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그냥 오늘 하늘이 너무 예뻐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AW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가 하늘사진을 많이 보여줘 그런지 나두 예쁜하늘보면 그냥 지나쳐지질 않는다
전에 어디선가 기광이가 구름없는 맑은 하늘이 좋다고 한거 같아서 그냥 파이리들이랑 같이 보구 싶었다
그런데 사진 처음 올려보는거라 제대로 될지 모르겠네 잘 안되도 너그러이 넘어가주라 ㅠㅠㅠㅠㅠ
"
"
"
"
0
"
"
댓글목록
나 휴대폰인데 안보여~ 하늘보고 싶다
저장해서 보니깐 보인다
다른 파이리들은 보일수도 있겠다
예쁘다 ^^ 예쁜사진 올려줘서 고마워
컴퓨터로 사진 안떠
오늘 사진올리는거 연습해봐 ^^ 화이팅
우앙~~~~~~ 글쓴 나 파이리는 문제가 뭔지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mg src="http://cfile266.uf.daum.net/image/2465444C57FA53D3167653")
(img src="http://cfile254.uf.daum.net/image/275D464C57FA53D434269B")
여기서 괄호만 ( 만 < 이걸루 바꾸면 되는거 아니었어?
Html 체크해봐!! 주소가 개인 메일 계정이면 안 뜰수도..
고마워 내가 지금 1시 차트때문에 너무 떨려서 나중에라도 꼭 성공할께
나도 열 스밍중 ㅋㅋ 사진올리는법 검색해봐 !
끝에 .jpg 붙여야돼 (소근소근)
그리구 저 계정으로 따면 안될걸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379925
나 파이리 4 인데 검색해봤다 이걸로 ㄱ ㄱ
진짜 감사감사 따라서 해봤는데 내 폰에서는 보이는데 어떨지는 모르겠어
잘보인다 성산일출봉? 제즈야?? 너무 부럽다 ㅜㅜ
응 맞아 날씨 너무 좋아서 그냥 가본건데 다시 반하고 왔어
보인다 파이리야~ 성공했네 ^-^ ㅊㅋㅊㅋ
멋져멋져
ㅋㅋㅋ 지금 완전 부끄부끄해 ~~~~~~~~~~~~~~~`
와진짜 머시따!!!! 다한국이얌?
위에게 성산일출봉 밑에게 일출봉에서 본 한라산~~
그냥 쇼타임 제주도편 생각도나고 날씨도 좋고 해서 가봤어
다음 계정으로 된 사진은 안 떠 ~~ imgur 사용해 !ㅋㅋ
파이리들 짱 친절해ㅎㅎㅎ 멋지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