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3기광이 그뜻이어써?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uL 주소복사
본문
저 바트기광 사진기광 액자에 비친 기광?
3기광이라길래 왜 3기광이지?2기광인데....
했는데 이거 맞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짜져있을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알던거여도 짜질게...헿
3기광이라길래 왜 3기광이지?2기광인데....
했는데 이거 맞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짜져있을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알던거여도 짜질게...헿
0

댓글목록
나는 캐릭기광 사진기광 영문기광 이렇게 삼기광이라는줄ㅋㅋㅋㅋㅋㅋ
그뜻이었어??2222 나도 왜지? 했는데 ㅋㅋㅋㅋㅋ 아~~~그렇다면 센스광이시닼ㅋㅋㅋ
주황동물 개똑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 천재야.... 그걸 아는 파이리도 똑똑하고 ㅋㅋㅋㅋㅋ
이야~~~ 기광이도 그걸 알아챈 파이리도 쩐다잉?
파이리 천재닼ㅋㅋㅋㅋㅋㅋㅋ 정녕 액자비친거몰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