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레나 보고 울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아레나 보고 울었...

897 2014.09.24 21:11

짧은주소

본문

퇴근길에 바로 서점달려가서 고이고이,모셔온 아레나를 펼쳐들고...
BGM으론 im not the only one을 틀어놓고 인터뷰를 보는데..

울기광에서 관련글을 봐서 짠하겠다..생각은 했었는데.....
아 이마음..뭐죠???????
울애기 언제 이렇게 큰거야???????????????????
너무 어른스러워서.. 나보다 훨씬 비교도 안될만큼 많은 경험을 하고, 많은 생각을 하고있는것 같아서 너무 울컥하더라...
특히 눈물이 고였다는 부분에서는 ..ㄸㄹㄹ...........

이제 애기라고 안불러야지...
기광이라고 불러야지..................

내가 생각했던 그이상으로 기광이는 노력을 하고 있었고 생각을 하고 있었던것같아ㅠㅠ
난 사실 슴다섯에 그렇게까지 많은 생각을 안했던것같은데.
답지않게 어른스러운 기광이가 대견하고 한편으론 안쓰럽고ㅠㅠ


결론은 기광아 지켜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4 21:17

그르게 그거보니 맘에 좀 싱숭생숭함 기광아 지켜줄게

파이리2 2014.09.24 21:21

기광이 잘 안우는데~~~화보도 스캔한거보다 훨 이쁘고 기광이 마음도 느껴지고 뭔가 울컥하긴해ㅠㅠ 나도 두권샀어 하나는 닳도록보고 하나는 고이보관하려고 기광아!!!!!!!!!!!!!!

파이리3 2014.09.24 21:22

ㅈ.그치ㅜㅠ?? 나만 청승떠는거 아니지??ㅠㅠ

파이리4 2014.09.24 21:26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9.24 21:37

너무 슬퍼ㅠ.ㅠ
기광아ㅠㅠ지켜줄께ㅠㅠ사랑해ㅠㅠ

파이리6 2014.09.24 21:40

나도 찔끔함 ㅠㅠㅠㅠ 난..여행가서 걷는것만으로 행복을 느꼈다는데서 뭔가 훅 들어옴 ㅠㅠㅠ
기광이가 노래하고 춤추고 티비에 나와줘서 정말정말고마운데 기광이가 많은 부분 포기하면서 지낸다는게 맘이 아펐움...

파이리7 2014.09.24 21:49

난 기광이 낯가림도 짠했어. 알고는 있었지만,첨보는 사람과 눈도 잘 못맞춘다고하니깐, 낯선환경에 혼자서 일하는 생각하니깐 짠하다.
그렇지만 항상 일 끝나고 스텝들한테 칭찬받고하는 기광이 정말 대단하다.
사랑한다 기광아

파이리8 2014.09.24 21:56

난 진짜... 기광이가 낯가림이,심할거라곤 상상도 못했어...
어딜가나 잘하고 사랑받는 아이라서 원래 성격이 서글서글하구나했지.....
진짜 기광이는ㅠㅠ 표현이 안되는아이다ㅠㅠ

파이리9 2014.09.24 22:00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9.24 23:29

난 애기 낯가리는건 알고있었는데 예능하면서 그래도 많이나아진줄알았거든.. 근데 여전한거같아서 또 맘이 애리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09.24 23:33

나도 낯가리는건 알고있었는데 다른 사람이 저렇게 느끼는거보니 노력 많이하고있구나 생각되고 인터뷰 하신분이 잘 끌어내줘서 기광이가 점점 편해졌나보다 싶어~~~

파이리12 2014.09.24 23:24

이렇게 정독한 잡지는 처음인 듯.. 사실 어떻게 보면 엄청 짧은 글인데도 하나 하나 새롭고, 엄청 짠했어. TV에 나오는 밝은 기광이 뒤에 저렇게 생각 많고 곧고 속 깊고 진지한 기광이가 있구나, 그래서 강한거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
정말 다행인 건, 여전히 내가 당연하게 누리는 자유를 누리지는 못하지만, 우리 기광이가 불과 얼마 전보다 지금이 더 행복한 것 같다는 것? 사소하고 평범한 행복을 느끼는 기광이가 앞으로도 더 좋은 것 많이 보고 느끼고 계속계속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기광아 사랑해, 계속 행복하자!

파이리13 2014.09.24 23:43

엉ㅠ살아잇는 기광이 인터뷰엿엉~
스스로 행복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행복하대~
행복한 기광이 때문에 행복하당~~~^^!

파이리14 2014.09.25 00:08

말도 안되는 생각이지만...
하루라도 기광이 봐도 모른척해주는 날있었으면 좋겠다
아무도 사진 안찍고 소소한 행복 느끼며 맘껏 편하게 돌아다니게 해주고 싶다...

파이리15 2014.09.25 07:51

나만 그런거 아니였구나 ㅠㅠㅠㅠㅠㅠㅠ 난 막 괜히 눈물이 고이고 울컥하면서 미안하고 고맙고 복합적인 감정에 스스로 당황했음 ㅠㅜㅠㅠㅠㅠㅜㅜㅜ 기광아 지켜줄게 행복하자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40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