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쓰 울기광 언제올거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u7 주소복사
본문
요즘같이 활발하고 덕력 충만할때 들어와서 힘 얻고 갔음 좋겠다
글도 써주면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봐도바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붐샤 보고 또 봤는데 계속 더 보고싶다 이상하게ㅠㅠㅠ
글도 써주면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봐도바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붐샤 보고 또 봤는데 계속 더 보고싶다 이상하게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이 생각보다 울기광 자주 올것같아ㅋㅋ
기광이가 파이리들 조아라하자나^^
울천사님은 다지켜보고 계신다~~
마자 울광쁘는 다 알고 계신다 캬캬캬캬
광쁘가 울기광 항상 지켜보는 거 잊지 말라 그랬어.
근데 기광이가 또.........
아디랑 비번을 까먹었을거 같기도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또 비번 잊어버렸을 듯....그래도 요번 활동때 두 번 이상은 와주지 않았을까?..
성지순례 왔읍니다
여기가 바로 그 말하면 다이루어 진다는 그곳인가요?
성지순례 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님 강리하셨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지순례 왔습니다ㅜㅜㅜㅜ 기광이 오래오래 볼 수 있게 해 주세요ㅜㅜㅜㅜ 광멘ㅠㅠㅠㅠㅠ
ㅎㄷㄷ
나두 성지순례
너 파이리 짓쟈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