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쳐! 이기광 사랑해!(5주년 이벤트 총대 파이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외쳐! 이기광 사랑해!(5주년 이벤트 총대 파이리~)

676 2014.09.25 00:23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들아~~~~~~~~
이번주 주말에 추가될 이벤트랑 여러 안건들 들고 다시 찾아올게~~~~~~~~
우리 5주년 이벤트 모금은 마무리 됐구 이제 다른 안건으로 달려보자!!!!!!
작곡노트도 그렇고 여러가지 도움 받을 부분이 많거든~ㅠㅠㅠㅠㅠㅠ
주말동안 발품팔러 돌아다녀 보께! 몽블랑 볼펜 최종 디자인도 한번 골라보자^^
우리 모금 끝난거 아니니깐 안심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입금해달라능^^*
굿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5 00:26

다 모인거야???

파이리2 2014.09.25 00:26

???무슨 말이야~~~진정해 총대파이리야ㅠㅠ

파이리3 2014.09.25 00:27

모금은 끝이라는 게 목표 금액이 다 모여서 끝이라는 건지 어떻다는 건지 뭉뚱그리지 말고 말을 해줘 ;;
난씨눈이라 직접적으로 말 안하면 잘 몰라서 그래..

파이리4 2014.09.25 00:27

총대 파이리야 한잔했어?
일단 자고 일어나서 공지 올려주면 좋을 것 같은데..

파이리5 2014.09.25 00:27

이제부터 스로 서폿 달리면 되는거야??

파이리6 2014.09.25 00:35

일단 5주년 완료되고 마무리 지은다음에 스로 얘기하면 안될까? 계속 급하게 얘기가 나오는 거 같아서....... 그리고 총대파이리도 술마신거같은데 정신차리면 확실히 써줘.

파이리7 2014.09.25 00:35

우와~^^ 우리 파이리들 대다나다
기광아~ 누나가 격하게 아낀다
사랑해~♡♡♡♡♡ 라고 썼는데 윗글 보니까
총대 파이리 한잔 한 거 같다 ㅋㅋ

파이리8 2014.09.25 00:41

W. 나 오늘 겁나 마셨징 하지만 지금 이해해줘ㅋㅋㅋ한시에 지울거얔ㅋㅋㅋ우리 내일부터 볼펜이랑 작곡노트 디자인 고르자!

파이리9 2014.09.25 00:40

w. 아잉♥ 우리 해냈구 내가 모질라는것만 채워 넣을게! 그냥 오늘은 기광이 사랑한다고 외치자! 안자는 파이리들 외쳐♥

파이리10 2014.09.25 00:46

얼마 모질라는고야??? 같이 채워 넣자!!!!!!!!!!!!!!사랑해 파이리 그리고 기광아~~~~~~

파이리11 2014.09.25 00:49

얼마나 모자라는데...같이 하자..나도 다른데서 절약하고 더 입금할게

파이리12 2014.09.25 00:47

사랑해~ 기광아^^♡
우리곁에 오래 있어줘~
5년 뒤에도 10년 뒤에도~ 쭈욱
니가 꾸는 꿈을 응원할께 있는 그대로의 널 바라볼께

파이리13 2014.09.25 01:25

w. 기광이가 꾸는 꿈을 응원할게! 너무 좋다................

파이리14 2014.09.25 00:54

파이리들 웃겨 ㅋㅋㅋ 기광아 사랑행~ ㅋㅋㅋ

파이리15 2014.09.25 01:14

w. 나 오늘 술 마셨지만 내일 다 기억해!!!!!!!! 무시하지마!!!나 술 겁나 잘마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낼부턴 스로 서포트 달려보자^^* 스로 서포트 불가능하면 초과하는 금액으로 광쁘 선물 더해주자~~~~~~~

파이리16 2014.09.25 01:23

9월30일까지 모금 계속 하는거 맞지??
나 입금할거라서~~
광쁘 선물 더해주고싶다ㅎㅎ

파이리17 2014.09.25 01:26

w. 계속하라능^^********** 부탁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09.25 01:24

