

마자ㅋㅋㅋㅋㅋㅋ 우쭈쭈 느낌ㅋㅋㅋㅋㅋ 어딜가나 사랑받는 광쁘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9.27 00:41

스탭들 우쭈쭈도 글쿠 기광이도 자기가 처음이냐고 확인하고 그러는거 넘 귀여웠어ㅠㅠㅋㅋㅋ

파이리4 2014.09.27 00:46

남자스텝 여자스텝 할꺼없이 우쭈쭈모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9.27 00:47

ㅋㅋㅋㅋㅋ 나같아도 자동 물개박수 하겠더라 ㅋㅋㅋㅋㅋ 귀여워진ㅉ짜 ㅜㅜ

파이리6 2014.09.27 00:56

나도 작살로 고기 잡아서 들어 올릴때 엄마 미소 .. 광대씰룩거렸는데.... 스텝들은 오죽이나 하겠어 ~^^

파이리7 2014.09.27 01:02

진짜 내가 거기있엇으ㅕㅁ 광대가 ㅊ터졌을꺼야ㅠㅠㅠㅠ우리 사랑둥이 이쁘니ㅜㅠㅠㅜㅜㅜㅠㅠ

파이리8 2014.09.27 01:06

다들 우쭈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9.27 01:19

진짜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앙받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9.27 03:02

나도느꼈어!! 원래 내가 정법 잘 보는데 다른 출연자들 사냥때는 그런 리엑션 없었거든??!! 자꾸 별명 만들어주는 자막도 그렇고 아무래도 팬심인 듯 해 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9.27 03:26

작가단 여러분~뭘해도 웃음이 나죠~??
제가봐도ㅠㅠ 넘 좋은걸 ㅠㅠ 암요ㅠㅠ

파이리12 2014.09.27 08:21

진짜 우쭈쭈 모듴ㅋㅋㅋㅋㅋㅋㅋ 잘하기도했지만
잡고 나올때마다 반응 격렬하쟈낰ㅋㅋㅋ

파이리13 2014.09.27 13:12

기광이랑 일하면 다 저리되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외모보다 성격이좋기가힘든데ㅠ
연예계에서말이지ㅜㅠ애기체력진짜바닥일때갔는데얼마나티안내고잘햇으면스탭반응이저런건지ㅠㅠㅠㅠㅠㅠㅠ우쭈쭈

파이리14 2014.09.29 15:05

어디서나 이쁨받는 기광이♡

Total 39,149건 140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