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마리야...김신영님...혹시 기광이 하시는 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sg 주소복사
본문
성인식 노래 나올때
아...이거 보고싶다....하면서 광대 승천하시는거 보고
저 분 배우신 분 같다...는 생각이.....
성인식에서 어떻게
그 멘트가 자동 발사???ㅋㅋㅋ
아...이거 보고싶다....하면서 광대 승천하시는거 보고
저 분 배우신 분 같다...는 생각이.....
성인식에서 어떻게
그 멘트가 자동 발사???ㅋㅋㅋ
2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마잨ㅋㅋㅋㅋ 신영언니 나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 신영언니 나인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여자 출연진들 중에 우리랑 맘 통한 분들 좀 있었던 듯ㅋㅋㅋㅋ 현장에서도 다들 빠져들어서 봤나봐ㅋㅋㅋㅋ
이기강이 또 이렇게 누나들 홀렸네.............. 아이고 이기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