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기광이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는기광이가~

531 2014.09.26 21:57

짧은주소

본문

사람들이랑 얘기나눌때 눈보면서 얘기하는게너무좋아~♥ _♥
요번스탈로그보니깐 꼭눈마춰서얘기하는거같더라~부러워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6 21:57

다정광ㅠㅠ 눈빛도 따스함ㅠㅠ

파이리2 2014.09.26 22:07

완전다정해진짜ㅠ기광이같은남자또업을까...?업겟지ㅠ

파이리3 2014.09.26 21:58

나도 눈알이란게 달려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랑 눈 마주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9.26 22:08

나도 난팬싸도안가봐서ㅜ실물이너무궁굼해ㅠ

파이리5 2014.09.26 23:11

나도 팬싸 한번도 안가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앞에서 마주하면 어떤 느낌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떨려죽을것같은데 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6 22:22

우띠 나도 눈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쟈기 슬퍼진다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26 23:09

어휴 내 눈알 기광이랑 눈도 못 마주칠건데 왜 두개나 있고 난리 ㅅㅂ ㅜㅜㅠㅠ 죽기전에 아이컨택 해보고 듀그면 눈알 임무 완료ㅠㅠㅠ

파이리8 2014.09.27 04:06

글게ㅠㅜ

파이리9 2014.09.26 23:11

말투도 얼마나 다정다정한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태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9.27 04:05

눈에별이박혓엉 ㅠㅠ

Total 39,149건 140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