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가입해도,,대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rW 주소복사
본문
오늘 ,,추석때,, 이기광보고,, 여기까지와따,,
일단분위기보니,,개드립,,쌍욕,,가능한거가튼데,,
나,,가입해따,,ㅎ
나,,입덕해도,,대냐?ㅎ
와씨,,나개반해따,,,ㅠ이기광zzang,,,,,
일단분위기보니,,개드립,,쌍욕,,가능한거가튼데,,
나,,가입해따,,ㅎ
나,,입덕해도,,대냐?ㅎ
와씨,,나개반해따,,,ㅠ이기광zzang,,,,,
7

댓글목록
ㅋㅋㅋㅋㅋ드루와 드루와
출구없는 이기광의 세계로 온거 환영한다ㅋㅋㅋㅋㅋ
입덕환영 오예~
신입 파이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신입 장기자랑 해봐라 (엄근진
어서와!!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고속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Zzang 에서 느껴지는 바이브가 있내 ㅎ 어서와 광덕은 첨이지?
Yo 커몬
고나리 없이 자유로운 덕질 가능한 울기광임ㅋㅋㅋ
개드립 환영해 ㅋㅋㅋ
입덕 환영한다 ㅋㅋㅋ결단력있네 ㅋㅋㅋ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샤카라카 입덕?????????소름돋는다 ㅋㅋㅋㅋㅋㅋ 개미지옥에 빠진걸 ,, 환영,,,,,,,,,,
앞으로 기광이자료보느라 밤새는거 각오해라,, 후,,
잘찻아왓내ㅎㅎ,,,여기 다들 순한 에들이라 제밋으니까 자주와ㅎㅎ자주 볼걷같내ㅎㅎ,,
신입 파이리 환영해~
너의 안목에 박수를 짝짝짝~
이기광 믿고 천국가쟈~!! 광렐루야~~
오신입파이리 환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구는 없다ㅋㅋㅋㅅ
반갑다ㅋㅋ 우리야 늘 보던 기광이 춤이니까 역시 내새꾸 존나 잘해 모드지만 이번에 놀란 머글들 많은거 같더라ㅋㅋㅋㅋ
모쪼록 자주 보도록하자 파이리야~!
너는 일단 니가뭔데 영상을보고와라
잇몸 미스트 챙기고
심장도 부여 잡고
일단 보고와
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2222 니가뭔데 당장봐라
일단 보고와
그래 니가뭔데 당장봐ㅠㅠㅠㅠㅠ
울기광 금방 찾았네ㅋㅋㅋ어서와 격환
맨 뒤에서부터 쭉 복습하는걸 추천한다,,,,,,, 아님 검색어에 레전드 십덕 이런걸루 검색해봐,, 신세계가 열릴것이다..
오 추석입덕에 울기광 직진ㅋㅋㅋ 컴온컴온!!!
스타일로그나 뜨형도 꼭봐,, 추천해 기광이가 최근에 연기한 몬스터 2회랑 내친구는 살아있다 단막극 연기한것도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인터뷰미남이라 인터뷰내용들도 다 좋음,, 화보랑 인터뷰도 꼭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여기로오는거 맞아ㅋㅋ 잘찾아왔네ㅋㅋㅋ 환영해!
파이리 환영해~~~^^ 내가 장담컨데 이기광을 입덕 한 전과 후로 너의 인생이 달라질 것이다...........
우선 당장 며칠 혹은 몇달 동안 과거여행을 하면서 다크서클이 내려올 것이고...
기광이 관련 글들을 찾아 보면서 울었다 웃었다 화냈다 수많은 감정들이 하루에도 왔다리 갔다리 할 것이며...
내가 왜 그동안 이기광 안했는지 통탄하며 후회하며 출구 없는 개미지옥을 보게될 것이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807146526166380&id=1708435319370835
프로밀당러 기광이~얌 보고와 심장조심하고
파이리 격환!
복습하고 달리자 오늘은 밤샐각이다
환영해 파이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