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예전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예전에

512 2014.09.26 14:52

짧은주소

본문

손등이랑 이마 왜다친거야?
흉터남아있다던데
난왜다친거몰랐었지ㅠㅠ
왜다쳤었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6 14:59

이마는 촬영장비에 다쳤다고 하고 손등은 월투 독일공연쯤하고 뜨형 해외촬영때...등등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9.26 17:06

기광이 손등보면 속상해 ㅠㅠ 불꽃에 디엇다구 ㅠㅠ
또 이쁜이마는 위탈할때 부딪쳣다구 ㅠㅠ 나쁜스탭

파이리3 2014.09.26 23:13

그러게 이마 친 스텝은 정말 용서가 안된다!!!!!!!!! 울 예쁜 기광이를 !!!!!!! 얼마나 놀랐을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9.26 18:30

손등은 왜 다쳤는지 자세히 모르겠고,
이마는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말했는데, 광고촬영중에 스탭이 골프연습하던 쇠막대기에 맞았다고 했었어.

파이리5 2014.09.26 20:23

내가맞앗어야햇는디..ㅠㅠ

파이리6 2014.09.26 23:13

에잇 젠장!!!

파이리7 2014.09.27 10:22

헐!!!울애기소중한이마에!

Total 39,149건 140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