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펌)★비스트 직멘 총공★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P9 주소복사
본문
★비스트 직멘 총공★
직멘 총공 양식 : 비스트군 멤버별 트위터 계정후, 비스트♥오래보자 (사진참고)
직멘 총공 시간 : 오후 10시 16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http://t.co/ujVYBZbJaJ

출처:비스티움
파이들아~~~~~~~~~~~~~~~~
큰홈에 총공 올라왔길래 퍼왔어!!!!!!!!!!!
ㄴㅇㅌ 총공 실패해서 트윗으로 바뀐듯ㅠㅠ
이번에는 꼭 성공하자!!!!!!
직멘 총공 양식 : 비스트군 멤버별 트위터 계정후, 비스트♥오래보자 (사진참고)
직멘 총공 시간 : 오후 10시 16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http://t.co/ujVYBZbJaJ

출처:비스티움
파이들아~~~~~~~~~~~~~~~~
큰홈에 총공 올라왔길래 퍼왔어!!!!!!!!!!!
ㄴㅇㅌ 총공 실패해서 트윗으로 바뀐듯ㅠㅠ
이번에는 꼭 성공하자!!!!!!
0

댓글목록
올? ㅋㅋ 그렇군. 복사해놓고 있어야겠다 ㅋㅋㅋ
트위터안하는데ㅠㅠㅠ오늘부터시작?고민된다...
@BeeeestDJ @장현승오빠 @Joker891219 @all4b2uty @B2stGK @beastDW 비스트♥오래보자
올~ 친절파이리! 고마워!!
어제 ㄴㅇㅌ도 했는데 ㅠㅠㅠ 뭐라도 해주고 싶다 자꾸 ㅠㅠ 오늘도 해야지
나도 ㄴㅇㅌ했는데 아무래도 그쪽에서 이벤트를 막은것같다는 말이 있더라구ㅠㅠ
트윗을 실패할 일은 없으니까!
근데 진짜 기광이 포함한 비스트6명 다 오래오래 보고싶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