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불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정글의법칙 불판~

1,199 2014.09.26 21:57

짧은주소

본문

빤니 들어와 파이리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6 21:58

설레는 마음 듬뿍 안고 왔쪄요

파이리2 2014.09.26 21:59

ㅋㅋㅋㅋㅋ스록 보고 심장 아직 두근두근 하는 상태에서 또 기광이! ㅋㅋㅋㅋ

파이리3 2014.09.26 21:59

에일리언 크랩이 오늘 주제인가봉가..

파이리4 2014.09.26 22:00

정글요졍님 얼른보고시파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9.26 22:00

고고고고고고 !!!!!

파이리6 2014.09.26 22:01

어뜩해...

파이리7 2014.09.26 22:01

지붕

파이리8 2014.09.26 22:02

붕괴되고 있어 기광이 땀 삐질삐질
붕괴기광이래~~~~~

파이리9 2014.09.26 22:02

으이궁ㅠㅠㅠㅠㅠ마음쓰였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9.26 22:02

모른척기광

파이리11 2014.09.26 22:02

우래기ㅠㅠ 어쩔ㅠㅠ

파이리12 2014.09.26 22:02

아니 왜 잠을 저렇게 자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09.26 22:02

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09.26 22:03

애기 숙여서 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카쨩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9.26 22:03

애기 자는거바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09.26 22:04

기광이 잠도 제대로 못잤겠다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09.26 22:04

우래기 일어나쪄ㅠㅠ 진짜 피곤하겠다ㅠㅠ

파이리18 2014.09.26 22:04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09.26 22:04

아 애기 맘쓰여서 잠도 제대로 못잣지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아우ㅠㅠㅠㅠㅜㅜㅜㅜㅜ맘아파ㅜㅠㅠㅠㅠㅠ애기얌ㅜㅠㅜㅜㅜㅜ

파이리20 2014.09.26 22:05

얼마나 마음쓰고 있었을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09.26 2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디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근데 왤케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09.26 22:05

아 애기 존나 귀엽고 착해 ㅠㅠㅠㅜㅡㅜㅜㅜㅜ끙

파이리23 2014.09.26 2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ㅋㅋㅋㅋ 모래바닥에서 잤는데도 상큼해ㅠㅠ

파이리24 2014.09.26 22:07

진짜 바닷가 모래바닥에서 굴러도 청량하고 청순한거 어쩔건데ㅠ

파이리25 2014.09.26 22:06

아ㅠㅠ 진짜 짠내난다ㅠㅠ

파이리26 2014.09.26 22:07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09.26 22:07

얼마나 맘이 쓰였을꼬 우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09.26 22:07

아 나 기광이 너무 ㅜㅠ퓨ㅜㅡㅜㅠㅜㅜㅜㅠㅠㅠ 새끼 강아지가타ㅜㅠㅠㅡ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09.26 22:07

와중에 또 존나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09.26 22:08

아ㅋㅋㅋㅋㅋ 카톡으로 고백한거였구나ㅋㅋㅋㅋㅋㅋ 씹귀ㅋㅋㅋㅋ

파이리31 2014.09.26 22:08

미친 저거 카톡 저거모야 아 십덕개십덕 현기증 ㅜㅠㅠㅠㅠㅜㅜㅜ퓨ㅠㅠㅠㅠ기광체ㅠㅜㅜㅠㅠㅠ애기야ㅜㅠㅠㅜㅍㅍ

파이리32 2014.09.26 22:08

카톡캡쳐;;;;;;나 죽으미다 ㅇ<-

파이리33 2014.09.26 22:08

아 어째 ㅋㅋㅋ 맘고생했어 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09.26 22:08

사랑스러움의 결정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09.26 22:08

문자한거어떡해 ㅂ2

파이리36 2014.09.26 22:09

불판 타자치느라고 못봤어ㅠㅠㅠ나 새끼 눈은 두개면서 왜 따로따로 못보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09.26 22:09

작살내버리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4.09.26 22:09

바다도구했나부다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9 2014.09.26 22:09

아 자꾸 선택하지말라고ㅡㅡ 이것들이진짜!!!!!!

파이리40 2014.09.26 22:10

인터뷰할떄마다 피부꿀;; 진짜 감탄ㅅ럽다

파이리41 2014.09.26 22:10

비맞았는데 존나 분위기쩜;;;;;;;;;;

파이리42 2014.09.26 22:10

기광이 말하는데 좀 들어주세요...

