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악 잘못 올려서 지워졌어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sc 주소복사
본문
파이리들 미안 ㅠㅠ
새글 올리려다가 임시저장글을 눌렀는데
그거 눌렀다가 뭘 잘못 하는 바람에 내용물이 다 삭제됐어 ㅠㅠㅠㅠ
글 남겨줬는데 미안미안 이거 삭제도 안되고 어쩌지 일단 둘게 ㅠㅠ
새글 올리려다가 임시저장글을 눌렀는데
그거 눌렀다가 뭘 잘못 하는 바람에 내용물이 다 삭제됐어 ㅠㅠㅠㅠ
글 남겨줬는데 미안미안 이거 삭제도 안되고 어쩌지 일단 둘게 ㅠㅠ
2

댓글목록
그러게 ㅠㅠ 파이리들 마음에 불지르고 모하는데 쉬익쉬익 ㅠㅠ
기광이 쿰척...자냐??? 너 외 내맘애 불지펴노코 잠이 오냐....쒸익쒸익 셀카 안찍냐 쿰척,,,,
모해 이기강ㅜㅜㅜ 궁그메.... 우리랑 놀ㅈ ㅑ
이기강 너 진짜 우리한테 이래노코 잠이 오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담 잘자요 광쁘~우주잠 꽂으세요~
울 기강이 또 잠은 꽂아줘야 제 맛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마개 끼고 안대 차고 우주잠 꽂아버여야지 ㅋㅋㅋ
들떠서 잠못자게하고 해맑은 기광쁘ㅜㅜ 사랑한댜규ㅠㅠㅠ
이게 이기광 씹덕 포인트 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사람 다 아는데 혼자만 모르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22222 이게 이기광 씹덕포인트
잘자요 곡쓰면 뭐해........... 듣는 파이리 잠못자고 밤새 광광 우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