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또 파이리들 온다...달린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xd 주소복사
본문
진짜평소에좀오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밥떨어지면 발에 부스터달고 쌍욕하면서 달려왘ㅋㅋㅋㅋㅋㅋㅋ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밥떨어지면 발에 부스터달고 쌍욕하면서 달려왘ㅋㅋㅋㅋㅋㅋㅋ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다들 어디서 듣고 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다곸ㅋㅋㅋㅋ
ㅋㅋㅋ 신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호들갑떨면서 들어왓는디 어제보다 갑자기 느린거같아서 놀랫닥웈ㅋㅋㅋㅋㅋㅋ
매일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댓글을 안쓸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스물스물 모여드는거 귀여웤ㅋㅋㅋㅋㅋ이러다 또 트래픽 터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