파이리43 2014.09.26 22:10

김태우형 옆에있으니까 진짜 애기 더 쪼꼬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십더기과유ㅠㅠㅠㅠㅠ

파이리44 2014.09.26 22:11

Bydhum_CAAAJct_.jpg:large 출처 콩콩님
문자 ㅠㅠ이모티콘봐 엉엉 ㅜㅜ

파이리45 2014.09.26 22:11

아 미친 나 쥭음

파이리46 2014.09.26 22:12

미친 저 캐릭터 넣은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졸라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09.26 22:13

프사봐ㅠㅠ 기광이다워ㅠㅠ

파이리48 2014.09.26 22:14

헐 캐릭터에 정신이 팔려서 프사는 못봤는데ㅠㅠㅠㅠㅠ 기광이답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09.26 22:13

아 나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나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너머 궤야워서ㅠㅠㅠㅠㅠㅠ눈물나 진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50 2014.09.26 22:14

와 나 심장 튀어나올거같아 너무 귀엽ㄷ

파이리51 2014.09.26 22:15

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2 2014.09.26 23:08

아ㅇㅇㅇ 좋은 덕질이었ㄷ

파이리53 2014.09.26 22:11

우리 기광이 말 듣고시퍼여..... ㅠ

파이리54 2014.09.26 22:13

물에 젖은 애기 뒷모습 존나 섹시;

파이리55 2014.09.26 22:14

울애기ㅠㅠ 춥겠다ㅠㅠ 족장님 감쟈사요ㅠㅠ

파이리56 2014.09.26 22:14

족장님 ㅠㅠ 바지벗어주신거 ㅜㅜ

파이리57 2014.09.26 22:14

애기 왤케말랐엉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8 2014.09.26 22:14

족장님 감사해여 병만님 어느 방향이세여 제가 절 할게요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파이리59 2014.09.26 22:15

기광이 다이빙 수트 입은거 왜케 섹시함? 헐.............

파이리60 2014.09.26 22:15

출발부턴데 기광이기여운게보여 ㅜㅠㅠㅠㅠㅠ

파이리61 2014.09.26 22:18

ㅋㅋㅋㅋㅋㅋ비지엠 어쩔ㅋㅋㅋㅋㅋ

파이리62 2014.09.26 22:18

다이빙 수트 입은거 존나 섹시해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ㅜㅜ퓨ㅜ

파이리63 2014.09.26 22:19

그니까 나만 섹시하게 느꼈나 했어ㅠㅠㅠㅠㅠㅠ
진짜 쇼킹하다 너무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4 2014.09.26 22:18

아 귀여워 발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5 2014.09.26 22:18

물고기한테 안지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오구오구오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6 2014.09.26 22:18

앜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7 2014.09.26 2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둥버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죽는다 ㅂ2

파이리68 2014.09.26 22:18

야 십덕사 ㅠ

파이리69 2014.09.26 22:19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ㄱㅋㄱㄲㄱㅋㅋㅋㅋㅋ씹귀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

파이리70 2014.09.26 22:19

미친 애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1 2014.09.26 22:19

앜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2 2014.09.26 22:19

아 허우적 존나 귀여워 미친 ㅠㅠㅠㅠㅜㅜㅜㅜㅜ애야ㅠㅠㅠㅠㅜ ㅜㅜㅜ울애기 누가 잡아당겨쩌요??? ㅜ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3 2014.09.26 22:19

포기광 ㅠㅠ

파이리74 2014.09.26 22:19

야 진짜 단언컨대 오늘 베스트장면이다

파이리75 2014.09.26 22:19

아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파이리76 2014.09.26 22:19

우와 잡았따!!!!!!!!!!!!!

