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우 손떨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uw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글 바로 위에 글쓰는거 넘 영광스럽고 손떨리고...ㅠㅠ
기광이 위드기광에도 글썼어 !!
위드기광에서는 넘나 글이 차분하다 ㅎㅎ
비교하는 재미가있옹
기광인 .....넘나 천사야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위드기광에도 글썼어 !!
위드기광에서는 넘나 글이 차분하다 ㅎㅎ
비교하는 재미가있옹
기광인 .....넘나 천사야 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천사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들 이기광하세요.....ㅠㅠㅠㅠㅠ
조온나 행복하닼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언능 댕겨와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벅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방 답변들도 가서 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십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입파이리들은 모를수도있겠다 ㅠㅠ 위드기광이라고 다음카페 기광이 공식팬카페야! 등업하면 기광이가 쓴 글이랑 팬들이 질문한거에 답변한거도 다 읽을수있엉@@@
오마낫 보러가야겠다 나 폰으로 트윗하다 기광이 글썼다해서 후다다닥 컴으로 울기광들어왔짜나... 왜 폰으로 안들어오고 굳이 컴터앞에 앉았는지... 경건하게 댓글달라고 그랬나바...
넘나 다정하시구요ㅠㅠ 이기광 최고시구요ㅠㅠ
질문방 답변들 대박 .....
존나 기여어..................
울기광이 진짜 넘 이뻐 ㅠㅠㅠ천사님 ㅠㅠㅠㅠ
ㅠㅠㅠ진짜 천사야 천자ㅠㅠㅠㅠㅠㅠ
야..............너무 지금 진정이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천사가 나타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근데 울기광 젤먼저 온거 같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코리타 졸라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