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런말 그렇지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sy 주소복사
본문
요즘같은 개성시대에 외모지상주의적 발언 자제해야하지만
광쁘는 21세기 미래지향적인 외모같다
신께서 기광이를 만들때
남성여성에서 좋은것들로만 뽑아서
잘생기고 이쁘고 귀엽고 섹시 섞어서 하이브리드형 미모인듯..




광쁘는 21세기 미래지향적인 외모같다
신께서 기광이를 만들때
남성여성에서 좋은것들로만 뽑아서
잘생기고 이쁘고 귀엽고 섹시 섞어서 하이브리드형 미모인듯..




3

댓글목록
미래지향적인 얼굴 받고 세대를 넘나드는 외모라 진심 애기부터 나이드신 어른분들 까지 반하게 하자나
아무생각없이 엄마따라 팬싸와서 기광이 보고 반해서 자꾸 보는 애기 생각난다...누가봐도 잘생겼지
근데 순수하고 착하기 까지하니까 얼굴이랑 성격이 매치가 잘되고 막 그래ㅠㅠ 얼굴알파고 얼굴 천재란만 말이 딱이야
시대와 세대를 넘나드는 미모지만 특히나 트렌디해보이는게 사실ㅋ
이런 생명체가...
ㄹㅇ 하이브리드형 얼굴
진짜 다 가진 미모... 잘섹쁨귀 등등 좋은건 다 있어
맞아 다가짐 얼굴에 다 있어ㅠㅜㅠㅠ 잘생 예쁨 귀엽 섹시 눈코입얼굴형턱선입술눈썹귀ㅠㅠㅠㅠ
카메라가 다 담아내지 못하는 얼굴ㅠㅜㅜㅜㅜ 실물은 더욱 놀랍다는거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