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뷰티쁠 컷 3장.jpg 1,427 2014.09.25 16: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0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dlrlrhkdgk330 ㅇ<- 8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5 16:17 헐.........머시따 0 0 헐.........머시따 파이리2 2014.09.25 16:18 아 잠깐만 미치누ㅜㅠㅠㅠㅠㅠㅠ 아 잠깐 할말을 잃었어 0 0 아 잠깐만 미치누ㅜㅠㅠㅠㅠㅠㅠ 아 잠깐 할말을 잃었어 파이리3 2014.09.25 16:20 아 기광아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애기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ㅇ끙 너무 멋있쟈나 이쁘쟈나 분위기 어쩔거여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아 미친 진짜 보자마자 육성으로 욕했어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0 0 아 기광아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애기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ㅇ끙 너무 멋있쟈나 이쁘쟈나 분위기 어쩔거여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아 미친 진짜 보자마자 육성으로 욕했어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9.25 16:19 니트짤너무좋아..어켕 ㅠㅠ 0 0 니트짤너무좋아..어켕 ㅠㅠ 파이리5 2014.09.25 16:20 셔츠랑 니트ㅇ-<-<.....미ㅊㅟㄴㅠㅠㅠㅠㅠ 0 0 셔츠랑 니트ㅇ-<-<.....미ㅊㅟㄴ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5 16:21 아.....누가 나 산소호흡기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캔택마브릿브릿 시간이 갈 수록 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누가 나 산소호흡기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캔택마브릿브릿 시간이 갈 수록 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25 16:22 다 예쁘다! 분위기 어떡해ㅠㅠㅠㅠㅠ 0 0 다 예쁘다! 분위기 어떡해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09.25 16:22 와 기광아 모델같아 멋진 모델ㅠㅠㅠㅠㅠ 0 0 와 기광아 모델같아 멋진 모델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09.25 16:26 나 분명히 흑발기광파였는데 금발 장난아니야.....흡... 내 심장... 0 0 나 분명히 흑발기광파였는데 금발 장난아니야.....흡... 내 심장... 파이리10 2014.09.25 16:26 니트....................................... 하...나 진짜...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이기광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니트....................................... 하...나 진짜...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이기광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09.25 16:27 헐ㅠㅠㅠㅠ오빠야ㅠㅠㅠㅠ 0 0 헐ㅠㅠㅠㅠ오빠야ㅠㅠㅠㅠ 파이리12 2014.09.25 16:28 아 어떡하지 ㅠㅠㅠㅠㅠ 할말을 잃음 ................................ 기광이 진짜 모델같쟈나 현업 모델 레알 모델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이 멎었ㄷ 0 0 아 어떡하지 ㅠㅠㅠㅠㅠ 할말을 잃음 ................................ 기광이 진짜 모델같쟈나 현업 모델 레알 모델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이 멎었ㄷ 파이리13 2014.09.25 16:29 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09.25 16:31 장난없네......자비없네...............ㅇ>- 0 0 장난없네......자비없네...............ㅇ>-< 파이리15 2014.09.25 16:31 헐ㅠㅠ 감쟈삽니다ㅠㅠ 오...빠... ㅠㅠ 존잘ㅠㅠ 0 0 헐ㅠㅠ 감쟈삽니다ㅠㅠ 오...빠... ㅠㅠ 존잘ㅠㅠ 파이리16 2014.09.25 16:40 나죽는 0 0 나죽는 파이리17 2014.09.25 16:40 아름다워ㅠㅠ 0 0 아름다워ㅠㅠ 파이리18 2014.09.25 16:42 레알 또보고 또봐도 분위기 장난없네ㅠㅠㅠ프로 직업 모델 같다ㅠㅠㅠㅠㅠㅠ 0 0 레알 또보고 또봐도 분위기 장난없네ㅠㅠㅠ프로 직업 모델 같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09.25 16:46 파이리들. 이거 꼭 사라 진짜 ㅋㅋㅋㅋㅋㅋ 페북 메인에 걸린사진이 한페이지를 장식한다!!!!!! 아 사진보는데 말이 안나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광이 앞눈썹이 몇갠지 셀 수 있을 정도야 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 0 0 파이리들. 이거 꼭 사라 진짜 ㅋㅋㅋㅋㅋㅋ 페북 메인에 걸린사진이 한페이지를 장식한다!!!!!! 아 사진보는데 말이 안나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광이 앞눈썹이 몇갠지 셀 수 있을 정도야 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 파이리20 2014.09.25 16:48 헐 떨려 ㅠ 심장냔 진정해 ㅠㅠ 0 0 헐 떨려 ㅠ 심장냔 진정해 ㅠㅠ 파이리21 2014.09.25 17:12 심지어 비닐로 래핑되어있더라.2400원짜리가!!! 보관용까지 2개는 사줘야 함 ㅠㅠㅠㅠ 0 0 심지어 비닐로 래핑되어있더라.2400원짜리가!!! 