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징쨔.. 광대야 진정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qG 주소복사
본문
예고편 봤던거 또 봐도 이놈의 광대는 계속 올라간닼ㅋㅋㅋ
기광이가 치얼업 출때 마지막에 손모으고 뒤로 뒷걸음질 살짝 한단말야?
그게 너무 기여워서 자꾸 돌려본다 ㅠㅠㅠㅠ 존귀 ㅠㅠㅠ
심장아포...
기광이가 치얼업 출때 마지막에 손모으고 뒤로 뒷걸음질 살짝 한단말야?
그게 너무 기여워서 자꾸 돌려본다 ㅠㅠㅠㅠ 존귀 ㅠㅠㅠ
심장아포...
0

댓글목록
넘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보고싶은데진짜시간ㅈㄴ눈치없어.....
기광이 왜케 귀엽고 사랑스럽냐 진짜ㅠㅠㅠ 꼬물꼬물 애기같아 탬버린보이도 생각나고ㅋㅋㅋ 듀스춤출때는 왜 또 그렇게 존잘이시구요ㅠㅠㅠ
심쿵.....하ㅠㅠㅠㅠ수니들 어떠케 살라고 ㅠㅠㅠ엉엉
다른 데서 예고 보고 왔는데 댓글이 거의 다 기광이 춤 잘춘다는 얘기라 광대승천 하고 있어ㅋㅋㅋㅋㅋ 듀스 땐 겁나 멋있다가 치얼업 땐 미니미 같아ㅠㅠㅠㅠㅠㅠㅠ
수니들 죽으라는거지 엉엉 ㅠㅠ 왜케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꼬물꼬물 소매도 씹덕이고ㅠㅠㅠㅠㅠ
근데 듀스는 멋지고ㅠㅠㅠ 뭐 다갖춤 ㅠㅠㅠㅠㅠ
볼수록 춤선 진짜 예쁨 몸에 선이 예쁜거같어ㅠㅠㅠㅠ
너무 좋아 춤추는 기광이 아 분량 많았으면ㅠㅠㅠㅠ
기광이 특집으로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