파이리77 2014.09.26 22:19

오 비지엠 다양하다ㅋㅋㅋㅋ 좋다

파이리78 2014.09.26 22:19

애기 신나쩌ㅠㅠㅠㅠㅜㅜ 오구 처음 잡아써오ㅠㅠㅜㅜㅠㅠㅠ엉엉 아 존나 심장아파 애기야ㅠ ㅍ

파이리79 2014.09.26 22:20

멋져멋져 ㅋㅋㅋ

파이리80 2014.09.26 22:20

아존나귀여워 계속읏음낰ㅌㅋㅋㅋㅋㅋㅋ

파이리81 2014.09.26 22:21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2 2014.09.26 22:20

울애기도 가기전에 잠수 연습하고 했으려나ㅠㅠ

파이리83 2014.09.26 22:22

울애기 생선 구워주세요ㅠㅠ

파이리84 2014.09.26 22:23

지금 내상태

7AxZ39x.png

아오.. 기여워미쳐 ㅠㅠ

파이리85 2014.09.26 22:23

사찰당함;;;;;;;;;;;;;;;;;

파이리86 2014.09.26 22:23

물고기잡은것도 존나 모형같애 ㅋㅋㅋㅋ저 쪼끄만걸 어케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보고 얼마나 잡고 뿌듯해했을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씹귀 ㅋㅋㅋㅋㅋ

파이리87 2014.09.26 22:24

재차 확인하는거 봤냐궄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아무도 못잡았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 웅 그래요 울애기가 1등으러 잡아쩌ㅜㅜㅠㅠ

파이리88 2014.09.26 22:41

ㅋㅋ 의기양양

파이리89 2014.09.26 22:23

비 너무 많이온다ㅠㅠ 기광아ㅠㅠ

파이리90 2014.09.26 22:23

ThruQMP.jpg

파이리91 2014.09.26 22:24

기여운데 안쓰럽고 속상하면서 끙끙 앓게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2 2014.09.26 22:25

헐....... 울애기 2시간동안 물에 있었던겨?????

파이리93 2014.09.26 22:25

미치겠다 나 살랴죠 ㅜㅜ

파이리94 2014.09.26 22:25

엉엉 누가 내 심장 움켜쥐내 ㅜㅡㅡㅜㅠㅜㄱ애기야 너땜이 나 현기증나ㅠㅠㅠㅜㅡㅜㅜㅜㅠㅠㅇ끙끙

파이리95 2014.09.26 22:27

끙;;;;;;;;;;;;;;;;;;;;

파이리96 2014.09.26 22:27

울애기 어디갔지ㅠㅠ

파이리97 2014.09.26 22:28

울애기 보여주세여ㅜㅜ

파이리98 2014.09.26 22:28

와 다이빙수트님 감쟈삽니다ㅠㅠ

파이리99 2014.09.26 22:29

울애기 조개 먹음 안되자나;;;;

파이리100 2014.09.26 22:29

애기야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코넛이랑 씨름해쬬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 아 존나 섹시 몸 봐;

파이리101 2014.09.26 2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ㅋㅋㅋㅋㅋㅋㅋ 울애기 힘드러ㅠㅠㅠㅠㅠㅠ 헐

파이리102 2014.09.26 22:30

안돼!!!!!!!다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3 2014.09.26 22:30

기광이 손꾸락 ㅠㅠ 우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4 2014.09.26 22:30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5 2014.09.26 22:30

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강아 ㅜㅜ

파이리106 2014.09.26 22:30

아 미친 기광이 아프쟈나!!!!!씨빨ㅠㅠㅜㅜㅜㅜㅜㅜㅜ 애기 손톱 벌어졌다쟈나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엉엉우어어어어어어우

파이리107 2014.09.26 22:30

저래서 밴드 붙였구나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

파이리108 2014.09.26 22:30

몬산다 ㅜㅜ

파이리109 2014.09.26 22:31

다들 다치는데 와이 선택ㅠㅠ

파이리110 2014.09.26 22:31

ㅠㅠㅠㅠ 울애기 ㅠㅠㅠㅠ

파이리111 2014.09.26 22:32

눈물나ㅠㅠ

파이리112 2014.09.26 22:32

애기야ㅠㅠㅠㅠㅠㅠ 엉ㅇ어어넝어어어어엉 시발 왜 그러게 저언데 보내서 털끝까지 소중하도 성스러운 울 애기 다치게해 시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엉엉ㅇ어엉 내새끼ㅜㅠㅠㅠㅜㅜㅜㅜ 아파쬬

파이리113 2014.09.26 22:32

닥쳐 자막 ㅅㅂ 배우긴 뭘 배운다는거야 ㅅ아오 짲응

파이리114 2014.09.26 22:32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5 2014.09.26 22:32