보관용까지 2개는 사줘야 함 ㅠㅠㅠㅠ 파이리22 2014.09.25 16:51 니트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니트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09.25 16:53 뷰띠쁠 선생님들 뭘좀아시네ㅠ 니트기광 셔츠기광 ㅠㅠㅠㅠ 감쟈삽니다 ㅠㅠ 0 0 뷰띠쁠 선생님들 뭘좀아시네ㅠ 니트기광 셔츠기광 ㅠㅠㅠㅠ 감쟈삽니다 ㅠㅠ 파이리24 2014.09.25 17:11 아 오늘은 심장을 부여잡고 기광이 목소리로만 가득찬 시간을 보내야 할 것같아...아..울애기 0 0 아 오늘은 심장을 부여잡고 기광이 목소리로만 가득찬 시간을 보내야 할 것같아...아..울애기 파이리25 2014.09.25 17:21 이건 반드시 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건 반드시 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09.25 17:31 감사합니다 뷰티풀 ㅠㅠ 0 0 감사합니다 뷰티풀 ㅠㅠ 파이리27 2014.09.25 17:34 버스타고 퇴근 중인데...누가 내 심장을 쥐고 있는 것 처럼 욱신거려ㅠㅠㅠ눈가에 힘을 주지 않으면 또르르...떨어질 것만 같아....아...어떻게 사진 한장이 사람을 이렇게 만들어 놓냐ㅠㅠㅠ 0 0 버스타고 퇴근 중인데...누가 내 심장을 쥐고 있는 것 처럼 욱신거려ㅠㅠㅠ눈가에 힘을 주지 않으면 또르르...떨어질 것만 같아....아...어떻게 사진 한장이 사람을 이렇게 만들어 놓냐ㅠㅠㅠ 파이리28 2014.09.25 19:32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09.25 21:27 이제 나는 알코올 없이도 취하고 슬프지 않아도 눈물을 흘리겠지...기광아..우리 오래오래 가자...진짜 시간을 함께 걷자..언제나 곁에 있을게..엉엉엉 0 0 이제 나는 알코올 없이도 취하고 슬프지 않아도 눈물을 흘리겠지...기광아..우리 오래오래 가자...진짜 시간을 함께 걷자..언제나 곁에 있을게..엉엉엉 파이리30 2014.09.25 21:54 기광이 사랑해ㅜㅜ 둘째짤취향저격 으으으으앙 0 0 기광이 사랑해ㅜㅜ 둘째짤취향저격 으으으으앙 파이리31 2014.09.25 21: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델이쉬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분위기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멋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델이쉬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분위기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멋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09.25 22:49 인터뷰 내용 궁금 터져 ㅠㅠㅠㅠㅠ 0 0 인터뷰 내용 궁금 터져 ㅠㅠㅠㅠㅠ
댓글목록
헐.........머시따
아 잠깐만 미치누ㅜㅠㅠㅠㅠㅠㅠ 아 잠깐 할말을 잃었어
아 기광아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애기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ㅇ끙 너무 멋있쟈나 이쁘쟈나 분위기 어쩔거여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아 미친 진짜 보자마자 육성으로 욕했어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니트짤너무좋아..어켕 ㅠㅠ
셔츠랑 니트ㅇ-<-<.....미ㅊㅟㄴㅠㅠㅠㅠㅠ
아.....누가 나 산소호흡기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캔택마브릿브릿 시간이 갈 수록 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예쁘다! 분위기 어떡해ㅠㅠㅠㅠㅠ
와 기광아 모델같아 멋진 모델ㅠㅠㅠㅠㅠ
나 분명히 흑발기광파였는데 금발 장난아니야.....흡... 내 심장...
니트....................................... 하...나 진짜...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이기광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ㅠㅠㅠㅠ오빠야ㅠㅠㅠㅠ
아 어떡하지 ㅠㅠㅠㅠㅠ 할말을 잃음 ................................ 기광이 진짜 모델같쟈나 현업 모델 레알 모델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이 멎었ㄷ
ㅠㅠㅠㅠㅠㅠ
장난없네......자비없네...............ㅇ>-
헐ㅠㅠ 감쟈삽니다ㅠㅠ
오...빠... ㅠㅠ
존잘ㅠㅠ
나죽는
아름다워ㅠㅠ
레알 또보고 또봐도 분위기 장난없네ㅠㅠㅠ프로 직업 모델 같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이거 꼭 사라 진짜 ㅋㅋㅋㅋㅋㅋ 페북 메인에 걸린사진이 한페이지를 장식한다!!!!!! 아 사진보는데 말이 안나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광이 앞눈썹이 몇갠지 셀 수 있을 정도야 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
헐 떨려 ㅠ 심장냔 진정해 ㅠㅠ
심지어 비닐로 래핑되어있더라.2400원짜리가!!! 보관용까지 2개는 사줘야 함 ㅠㅠㅠㅠ
니트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뷰띠쁠 선생님들 뭘좀아시네ㅠ
니트기광 셔츠기광 ㅠㅠㅠㅠ
감쟈삽니다 ㅠㅠ
아 오늘은 심장을 부여잡고 기광이 목소리로만 가득찬 시간을 보내야 할 것같아...아..울애기
이건 반드시 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뷰티풀 ㅠㅠ
버스타고 퇴근 중인데...누가 내 심장을 쥐고 있는 것 처럼 욱신거려ㅠㅠㅠ눈가에 힘을 주지 않으면 또르르...떨어질 것만 같아....아...어떻게 사진 한장이 사람을 이렇게 만들어 놓냐ㅠㅠㅠ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나는 알코올 없이도 취하고 슬프지 않아도 눈물을 흘리겠지...기광아..우리 오래오래 가자...진짜 시간을 함께 걷자..언제나 곁에 있을게..엉엉엉
기광이 사랑해ㅜㅜ 둘째짤취향저격 으으으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델이쉬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분위기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멋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 내용 궁금 터져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