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꿈만 같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uN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가 쓴 글들 읽어보고 답변단 것들 다시 한 번 천천히 읽어보는데 눈물나8ㅅ8
정말 콘서트부터 시작해서 추석 붐샤카 그리고 오늘까지 너무 꿈같아...
앞으로도 꿈같은 날들이 계속되길ㅠㅠ 파이리들 글구 기광아 행복하자
정말 콘서트부터 시작해서 추석 붐샤카 그리고 오늘까지 너무 꿈같아...
앞으로도 꿈같은 날들이 계속되길ㅠㅠ 파이리들 글구 기광아 행복하자
0

댓글목록
행복하자 우리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행복하자,,기광이 안에서!!
행복하자 기광이와 함께 ㅎㅎ
근데 기광이 아디비번 기억하고 있옸어
안까묵었어 우와
메모했나봐 ㅋㅋㅋㅋㅋ
ㅠㅠㅠ기광이두 우리 파이리들도 모두모두 행복하고 좋은일들만 있기를 몸 건강히ㅠㅠㅠ 우리 다 잘됐으면 좋겠다♡♡♡
행복하자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