형님들 감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6 2014.09.26 22:33

허류ㅠㅠㅠㅠ 울애기 진짜 안쓰러죽겠다ㅜㅠ

파이리117 2014.09.26 22:33

악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8 2014.09.26 22:33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9 2014.09.26 22:33

애기 ㅠㅠㅠ

파이리120 2014.09.26 22:33

울애기 뜨거워서 떨어뜨려써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

파이리121 2014.09.26 22:33

배고파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2 2014.09.26 22:33

지렁이한테 미아내 하던거 생각나 ㅜㅜ

파이리123 2014.09.26 22:34

아 졸귀 ㅂ2

파이리124 2014.09.26 22:34

나돜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5 2014.09.26 22:33

애기 맘아파 ㅠ

파이리126 2014.09.26 22:34

울애기 떨어뜨리면서 얼마나 심쿵했을까ㅠㅠ 미치겠다ㅠㅠ

파이리127 2014.09.26 22:34

아 존나 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ㅡㅜㅠㅠㅠ 근데 존나 이뽀ㅠㅠㅠㅜㅡㅜㅠㅜㅡㅡㅠㅠㅡㅡㅠㅜ 아 미친 큐브 시댕

파이리128 2014.09.26 22:34

그와중에 근데 미안해 하는 말투 목소리 졸라 조아 퓨ㅠㅠㅜㅠㅍ

파이리129 2014.09.26 22:34

애기야ㅠㅠㅠㅠ 다신가지마ㅠ 이런거 하지마ㅠㅠㅠ

파이리130 2014.09.26 22:35

예능은 예능이다 ㅋㅋㅋㅋ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1 2014.09.26 22:35

ㅠㅠ오구오구ㅜㅜㅜ

파이리132 2014.09.26 22:35

기광아ㅠㅠㅠㅠㅠ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3 2014.09.26 22:36

울애기 진심 안쓰러죽겠다ㅠㅠ

파이리134 2014.09.26 22:36

다치지마ㅠㅠ 순간식겁했어

파이리135 2014.09.26 22:36

아 귀여워 ㅜㅜ

파이리136 2014.09.26 22:37

우래기 가서 너무 맘고생 했을것같은 궁예질ㅠㅠ

파이리137 2014.09.26 22:38

몸고생 맘고생ㅠㅠ

파이리138 2014.09.26 22:39

진짜 두번은 가지마ㅠㅠ

파이리139 2014.09.26 22:38

울애기 어디갔어

파이리140 2014.09.26 22:39

두홍님이랑 불지핀댔음ㅋㅋㅋ

파이리141 2014.09.26 22:40

얼렁 나와라~~~~~~~~ 헐 벌써 10시40분이야;;;;;;;;;;;;

파이리142 2014.09.26 22:39

울애기 안나올땐 존나 무표정으루 화면보고잇음

파이리143 2014.09.26 22:40

2
ㅋㅋㅋㅋㅋㅋ영혼없음ㅋㅋㅋ 불판 복습함ㅋㅋ

파이리144 2014.09.26 22:41

3 ㅋㅋㅋㅋㅋㅋ 불판보러옴ㅋㅋㅋㅋ

파이리145 2014.09.26 22:40

카누 가라앉음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6 2014.09.26 22:41

이파이리 정법에 빠짐ㄲ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7 2014.09.26 2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8 2014.09.26 22:42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9 2014.09.26 22:40

기광이 섹시하고 귀여워서 현실 눈물난다 진짜루ㅠㅠ매력둥이ㅠㅠ

파이리150 2014.09.26 22:42

울애기 카누 태워주고싶다
눈 땡그래져서 씬나할텐데

파이리151 2014.09.26 22:42

ㅋㅋㅋㅋㅋㅋㅋㅋ카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2 2014.09.26 22:42

아 다이빙수트 입은 애기가 아른거려 너무 섹시하고 청순하고 아아 미치겠다 ㅠㅜㅠㅠㅜㅜㅜㅜㅜㅠㅠ 하 별들이

파이리153 2014.09.26 22:43

다이빙 수트 진짜 대박 멋지고 섹시하고 청순하고 ㅎ ㅏ..진짜 잠은 다 잤다...

