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한 번씩만 다시 읽고 달리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tA 주소복사
본문
요즘? 어제 오늘? 계속해서 쓸데없이 다른 멤버나 타연예인 얘기가 나오는 것 같아서 괜히 조마조마하다...
울기광이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고 엄청 오픈돼있는 홈이다 보니까 다 파이리라고 단정지을 수도 없지만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
울기광이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고 엄청 오픈돼있는 홈이다 보니까 다 파이리라고 단정지을 수도 없지만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
0

댓글목록
맞아 기광이흥하니까 대놓고 어그로성댓글쓰는 것 같기도해
진짜 파이리라면 피드백할텐데 피드백도없구.. (파이리라면 미안하지만 ㅠㅠ 솔직히 잘 모르겠음 비회원들도 쉽게 댓글달수있고) 공지 한번씩만 더 숙지하고달리자 어그로라면 우리 이제껏 자정작용잘해왔으니 신고버튼누르자ㄱㄱ
울기광정도면 진짜 공지빡센편도 아니구 당연한것들인데 안지키는 사람들 진짜밉당 ㅜㅜ 며칠전에도 너무 아무렇지않게 타연옌얘기해서 당황스러웠는데끝까지 피드백안하더라.. 댓글달았으면 끝까지 봤음싶당 ㅜㅜ너무 당연한건데!!
너 파이리가 무슨 글 썼는지 모르지만 그냥 공지만 잘지키면 될것같아~^^
헐 파이리3아 미안해 ! 방금 내 글 얘기가 아닌거같아서 댓글 지웠는데 리댓이 달렸네! 괜히 내 글 위에 올라와서 쫄았음..!ㅋㅋ
기광이 사랑하고 아끼는 만큼 오픈 홈이니 우리 기광이 얼굴에 먹칠하지 말자...기광이 팬이라면 맘도 이쁘게 말도 이쁘게~
다른 사람 언급은 자제하자..
개인홈인거 가끔 잊어 버리는 사람들 있는것 같아ㅋㅋ타연예인은 아예 언급을 자제해야 이런저런 말이 안나옴요~
요즘 좀 자유로워진 것 같긴 하더라 오픈된 곳이니까 공지 한번씩만 읽고 달리면 괜찮을 것 같아!
근데 다른 건 몰라도 아까 신고먹은 댓글은 99프로 어그로 같아.. 뜬금없이 상관도 없는 타연예인 깎아내리는 댓글 쓰는 건 공지 안 읽어도 안 된다는 거 누구나 다 알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