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귀♥ 1,510 2014.09.25 20:1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f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귓볼 위 하트모양 있엉 완벽한 하트 모양은 아니고 3자 눞혀놓은거처럼 하트 윗부분만 ㅋㅋㅋㅋ 그냥 사진 뜯어보다 발견해서 글 올려본당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5 20: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깨알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참을 들여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깨알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참을 들여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9.25 20:28 너파이리~기광이 하나하나 다 뜯어보는구먼!ㅋㅋㅋ 0 0 너파이리~기광이 하나하나 다 뜯어보는구먼!ㅋㅋㅋ 파이리3 2014.09.25 20:49 야 너 좀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야 너 좀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9.25 2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그러하네 넘 구석구석 뜯어보는거 아니냐며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그러하네 넘 구석구석 뜯어보는거 아니냐며ㅋㅋㅋ 파이리5 2014.09.25 21:12 어?지금보니깐 내귀도 그러네?ㅋㅋㅋ 파이리들~ 지금 거울꺼내서 자기 귀한번 봐봐~ㅋㅋㅋ 0 0 어?지금보니깐 내귀도 그러네?ㅋㅋㅋ 파이리들~ 지금 거울꺼내서 자기 귀한번 봐봐~ㅋㅋㅋ 파이리6 2014.09.25 21:17 내귀는 전혀;;;;;;;; 하트는 커녕 3자도 안보임 0 0 내귀는 전혀;;;;;;;; 하트는 커녕 3자도 안보임 파이리7 2014.09.25 21:13 완벽하다ㅋㅋㅋ 0 0 완벽하다ㅋㅋㅋ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깨알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참을 들여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파이리~기광이 하나하나 다 뜯어보는구먼!ㅋㅋㅋ
야 너 좀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그러하네
넘 구석구석 뜯어보는거 아니냐며ㅋㅋㅋ
어?지금보니깐 내귀도 그러네?ㅋㅋㅋ
파이리들~ 지금 거울꺼내서 자기 귀한번 봐봐~ㅋㅋㅋ
내귀는 전혀;;;;;;;; 하트는 커녕 3자도 안보임
완벽하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