파이리154 2014.09.26 22:44

족장님 절받으세호

파이리155 2014.09.26 22:43

광쁘 보여줘 ㅠㅠ

파이리156 2014.09.26 22:43

울애기 나올 때가 됐는데

파이리157 2014.09.26 22:45

카누 나만웃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8 2014.09.26 22:45

여기도 정법에 빠진듯ㅋㅋㅋㅋㅋㅋ 난 니가 더웃겨ㅋㅋㅋㅋ

파이리159 2014.09.26 22:46

나도 웃김 ㅋㅋ

파이리160 2014.09.26 22:45

시간이 가고있어ㅠㅠ 기광이ㅠㅠ

파이리161 2014.09.26 22:46

아 나는 저 카누 뒤집히던 누구 손모가지를 걸던 노관심인게ㅠㅠ 울애기 보여주세염ㅜㅠ

파이리162 2014.09.26 22:46

내 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3 2014.09.26 22:46

카누에서 한참이야 기광이 어딨어ㅋㅋㅋ

파이리164 2014.09.26 22:46

기광이분량은?????????????

파이리165 2014.09.26 22:48

다이빙슈트 입는 뒷모습 기광이지? 어깨 드러난거~~~아닌가?

파이리166 2014.09.26 22:48

오구 내새끼 ㅠㅠㅠㅠㅠㅜㅜㅜ ㅠㅜㅜㅜ장하다ㅜㅠㅠㅠㅠ 족장님 울애기 잘부탁해여ㅜㅠㅠㅠㅠㅠㅜ엉엉

파이리167 2014.09.26 22:48

기광이 피부봐ㅠㅠ

파이리168 2014.09.26 22:49

기광이 쫌 제바류ㅠㅠㅠㅠㅠ

파이리169 2014.09.26 22:49

울애기 노랑병아리같아 ㅠㅠ

파이리170 2014.09.26 22:51

머야 절라 무서워;

파이리171 2014.09.26 22:51

애기 좀 보여주세요ㅠㅠ

파이리172 2014.09.26 22:52

불지피는 팀이니까 기광이 좀 쉬지 않았을까ㅠㅠ

파이리173 2014.09.26 22:57

족장님이랑 바다 간다고 하지 않았어?ㅠㅠ

파이리174 2014.09.26 22:52

크랩이고 나발이고 울애기!!!!!!!!!!!!!!!!!

파이리175 2014.09.26 22:54

울애기 나와라 6ㅅ6

파이리176 2014.09.26 22:55

우와진짜신기하게 생김 ㄷㄷ

파이리177 2014.09.26 22:57

바다사냥은 언제 나오는거야ㅋㅋㅋ

파이리178 2014.09.26 22:57

아 시간이..방송 끝나가잖아 보여주세요 광쁘ㅠㅠ

파이리179 2014.09.26 22:57

존나 그래서 벗기광은 오늘도 안나옴? 무슨 첫회에 나올것처럼 하더니;

파이리180 2014.09.26 22:58

울애기다ㅜㅠㅠㅠㅠㅠ퓨ㅜㅜㅜ

파이리181 2014.09.26 22:58

시간이없어.... 기광이다ㅠㅠ

파이리182 2014.09.26 22:58

헐 다이빙수트 또 입었다ㅠㅠ 밤에봐도 존나 빛나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3 2014.09.26 22:58

애기 용감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대단해 내새꾸ㅜㅠㅠㅠㅜㅜㅡㅜㅜㅠㅠ기특해 잘해싸ㅠㅠㅠㅠㅜㅜ

파이리184 2014.09.26 22:59

우왕 잘잡는다 기광이 민첩해 짱짱!

파이리185 2014.09.26 22:59

기광이 짜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6 2014.09.26 22:59

오고 잡아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럭 베뷔 굿럭투유 울애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환호성 소리 듣기 좋쟈나 ㅠㅜㅠㅜㅜㅜㅜㅜ 내새끼 짜란다ㅜㅠㅠㅠㅠ엉ㅇ엉 나 왜 눈물나랴고하냐ㅜㅜㅜㅜㅠ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

파이리187 2014.09.26 22:59

기광이 짱잘한다ㅋㅋㅋㅋ

파이리188 2014.09.26 22:59

귀야우ㅏ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9 2014.09.26 23:00

울애기 최고♥♥♥♥♥♥♥♥

파이리190 2014.09.26 23:00

작살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1 2014.09.26 23:00

응???????? 울애기 또 어디가쪄ㅠㅠ

파이리192 2014.09.26 23:01

우와 남자다잉ㅠㅠ

파이리193 2014.09.26 23:01

작살광ㅋㅋㅋㅋㅋ 뭐든 이름붙이기 재미 들렸어ㅋㅋㅋㅋㅋ

파이리194 2014.09.26 23:01

우래기 작살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5 2014.09.26 23:01

애기 잡을때마다 스텝들 환호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6 2014.09.26 23:02

뭐지 왜???

