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영업타임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wg 주소복사
본문
그렇다면 파이리들 제발 금성상회 왕교자 그라탕을 품어주세요........gs에팜
짜고 난리나 맥주 쭉쭉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질투화 화신을 보면 크bb
존잼탱 개새끼 이화신을 응원합니다 ㅜㅠ
그럼ㅂ2
짜고 난리나 맥주 쭉쭉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질투화 화신을 보면 크bb
존잼탱 개새끼 이화신을 응원합니다 ㅜㅠ
그럼ㅂ2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영업력 찰진거 알아줘야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텍스트황홀이다야ㅋㅋㅋㅋ
요즘 지에스 분발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울나라 편의점들도 일본 좀 본받았음 좋겠다
ㄹㅇ 로손 롤케익같은것좀 들여오든가 비슷하게좀 해봐라 개존맛이야 진짜
지에스,,,,옥수수맛 우유 드셔보셈 신세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성상회ㅋㅋㅋㅋㅋㅋ 왕교자 그라탕.. 옥수수맛 우유... 접수했당ㅋㅋㅋ
순식간에 두개나 영업했에ㅋㅋㅋㅋ
개새끼 이화신 ㅋㅋㅋㅋ화신이 재미짐ㅋ
지..에...스...왕/..교...자..그랑...탕.(정은이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