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니가뭔데 가사 말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r9 주소복사
본문
직캠 다 찾아보면서 내가 적고 있는데 딱 한 부분만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어ㅠㅠㅠㅠ기광이 박수춤 추는 그 부분에서 'oh baby 나는 너를 원해 ' 다음에 ' 오늘도 너를 다시(?)~~지지 못해 ' 이렇게 들리는데 저 부분 가사 아는 파이리 있니...?아무리 들어봐도 모르겠다ㅠ혹시 이 글 자료 글로 바꿔야하는거면 댓글로 알려줘!
0

댓글목록
누구도 너를 대신하진 못해
헐! 고마워 파이리야!!! 덕분에 가사 완성했어ㅠㅠㅠ추석연휴 즐겁게 보내~.~
헐 나 이 영상 좋아요만 눌러놓고 안봤네..눌려있어서 본줄알았다ㅠㅠㅠㅠㅠㅠㅠ
니가 뭔데
늦은 시간 아직 잠 못들고
이렇게 멍하니 니 얼굴 떠올려
baby 니가 계속 생각나(계속 생각나)
이젠 아무 사이도 아닌데
1분 1초도 널 떠나 보내지 못해
baby 여전히 니가 그리워(니가 그리워)
I don't wanna be without u 너 없이 난 안돼
니가 떠나고 아무것도 아닌 나
오늘도 난 어김없이 니 흔적에 갇혀
너를 찾아 헤매이네
니가 뭔데 나를 떠났니(왜 날 떠났니)
니가 뭔데 나를 버렸니(왜 날 버렸니)
하루종일 숨이 막혀 세상이 다 어지러워
니가 뭔데 나를 떠났니(도대체 니가 뭔데)
나를 바라보던 니눈빛 다 거짓말
나만을 사랑했다 했던 말도 모두 다
아직도 바보같이 여태 꿈속에 살아
이렇게 또 끝없이 난 너를 기다려 baby
I don't wanna be without u 너 없이 난 안돼
니가 떠나고 아무것도 아닌 나
오늘도 난 어김없이 너를 찾아 헤매이네
단 한순간도 너를 잊지못해
니가 뭔데 나를 떠났니(왜 날 떠났니)
니가 뭔데 나를 버렸니(왜 날 버렸니)
하루종일 숨이 막혀 세상이 다 어지러워
니가 뭔데 나를 떠났니(도대체 니가 뭔데)
oh baby 나는 너를 원해
누구도 너를 대신하진 못해
오늘 이밤이 다 지나기 전에
내게로 돌아와 멀어지기 전에
달콤했었던 너와의 시간
나만 간직한건 아닌지
함께 했었던 너와의 기억속에서
떠나지 못해
니가 뭔데 나를 떠났니(왜 날 떠났니)
니가 뭔데 나를 버렸니(왜 날 버렸니)
하루종일 숨이 막혀 세상이 다 어지러워
니가 뭔데 나를 떠났니(도대체 니가 뭔데)
oh baby 나는 너를 원해(baby 난 더 원해)
누구도 너를 대신하진 못해(대신하지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