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곧 독립하는 파이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곧 독립하는 파이리..

609 2014.09.09 02:56

짧은주소

본문

첫 독립이야! 크..감동..
이제 기광이 보러(TV보러) 거실나갈때 눈치 보지 않아도 돼. 그게 제일 좋아!!!

그래서 말인데, 파이리드라..
나으 비타민천사님을 가장 편히, 잘, 빠짐없이 보기위해서는 TV를 뭘로 다는게 좋을까?
s? k? l? ...이런얘기 쓰면 안되나 ㅠㅠ?

힝 몰라.... ㅠ_ㅠ 울집은 지금 온스타일이 안나온단마랴 ㅠ_ㅠㅠㅠㅠㅠㅠ
내가 그 사실을 알고 얼마나 침대를 굴렀는지 몰라....훌쩍..

나도 우래기 본방으로 보고 싶다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09 03:03

독립 추카추카추~♥
근데 티비.. 회사를 말하는거야 아님 케이블을 말하는거야??ㅋㅋ 나만 이해 못한건가??ㅋㅋㅋㅋ
추천은 밑에 파이리가 해줄거야^-^

파이리2 2014.09.09 03:24

웅 케이블 말한고였엉;ㅅ;~

파이리3 2014.09.09 03:19

컴퓨터에다가 연결해서 보는? 그런것도 티비인가? 내친구 자취하는데 그걸로 컴터도 하고 티비도 보더라구 ㅠㅠ 그거 좋아보이던데 그게 뭔지 정확히 모르게따 ㅠㅠ

파이리4 2014.09.09 03:27

컴터랑 티비랑 따로 하려구~ 큰 화면으로 꽝이 볼거긔~+_+!!

파이리5 2014.09.09 05:23

티비는 걍 싼걸로 다는게 최곸ㅋㅋㅋㅋhd 다 잘나오니깐..

파이리6 2014.09.09 08:19

니가 쓰는 핸드폰요금제가 어딤? 결합상품 많고 할인도 해준댜 난 L쓰는데 개인적으론 만족해 아...할때 와이파이도 같이 해달라카믄 해줌

파이리7 2014.09.09 15:50

나 핸드폰 통신사는 s야~ 결합상품 알아봐야겟네! 고마어 몽수나!!

Total 39,149건 144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