그럼 또 계좌파서 스로서포트진행하는거야? 아님 너 파이리가 총대파이리니까 파이리들 의견물어보는 불판 만들어서 투표를 진행하던가 하는게 어때? 어차피 5주년목표금액은 완성되었다며? ㅠㅠ 계좌 또 새로파서 새총대 구하는것도 번거로울것같은데 스로서포트하면서 + 5주년선물 광쁘한테 같이전달하는것도 의미있을것같지않아? (낼월급날이라 아직모금못한파이리가 의견내본다 소심하게..ㅎㅎ)

파이리19 2014.09.25 01:30

w. 맞아...우리 선물이 금액적으로 봤을땐 크긴 한데 겉으로 봤을땐 부피가 적어서 없어 보이지 않을까 걱정이 됨............아까 낮에 서포트 조언해준 파이리 얘기 듣고 커피차도 알아보고 그동안 얘기나왔떤 물품들은 대충 알아봤거든........이왕이면 스로 서포트 할때 광쁘 선물 같이 전달해주면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우선 9월 30일까지 계속 서폿 알아보고 2차 선물 알아보고 그럴게~ 일욜에 다들 울기광에만 붙어있어!!!!!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09.25 01:38

일욜날 투표진행할꺼야? 그럼 모금은 계속해도되는거지? 이벤트모금끝이라고해서 혹시나 하려고했다가 안하는파이리들도있을것같아서!! 그부분은 수정해주는게어때? ㅎㅅㅎ

파이리21 2014.09.25 01:48

w. 수정해쪄~~~~우리는 계속 달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쁘가 웃으면 나도 웃자나ㅠㅠㅠㅠ

파이리22 2014.09.25 02:10

ㅇㅇ 스로할때 광쁘선물도 전달하라능.두번 따로 하면 너도 번거로울테니깐 그나저나 파이리 도움 필요하면 언제든지 고민하지말고 글 써!!!항상 마음으로 고마워하고 있어 >_

파이리23 2014.09.25 01:33

흐 안녕 총대 파이리~ 계속 총대 뽑을 때부터 댓글로 조언주던 + 밑에 서포트 글 쓴 파이리야! 힙든일 있으면 나찾는 글써줘! 나서서 발벗고 도와줄게 ㅋㅋㅋ

파이리24 2014.09.25 01:51

w. 너가 써주는 글 전부 보고있당!!!!!!!!!!!!!!!!!!!!!내가 이런거 진행해본적이 없어서 모르는것도 많고 부족한 부분도 많은데 너 파이리가 써준 글들이 많은 도움이 됐어~고마웡♡

파이리25 2014.09.25 02:04

스록서폿한다면 커피차는 인원도 글쿠 좀 적합하진 않은것 같아~ 그냥 스록 스탭과 기광이스탭 인원 뽑아서 음료 간식 기념품정도가 적당할것 같으다
자세한건 나중에 또 얘기나누겠지만ㅎㅎ 총대파이리 화이팅!!~

파이리26 2014.09.25 04:37

총대파잇 쓰러지면 힘드니까 도움필요하면 콜!!! 해야해

파이리27 2014.09.25 07:47

5주년 기념이니까 볼펜 작곡노트 메세지 좋은것같아 이미 결정난거니까 앞으로 달리기만하자~ 총대파이리야 일어나면 모금현황 알려줘 파이리마음 충분히 알지만 같이 모금하기로 했으니까 30일까지는 같이가보자 나도 30일에 입금할거야~~~

파이리28 2014.09.25 07:48

글에서 술냄새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09.25 07:50

아침에 보고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파이리 해장해라ㅋㅋㅋ

파이리30 2014.09.25 08:34

w. 미안해 얘들앙.... 내가 어제 기광이가 넘 보고파서 화난치킨을 갔는데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술을 많이 마셨네.... 난 ㅇㅣ불킥중이야.........

Total 39,149건 140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