파이리197 2014.09.26 23:02

제발 기광이 얼굴 클로즈업 한번만 좀 해주세요ㅠ

파이리198 2014.09.26 23:02

헐 상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9 2014.09.26 23:02

상어ㅠ 울애기ㅠ

파이리200 2014.09.26 23:02

기광이 근데 표 현도 진짜 기엽지않아? 물고기들이 자나바여;; ㅠㅠ 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1 2014.09.26 23:04

씹귀..... ㅂ2

파이리202 2014.09.26 23:03

상어 ㄷㄷㄷ

파이리203 2014.09.26 23:03

울애기 작살질 장난아니야 ㅋㅋㅋㅋㅋ 이야. 근데 상어 위험하다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4 2014.09.26 23:03

상어라니;;;;;;;;;;

파이리205 2014.09.26 23:03

상어도 있는 바다여써??? 헐...

파이리206 2014.09.26 23:04

상어 ㄷ듀ㅠㅠ

파이리207 2014.09.26 23:04

이론이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정글은 정글인데 기광이 미모에 넋을 잃는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8 2014.09.26 23:04

울애기 진짜 고생했다ㅠㅠ

파이리209 2014.09.26 23:05

정말 위험요소가 많다 정글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느끼는거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무사히 잘 다녀와서 다행이야 ~~~~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0 2014.09.26 23:06

담주 겁나 오글 예고;;;;;;;;;;;;;;;;;;

파이리211 2014.09.26 23:07

예고 기광이 연기한다 ㅋㅋㅋ 오구오구

파이리212 2014.09.26 23:07

먹지말지 ㅠ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13 2014.09.26 23:07

하 존나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와사삭 씹어쪄요ㅠㅠㅠㅠ

파이리214 2014.09.26 23:07

담주가되서ㅏ야 볼수있겠넹 애기 게 먹는거;; 흡. 맘아프다 ㅠㅠ 근데 오늘 분량과 상관없이 애기 넘예쁘구 기여웠어 십덕폭발 ㅠㅠㅠ

파이리215 2014.09.26 23:07

ㅠㅠ

파이리216 2014.09.26 23:07

아 이제 하나하나 씹포 짚어가면서 따로 앓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ㅜ ㅜㅜ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 우래기ㅜㅠㅠㅠㅠㅠ

파이리217 2014.09.26 23:08

연기 넘 재밌겠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앙

파이리218 2014.09.26 23:08

기광이한테 다시 한번 반했당
물고기 짱 잘 잡아♥♥

파이리219 2014.09.26 23: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해도 이리 잘해내니 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파이리220 2014.09.26 23:08

갑각류를 먹는거 우리뿐 아니라 제작진들도 긴장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1 2014.09.26 23:08

ㅠㅠ울애기는 진짜 넘 이뻐ㅠㅠ

파이리222 2014.09.26 23:08

아.....애증의 갑각류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3 2014.09.26 23:09

기광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알면 알수록 멋지다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몇년째인지 ~~~ 끝이 없구나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담주도 넘 기대된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반 기대반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 감정이야 대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4 2014.09.26 23:15

아.................................
오늘 잠을 잘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빙수트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5 2014.09.26 23:22

언제나 순둥순둥한 모습인데 지기 싫어하는 승부근성은 넘 멋지고 어른스러워

파이리226 2014.09.26 23:26

그렇다고 막 이를 갈면서 승부욕을 보이지는 않는다는거ㅋㅋ 그래서 더 좋아ㅠㅠㅠ

파이리227 2014.09.26 23:38

맞아...매사에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이 감동스러운거야

파이리228 2014.09.26 23:26

머글도 오늘 기광이 귀여워 죽겠다고하네..바람직한 어깨도 굳이라는데...걍 기분이 up!up!up!up!up!

Total 39,149건 140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