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ㅜㅜ 뭐부터 봐야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uW 주소복사
본문
ㅜㅜㅜㅜㅜ 나 일한다고 정신없다가 끝나고 좀전에 폰 봤는데
이게 뭔일이야ㅜㅜㅜㅜ
천사님 왔다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뭐부터 봐야돼ㅜㅜㅜㅜㅜㅜ 흗흑
현생꺼져ㅜㅜㅜㅜㅜ 짜증나ㅜㅜㅜㅜㅜㅜㅜ
같이 못 달렸엉 엉엉엉엉ㅜㅜ
이게 뭔일이야ㅜㅜㅜㅜ
천사님 왔다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뭐부터 봐야돼ㅜㅜㅜㅜㅜㅜ 흗흑
현생꺼져ㅜㅜㅜㅜㅜ 짜증나ㅜㅜㅜㅜㅜㅜㅜ
같이 못 달렸엉 엉엉엉엉ㅜㅜ
0

댓글목록
공지봐봐 ㅋㅋ
자 공지에 걸린 광쁘글부터 보고 위드기광 갔다가 공카 가자
ㅈ. 고마워ㅜㅜ 셋다 봣는데 빠진거 없나 다시봐야겠다ㅜㅜ 하루에도 몇번씩 울기광 들어오는데ㅜㅜ 하필 나 바쁠 때ㅜㅜ 또르륵ㅜㅜ 사랑둥이 기광이 너무 좋다ㅜㅜ
야나도 ㅠㅠ올만에 일했더니 피곤해서 잠들었는데일찍 오늘오다니 시부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ㅠㅜㅠㅠ 오늘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잤는데 ㅜㅠㅠㅠ 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