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예전에 512 2014.09.26 14:5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2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손등이랑 이마 왜다친거야? 흉터남아있다던데 난왜다친거몰랐었지ㅠㅠ 왜다쳤었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6 14:59 이마는 촬영장비에 다쳤다고 하고 손등은 월투 독일공연쯤하고 뜨형 해외촬영때...등등ㅠㅠㅠㅠㅠ 0 0 이마는 촬영장비에 다쳤다고 하고 손등은 월투 독일공연쯤하고 뜨형 해외촬영때...등등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9.26 17:06 기광이 손등보면 속상해 ㅠㅠ 불꽃에 디엇다구 ㅠㅠ 또 이쁜이마는 위탈할때 부딪쳣다구 ㅠㅠ 나쁜스탭 0 0 기광이 손등보면 속상해 ㅠㅠ 불꽃에 디엇다구 ㅠㅠ 또 이쁜이마는 위탈할때 부딪쳣다구 ㅠㅠ 나쁜스탭 파이리3 2014.09.26 23:13 그러게 이마 친 스텝은 정말 용서가 안된다!!!!!!!!! 울 예쁜 기광이를 !!!!!!! 얼마나 놀랐을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그러게 이마 친 스텝은 정말 용서가 안된다!!!!!!!!! 울 예쁜 기광이를 !!!!!!! 얼마나 놀랐을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9.26 18:30 손등은 왜 다쳤는지 자세히 모르겠고, 이마는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말했는데, 광고촬영중에 스탭이 골프연습하던 쇠막대기에 맞았다고 했었어. 0 0 손등은 왜 다쳤는지 자세히 모르겠고, 이마는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말했는데, 광고촬영중에 스탭이 골프연습하던 쇠막대기에 맞았다고 했었어. 파이리5 2014.09.26 20:23 내가맞앗어야햇는디..ㅠㅠ 0 0 내가맞앗어야햇는디..ㅠㅠ 파이리6 2014.09.26 23:13 에잇 젠장!!! 0 0 에잇 젠장!!! 파이리7 2014.09.27 10:22 헐!!!울애기소중한이마에! 0 0 헐!!!울애기소중한이마에!
댓글목록
이마는 촬영장비에 다쳤다고 하고 손등은 월투 독일공연쯤하고 뜨형 해외촬영때...등등ㅠㅠㅠㅠㅠ
기광이 손등보면 속상해 ㅠㅠ 불꽃에 디엇다구 ㅠㅠ
또 이쁜이마는 위탈할때 부딪쳣다구 ㅠㅠ 나쁜스탭
그러게 이마 친 스텝은 정말 용서가 안된다!!!!!!!!! 울 예쁜 기광이를 !!!!!!! 얼마나 놀랐을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등은 왜 다쳤는지 자세히 모르겠고,
이마는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말했는데, 광고촬영중에 스탭이 골프연습하던 쇠막대기에 맞았다고 했었어.
내가맞앗어야햇는디..ㅠㅠ
에잇 젠장!!!
헐!!!울애기소중한이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