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 뒤늦게 인형에 빠져서... 꽝토끼 구하기 정말 힘들다ㅜ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AP 주소복사
본문
그래.. 그 귀여운걸 누가 양도하겠어...
며칠전에 돌아다니다가 광쁘가 팬싸에서 꽝토끼 들고있는 사진 보고 뽐뿌와서 찾고있는데 사이트 다 돌아다녀도 안보여ㅜㅠㅠ
그냥 포기해야하나ㅜㅜㅜ
며칠전에 돌아다니다가 광쁘가 팬싸에서 꽝토끼 들고있는 사진 보고 뽐뿌와서 찾고있는데 사이트 다 돌아다녀도 안보여ㅜㅠㅠ
그냥 포기해야하나ㅜㅜㅜ
0

댓글목록
꽝토끼 진챠 규ㅣ엽긴하더라..ㅠㅠ
그니까...왜 그때 안샀을까ㅠㅠ
꽝토끼 진짜 졸귀야............ㅠ0ㅠ!
ㅠㅠㅠㅠㅠ진짜 사진만 봐도 귀여움이 넘실넘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