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거 언젠지 아는 사람ㅜㅜ??
관련링크
-
112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zy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얼굴크게 나온걸로 폰배경 바꾸고 싶어서 난리부르스를 떨다가 찾은 사진인데 이거 언제야???? 미모 미쳤어ㅜㅜ ㅜㅜ(광광
앗 사진이 안나온다 어캐하지ㅜㅜㅜ 진짜 난 컴이랑 안친한가봐ㅋㅋㅋㅋㅋㅋㅋㄱ 그냥 주소창에 올릴겡 ...
앗 사진이 안나온다 어캐하지ㅜㅜㅜ 진짜 난 컴이랑 안친한가봐ㅋㅋㅋㅋㅋㅋㅋㄱ 그냥 주소창에 올릴겡 ...
0

댓글목록
어떤 사진인지 궁금하다
아 저거 배우신 쎄시 선생님덜 화보 촬영한건데 저게 작년 화보일꺼야~
쎄씨화보!!!!
쎄씨 화보인데 입술색 등을 보정했네
작년 쎄씨화보인데 팬이 보정 빡시게 먹였넹
ㄱㅆ 헛 고마워 다들 덕분에 원본도 찾았당

ㄱㅆ 친절한 파이리 고마워!!! 이 화보 진짜 미친거같아 이 사진도 예쁘고 스카잔입은 사진도 예쁘고 진짜 다 예쁘다ㅜㅜㅜ 하긴 기광is뭔들...ㅜㅜㅜㅜㅜ
그치 내 최애화보라눙ㅠㅠ 아 아니다... 비치보이... 아... 못고르겠어... 결론은 갓쎄씨
아 진짜 갓쎄씨ㅠㅠㅠ 눕방 기획자분과 함께 정녕 복받으실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