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셀카 아이폰으루 찍은거게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BT 주소복사
본문
오늘 셀카 뜬 이후로 계속 들여다보면서 실실 웃고있음 넘 예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7로 찍은거겠지? 폰 사고싶다 아이폰7......
안구정화 지대로다 예쁜 기광이 얼굴 보니까 기분 체고!!!!
아이폰7로 찍은거겠지? 폰 사고싶다 아이폰7......
안구정화 지대로다 예쁜 기광이 얼굴 보니까 기분 체고!!!!
0

댓글목록
ㅡ
아이폰7뽐뿌와....
기광이 아이폰7 아닐껄?? 나도 7인가?해서 자비시 팬싸 폰 들고 있는 사진 자세히 봤는데 카메라가 7아닌거 같았어
그래?
나파이리 잘은 모르는데 구런 무광블랙은 6나 6S 라인에는 없을텐데....궁금하당 파이파이
카메라 보니까 아이폰7 맞는 것 같던데???
아이폰7 블랙인 것 같오
22 무광블랙같던뎈ㅋ그 칼라 아이폰7밖에안나올텐데..
케이스씌웠어~ 7인지 아닌지 헷갈리네
아이폰7 아닌거 같든데 그 운동 중이라고 인스타애 올린거 이어폰 꽃고 있었어 아이폰 7은 이어폰 꽃는거 사라졌자노
이어폰 잭이 사라진거구 그 충전하는 곳에 꽂을 수 있대! 이이폰7은~~
이어폰꽂는데있어 ㅋㅋ
아이폰7나왔는데 7샀겠지 ㅋㅋㅋㅋㅋ 나 6쓰는데 달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