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길가다가 히스토리 틀어놓은 가게 발견 596 2014.09.25 20: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Q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카페 옆에 지나가는데 히스토리 틀어놨어 ㅋㅋㅋ 굿럭도 아니고 히스토리 틀어놨다면 뷰티일 가능성이 있지않을까 ㅋㅋㅋ 담에 카페 가봐야지 ㅋㅋㅋㅌ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5 20:31 그 분 듣는 귀가 있네 아무렴 뷰티일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0 0 그 분 듣는 귀가 있네 아무렴 뷰티일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9.25 20:36 담에 가면 은근슬쩍 물어봐봐 '파이리세호??????'라고 이상하게 쳐다보면 다시는 그쪽 근처도 가지말고ㅋㅋ 0 0 담에 가면 은근슬쩍 물어봐봐 '파이리세호??????'라고 이상하게 쳐다보면 다시는 그쪽 근처도 가지말고ㅋㅋ 파이리3 2014.09.25 20:40 나는 오늘 왜이래 들었는데~오늘따라 애들 노래가 많이 들리더라 기분좋게시리^^ 0 0 나는 오늘 왜이래 들었는데~오늘따라 애들 노래가 많이 들리더라 기분좋게시리^^ 파이리4 2014.09.25 20:48 오~ 담에 꼭 가봐ㅋㅋ 좋은 곳이다야~~ㅋㅋㅋ 0 0 오~ 담에 꼭 가봐ㅋㅋ 좋은 곳이다야~~ㅋㅋㅋ 파이리5 2014.09.25 21:51 오오오오 광덕인건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뿌듯하다~~~ 난 가다가 카페이름이 히스토리길래 기광이 생각하며 히죽히죽 ^^ 0 0 오오오오 광덕인건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뿌듯하다~~~ 난 가다가 카페이름이 히스토리길래 기광이 생각하며 히죽히죽 ^^ 파이리6 2014.09.25 21:57 우리 동네 동네 안경가게도 비스트 노래 자주 틀어.... 그럼 그 앞에서 아닌 척 하면서 노래 끝날 때까지 듣고 가는 건~~~ 안 비밀!!!!!! 0 0 우리 동네 동네 안경가게도 비스트 노래 자주 틀어.... 그럼 그 앞에서 아닌 척 하면서 노래 끝날 때까지 듣고 가는 건~~~ 안 비밀!!!!!!
댓글목록
그 분 듣는 귀가 있네
아무렴 뷰티일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담에 가면 은근슬쩍 물어봐봐 '파이리세호??????'라고
이상하게 쳐다보면 다시는 그쪽 근처도 가지말고ㅋㅋ
나는 오늘 왜이래 들었는데~오늘따라 애들 노래가 많이 들리더라 기분좋게시리^^
오~ 담에 꼭 가봐ㅋㅋ 좋은 곳이다야~~ㅋㅋㅋ
오오오오 광덕인건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뿌듯하다~~~ 난 가다가 카페이름이 히스토리길래 기광이 생각하며 히죽히죽 ^^
우리 동네 동네 안경가게도 비스트 노래 자주 틀어.... 그럼 그 앞에서 아닌 척 하면서 노래 끝날 때까지 듣고 가는 건~~~ 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