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올해 뷰쇼 딥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vY 주소복사
본문
언제쯤 나오려나 나오기는할까???????????????
나온다면 주문생산 하더라도 고화질버전좀 있었음 좋겟다~~~~~~~~~~~~~~~~~~~~
울 광쁘 솔로무대는 초고화질로 크게 봐야하는데~~~~~~~~~~~~~~~~
나온다면 주문생산 하더라도 고화질버전좀 있었음 좋겟다~~~~~~~~~~~~~~~~~~~~
울 광쁘 솔로무대는 초고화질로 크게 봐야하는데~~~~~~~~~~~~~~~~
0

댓글목록
나오면 이번 솔로 무대는 자작곡이라 들어가겠네 전에 팝송 all of me 부른건 너무 아쉬웠어ㅠㅠ
초고화질 가격 비싸도 좋으니 제발ㅠㅠ
많이비싸지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