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대체공휴일의 의미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대체공휴일의 의미가

731 2014.09.04 21:22

짧은주소

본문


이번 추석이 일요일이기 때문에 평일 하루를 대체로 쉬게해주겠다는 걸로 대체공휴일이 생긴거 아니야?

난 이렇게 알구 있는데...우리 회사는 8,9,10만 쉬고 7일은 일을 해야하나봐....이런 ㅁㅊ?......그날 쩜오수당도 안 줄 것 같은데...
상사 머리가 빠가아니야?!!!!!!!!!!열받어....상사는 대체공휴일 어차피 쉬는 거니까 그 대신 7일을 일해라 이거 같은디...
내가 말한 대체공휴일이 저 의미가 맞지?(아니면 사라짐....민망/ㅁ/)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04 21:30

추석이 월요일이잖아~ 원래 명절 전후로 쉬는거니깐 일.월.화요일 쉬는건데... 일욜이 원래 공휴일이니까 대체해서 수요일날 쉬는거로 알아~

파이리2 2014.09.04 21:32

=그니까 일욜날 일 한다는건 말이 안되는데... 상사 뭐지?

파이리3 2014.09.04 21:38

너무해...추석연휴라 원래쉬는데 너무해! 수능보는 우리도 5일동안 쉬는데 뭐가그리 할게많다고 일시켜!!!!!!파이리 힘내ㅠㅠㅠㅠㅠ꿈에서라도 상사 이길수 있도록 기도해줄께!!!!!!!

파이리4 2014.09.04 21:42

ㅈ.으헝...그치...그게 맞는거지..ㅜ_ㅜ?........따질 수도 없고...에휴................. 노예이기때무네 입 다물고 일해야하나봄..............

파이리5 2014.09.04 21:48

와...상사가 ㅇㅏㄱㅈㅣㄹ 인 듯.....
원래 쉬는 건데 일욜 출근이라니....
파ㅣ리 힘내라 ㅜㅜ

파이리6 2014.09.04 21:53

대체공휴일로 지정돼서 관공서는 무조건 쉬고 일반 사업장은 사업주 재량에 따르는 걸로 된 것 같더랑~
10일은 안 쉬더라도 7일은 무조건 쉬어야지; 그날은 일하면 특근해줘야하는게 맞다잉~ 노동착취ㅠㅜ

파이리7 2014.09.04 22:33

에헴...토욜도일하고 수욜도일하는 파이리 여기있소......ㅠㅠ흡....

파이리8 2014.09.04 22:44

일하는 파이리들 힘내ㅠㅠㅠ

파이리9 2014.09.05 17:21

대체 왜???;;;정말 일하기 싫겠다...직장 파이리들 힘내라ㅠㅠㅠㅠ

Total 39,149건 144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