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외유내강bb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z5 주소복사
본문
내가 이기광을 사랑하는 이유지 ㅠㅠ
힘들어도. 한번도 우는소리 안하구 ㅠㅠ
기광이 든든하고 강한남자야 ㅠㅠ맨날 내가 애기라고 하지만 항상 본받구싶다
항상 고맙구 사랑한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어도. 한번도 우는소리 안하구 ㅠㅠ
기광이 든든하고 강한남자야 ㅠㅠ맨날 내가 애기라고 하지만 항상 본받구싶다
항상 고맙구 사랑한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광덕이라면 기광이 외유내강인거 다 알지... 얼굴은 순둥인데 아픈거 힘든거 티 안내고 ㅠㅠㅠㅠㅠ 아휴.... 말하면 맘아픈일 많지 머....
본받고 싶은 점이면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을 생각에 뭔가 찡해짐ㅠㅠ
광덕 팬질하면서 이기광의 외유내강에 반하고 또 반하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난 기광이가 한번쯤은 투정도부리고 팬들한테 기대기도했음좋겠어ㅠㅜㅡㅠ
정말 외유내강 멋진 이기광! 배울게 많은 사람
외유내강하면 진짜 딱 기광이! 겉은 순둥하고 부드럽고 다른 사람한테 다정하고 자기한테는 엄격하게 관리 쩔고 맡은 일은 넘 잘해내고ㅠㅠ 기광이팬인게 자랑스럽다ㅠㅠㅠ
본인도 잘 알고있는 외유내'광' ㅠㅠㅠㅠ 그래서 니가 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