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야 붐샤카라카보는데 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p4 주소복사
본문
지금 여그룹 가수꺼 올려줘서 하는거보는데
2016년부터 90년까지 흥한 댄스 다 추는데?
시발 기광이도 그러려나??? 제발 ㅠㅠ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
으르렁부터 90년도까지 박남정댄스까지 다 춰줘라 ㅂ2
2016년부터 90년까지 흥한 댄스 다 추는데?
시발 기광이도 그러려나??? 제발 ㅠㅠ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
으르렁부터 90년도까지 박남정댄스까지 다 춰줘라 ㅂ2
0

댓글목록
헐 다춰주라 제발....
춰주세여ㅜㅠㅜㅠㅜㅠㅜ푸ㅠ
기광이도 하겠지ㅠㅠ추석 언제와ㅠㅠㅠㅠㅠ
뭐든 분량 다 씹어먹었음 좋겠다 ㅠㅠㅠㅠ
박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연식나오냐? ㅋㅋㅋㅋ왜웃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다 보여주라 멋있는건 죄다!!!!!!
예고편에서 스타뜨 엔딩 다 기광이가 하는것보면 기광이 분량 꽤 기대해볼만할둣ㅜㅜ 체고 설렌닷...
싹 다 춰주라!!! 난 개인적으로 김완선 오늘밤 노래에 춤추는 기광이 보고싶다^_^
기광이 분량 낭낭해라!!!!!!!!
캔디나 미로틱..이런것도 잘 어울리고 멋있을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
지금 ㄱㅅㅍㄹ tv보는데 기광이 캔디 망치춤 추면 귀엽겠다~ 우앙