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주말동안 심심하면 임진왜란 1592 봐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qb 주소복사
본문
5부작 드라마고 아직 3부작까지만 나왔지만 진짜 존잼이다
연출 연기 대본 다 장난 아니고
보다 보면 감정이 격해진다ㅠㅠㅠㅠ
기광이도 볼 수 있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드라마야ㅠㅠㅠㅠㅠ
연출 연기 대본 다 장난 아니고
보다 보면 감정이 격해진다ㅠㅠㅠㅠ
기광이도 볼 수 있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드라마야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그거 재밌어? 나도 볼까하다가 당하는거 보면 울화통 터질까봐 안봤거든ㅠㅠ 재밌으면 찾아봐야겠네
이거 평 좋더라... 기광이도 쉬는 동안 좋은 드라마나 영화도 많이 보고 조만간 멋진 작품에서 연기하는 모습 봤으면 좋겠다~_~
난 오늘 밀정봤는데 그런 의열단소속이라든지 일제시대나 전쟁속 어린소년-청년 역해도 좋을거같단 생각했어 ㅜㅜ처연하게 잘할거같아서 ㅠㅠ
오 추천 고마웡 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