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가 히스토리 틀어놓은 가게 발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길가다가 히스토리 틀어놓은 가게 발견

596 2014.09.25 20:28

짧은주소

본문

카페 옆에 지나가는데 히스토리 틀어놨어 ㅋㅋㅋ
굿럭도 아니고 히스토리 틀어놨다면
뷰티일 가능성이 있지않을까 ㅋㅋㅋ
담에 카페 가봐야지 ㅋㅋㅋㅌ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5 20:31

그 분 듣는 귀가 있네
아무렴 뷰티일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9.25 20:36

담에 가면 은근슬쩍 물어봐봐 '파이리세호??????'라고
이상하게 쳐다보면 다시는 그쪽 근처도 가지말고ㅋㅋ

파이리3 2014.09.25 20:40

나는 오늘 왜이래 들었는데~오늘따라 애들 노래가 많이 들리더라 기분좋게시리^^

파이리4 2014.09.25 20:48

오~ 담에 꼭 가봐ㅋㅋ 좋은 곳이다야~~ㅋㅋㅋ

파이리5 2014.09.25 21:51

오오오오 광덕인건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뿌듯하다~~~ 난 가다가 카페이름이 히스토리길래 기광이 생각하며 히죽히죽 ^^

파이리6 2014.09.25 21:57

우리 동네 동네 안경가게도 비스트 노래 자주 틀어.... 그럼 그 앞에서 아닌 척 하면서 노래 끝날 때까지 듣고 가는 건~~~ 안 비밀!!!!!!

Total 39,149건 14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