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는기광이가~ 531 2014.09.26 21:5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P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람들이랑 얘기나눌때 눈보면서 얘기하는게너무좋아~♥ _♥ 요번스탈로그보니깐 꼭눈마춰서얘기하는거같더라~부러워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6 21:57 다정광ㅠㅠ 눈빛도 따스함ㅠㅠ 0 0 다정광ㅠㅠ 눈빛도 따스함ㅠㅠ 파이리2 2014.09.26 22:07 완전다정해진짜ㅠ기광이같은남자또업을까...?업겟지ㅠ 0 0 완전다정해진짜ㅠ기광이같은남자또업을까...?업겟지ㅠ 파이리3 2014.09.26 21:58 나도 눈알이란게 달려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랑 눈 마주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눈알이란게 달려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랑 눈 마주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9.26 22:08 나도 난팬싸도안가봐서ㅜ실물이너무궁굼해ㅠ 0 0 나도 난팬싸도안가봐서ㅜ실물이너무궁굼해ㅠ 파이리5 2014.09.26 23:11 나도 팬싸 한번도 안가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앞에서 마주하면 어떤 느낌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떨려죽을것같은데 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팬싸 한번도 안가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앞에서 마주하면 어떤 느낌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떨려죽을것같은데 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6 22:22 우띠 나도 눈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쟈기 슬퍼진다ㅠㅠㅠㅠㅠ 0 0 우띠 나도 눈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쟈기 슬퍼진다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26 23:09 어휴 내 눈알 기광이랑 눈도 못 마주칠건데 왜 두개나 있고 난리 ㅅㅂ ㅜㅜㅠㅠ 죽기전에 아이컨택 해보고 듀그면 눈알 임무 완료ㅠㅠㅠ 0 0 어휴 내 눈알 기광이랑 눈도 못 마주칠건데 왜 두개나 있고 난리 ㅅㅂ ㅜㅜㅠㅠ 죽기전에 아이컨택 해보고 듀그면 눈알 임무 완료ㅠㅠㅠ 파이리8 2014.09.27 04:06 글게ㅠㅜ 0 0 글게ㅠㅜ 파이리9 2014.09.26 23:11 말투도 얼마나 다정다정한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태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말투도 얼마나 다정다정한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태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9.27 04:05 눈에별이박혓엉 ㅠㅠ 0 0 눈에별이박혓엉 ㅠㅠ
댓글목록
다정광ㅠㅠ 눈빛도 따스함ㅠㅠ
완전다정해진짜ㅠ기광이같은남자또업을까...?업겟지ㅠ
나도 눈알이란게 달려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랑 눈 마주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난팬싸도안가봐서ㅜ실물이너무궁굼해ㅠ
나도 팬싸 한번도 안가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앞에서 마주하면 어떤 느낌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떨려죽을것같은데 ㅠㅠㅠㅠㅠㅠ
우띠 나도 눈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쟈기 슬퍼진다ㅠㅠㅠㅠㅠ
어휴 내 눈알 기광이랑 눈도 못 마주칠건데 왜 두개나 있고 난리 ㅅㅂ ㅜㅜㅠㅠ 죽기전에 아이컨택 해보고 듀그면 눈알 임무 완료ㅠㅠㅠ
글게ㅠㅜ
말투도 얼마나 다정다정한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태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에별이박혓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