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ㅠㅜ 연습 동영상 풀어주심 안되까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ut 주소복사
본문
짧게 인스타에라도 ㅠㅠㅠㅠ
풀버젼 안되면 ㅠㅠㅠ짧게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안될까요?
기광천사느님~~제발요ㅠㅠㅠㅠ현기증나서 현생이 불가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버젼 안되면 ㅠㅠㅠ짧게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안될까요?
기광천사느님~~제발요ㅠㅠㅠㅠ현기증나서 현생이 불가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댓글목록
누구한테 부탁하는거야? ㅋㅋ
기광이한테????? ㅋㅋㅋㅋ 아웃겨ㅋㅋㅋ
ㅈ.혹시나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애가 타면 그르겠나 ㅋㅋ 모른척해줘 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애가 얼마나 애가 타면 ㅋㅋㅋㅋㅋㅋㅋ
너 파이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ㅋㅋㅋㅋ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광이한텐 영상 없을듯?
당연히 없겠지ㅋㅋ ㅋㅋㅋㅋㅋㅋ
너희 파이리
다 웃기다 ㅎㅎ기광이 닮아 다 귀여워 ㅎㅎ
기광이가 이거 보고 귀여워서 풀어줬음 조켔당 ㅋㅋㅋㅋㅋ
기광아 걍 셀카라도 보면 투척해줘ㅋㅋ 애들 점점 이상해진다ㅋ
아...파이리 애타는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진다...ㅋㅋㅋㅋ
아ㅜㅜㅜㅜㅜㅜㅜㅜ기광이한테는 없을까???
왜왜왜~~~~~~~~~~~~~~~~~~!!!!
야.... 괜히 궁예지만.. 이글 기광이가 본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 이기광 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봤다에,,,내 파이리 양말 건다,,,,,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흐엉
나 넘 조아서 눙물이 멈추질 않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황동물 양말따윈 필요없다.....그치만 기광이는 이글 봤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양말을 왜 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필요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노~실물을 보면 갖고 싶어질텐데,,,,,
파이리가 예쁘게 그려진 파이리양말이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