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홍콩팬밋 낼 출국할라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x4 주소복사
본문
홍콩팬밋 낼모레던데...
기광이 얼굴이라도 봐야 맘이편해질듯.....요즘 애얼굴을 못봐서그런가 시름시름 ㅠㅠㅠㅠㅠㅠ
애가탄다 애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얼굴이라도 봐야 맘이편해질듯.....요즘 애얼굴을 못봐서그런가 시름시름 ㅠㅠㅠㅠㅠㅠ
애가탄다 애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맞아 출국이든 입국이든 얼굴이라도 봐야지 진짜 애가 탄다ㅠㅠ 못본지 오래된거 같아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