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헤헷~~~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pm 주소복사
본문
오늘 울 사무실 임원들 다 출장에 휴가가서 편하게 일하고 있는데
기광이 보고싶다 보고싶다~~ 하니까
옆에 기특한 직원 하이라이트앨범 전곡 리플레이 해주고 있다
일찌감치 일코를 버린 나는 오늘도 오예~~~~
기광이 보고싶다 보고싶다~~ 하니까
옆에 기특한 직원 하이라이트앨범 전곡 리플레이 해주고 있다
일찌감치 일코를 버린 나는 오늘도 오예~~~~
0

댓글목록
힘 안나서 댄싱슈즈 틀었더니 일의 능률이 달라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동료다 부러운 근무환경이네ㅋㅋㅋ
진짜 좋은환경이다! 일코해제하면 편하긴해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